방명록

열매 베이커리

yeolmae bakery

2019년 10월에 문을 열고,
2026년 5월에 마지막 빵을 구웠습니다.

조용한 주택가에 자리한 작은 제과점

  • 화양동 ·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6분
  • 수 · 목 · 금 · 토 · 일 12:00–20:00 · 월 · 화 휴무
2019.10.31 – 2026.05.24 6년 7개월 동안 400분의 기록

2019

11월 · 4편

열매제과점 시그니처 열매라떼 맛있어요~ 날이 갑자기 추워졌는데 열매제과점은 훈훈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이에요👍🏻카페 분위기 완전 취저.. 사장님도 완전 친절하시고 예쁜..🙈 집 앞에 아지트 삼을 만한 카페 생겨서 좋아요

자그마한 동네 과자점 느낌인데 맛은 기대 이상이에요. 라인업도 알차고 계절에 맞게 조금씩 메뉴가 달라집니다. 사장님도 친절하고 좋아요!

요즘 카페는 디저트맛있으면 커피가 맛없는곳이많던데 여기는 가게이름처럼 커피 디저트 둘다 너무 맛있는곳이에요👍🏻👍🏻👍🏻🖤

애플크럼블이랑 레몬 파운드 케이크 존맛이에여...ㅠㅠ

2020

1–12월 · 15편

아기자기 귀여운카페입니다! 열매라떼 정말맛있어요 스콘보단 까눌레가 맛있어요 다만 테이블이 3개 뿐이라 바쁜시간때엔 자리없을거같아요 긴시간 수다떨기보단 조용히 있다오기 좋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해서 더 기분좋았습니다 :)

맛난 과자점~!! 매번 맛나요

늦게 가서 디저트들이 다 빠져 있었지만 남은것들도 다 맛있었어요 굿굿

파운드가 정말 맛있어요! 건대 사는 사람들은 소문 안내고 자주 갈듯.. 크기가 아담하고 조용한 카페라 여유를 느끼고 싶을때 가면 좋은 곳이에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아요. 건대에서 보기 드문 카페에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디저트도 맛있어요

가게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완전 강추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개인적으로 쑥카라멜마들렌이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 맛있고 스콘 고소하고 마들렌도 무난

예뻐요

자리는 협소하지만 디저트 맛있어요 바나나크럼블 추천드려요!!

말차마들렌, 초코얼그레이 파운드, 얼그레이 까눌레 다 맛있게 먹었어요~

가을알밤케이크........ 정말...... 맛있어요........

알밤케이크 달달하고 맛있어요

제가 엄청난 밤순이인데 아낌없이 들어간 밤때문에 어느 곳을 찔러도 밤이 그득해서 넘 행복했어요!! 아껴먹고 싶는 밤인데 아껴먹을 필요가 없네요! 밤 치케 단종되기 전에 빨리 더 먹어야겠어요ㅠㅠ

진짜 맛있어요~ 추운날 서서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너무 좋아요~

2021

1–12월 · 11편

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정성들여 만드신 디저트라는게 느껴져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기분전환 했습니다💘 작은 골목길에서 계절디저트를 만나볼수있다니..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공간이 너무 따뜻하게 느껴져서 좋았어요✨열매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며...

단치케 단호박파운드 진짜 맛있어요ㅠㅠ

진짜 인생과자점입니다 한달휴무했을때 너무 먹고싶어서 꿈도 꿨어요ㅠㅠㅠ 건대오면 다들 꼭 들렸으면...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스콘도 단호박치즈케이크도 너무 맛있습니다 ㅠㅜㅠ!!

구움과자 맛집이에요 ❤️

까눌레도 맛있고 분위기 좋아요!

4시 좀 안 돼서 갔는데 다른 디저트는 거의 없었어요ㅠ 눅눅하지 않은 까눌레,,너무 맛있어요🥺 다음엔 다른 디저트 먹으러 갈게요:)

건대 베이커리 맛집 열매제과점

* 공지 게시판에 "카페 규정" 공지글 꼭!! 읽어보고 작성해주세요. * ※ ※ ※ ※ ※ 제목 작성 시 꼭 지역+상호명이 들어가게 작성해 주세요 ※ ※ ※ ※ ※ ※ Ex) "제주도 맛집 마가리따 은혜씨 감바스 대박!" or "대부도 횟집 충무공 이순신 뷰가 끝내주죠" * 상호명 : 열매제과점 * 위치 : (지도로 첨부해 주세요.) * 평가 : 상 ★★★★★상 /★★★중 /★하 * 맛 : 깔끔하고 담백한 맛! (간단한 한 줄 평) * 가격 : 약 8000원 (본인이 먹은 메뉴의 총 금액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금액으로 기재!) * 서비스 : 귀여운 열매제과의 마스코트 스티커를 가져갈수 있어요 (특별한 서비스) * 사진 (서로 다른 사진 2장 이상 첨부해 주세요. 음식 사진은 필수* 비슷한 사진 X) ex) 메뉴판 , 음식 , 실내 사진 , 실외 사진, 다른 메뉴 등등 * 추천 이유 or 느낀점 : 제가 가본 이 열매제과점은 원래 베이커리로 유명해서 간 집이었어요. 아쉽게도 제가 간 날은 거의다 팔려서 스콘만 남은 상황이었어요. 아쉬움을 뒤로 하고 우선 이 가게가 앉아서 먹을수 있는 자리가 매우 적어서 아쉬웠지만 테이크아웃을 많이 해간다고 들었어요. 마스코트도 엄청 귀여운 눈코입 달린 열매랍니다. 저는 스콘이랑 아아를 시켜먹었는데 친구가 시킨 열매라떼가 시그니처더라구요. 크림이 가득한 음료가 나와서 깜짝놀랐는데 맛도 엄청 좋다더라구요. 스콘도 퍽퍽한 느낌이 아니라 촉촉해서 눈 깜짝할 새 다 먹었어요. 딸기잼이랑 같이 줘서 맛이 심심하지 않았고 끝맛은 고소해서 좋았어요. 다만 조금 아쉬운 부분은 가게의 규모랑 빵이 엄청 빨리 팔린다는 점이에요. 그래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 (아무리 짧아도 꼭 길게 7줄 이상 작성해 주세요.) (EX: 여러가지 맛이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맛이 제일 좋았어요 ㅋㅋ 불닭 정도는 그냥 맛있다하며 먹는 분들에게는 안매울 수 있지만요) ★이런식의 엔터가 과하게 들어간 내용은 인정안됩니다★

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디저트도 너무 맛있고 인기가 많아서 품절된 까늘레,,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가게 음악 너무 좋아서 여쭤봤는데 친절하게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빵이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사진이 잘 나와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모카파운드- 촉촉 그 자체! 너모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위쪽으로 초콜렛도 씹히는데 맛있음! 스콘- 맛있어요! 쿠키도 굳!

매장이 청결해요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2022

3–10월 · 10편

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여기 디저트 너무 맛있네요 특히 당근케이크 최곱니다 다른 것들도 다 먹어보고싶은데 인기가 많아서 빨리 빠져요 ㅠ

빵이 맛있어요

까눌레 진짜존맛탱 포장해서 친구도 선물해줬어요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대화하기 좋아요사진이 잘 나와요

ㅜㅜ여기 디저트 진짜 맛있어요 먹어본 메뉴는 ‘아몬드 애플 크럼블’ , ‘바닐라파운드’ 먹어봤는데 진짜 ~ 완전존맛 ㅋㅋ 커피도 무난하게 다 맛있고 다음엔 디저트 포장해서 가려구요 ㅎ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

크림라떼랑 파운드 케이크 둘다 맛있어요! 너무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더 좋았어여! 그리거 여기 사장님 예뻐용💓

음료가 맛있어요빵이 맛있어요

까눌레 좋아하는데 맛집이래서 먹으면 겉은딱딱하고 속은 안익은것처럼 질퍽한반죽그대로 느껴져서 실망한적이 한두번이 아닌데 여기는 딱 정석이에요 그리고 단호박파운드케이크 진짜 부드럽고 입에넣자마자 사라지고,,, 마술아닌지요 집이랑 가까운편도 아닌데 까눌레랑 단호박생각나서 가끔씩 옵니다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빵이 맛있어요친절해요

카페 안에선 아늑한 분위기였고, 빵이랑 음료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 너무 귀여워요!! 또 먹고 싶을때 다시 방문 할 예정입니다🫶🏻

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

알밤 치즈케이크가 너무너무 맛있어요! 파운드 케이크도 너무 무겁지 않고 맛있어요. 다음에는 스콘랑 까눌레 먹으러 갈께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2023

1–12월 · 62편

취향저격 매장 인테리어에 코에 휘감기는 풍미좋은 버터향이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사장님 완전 친절하셔요!

인테리어가 멋져요빵이 맛있어요친절해요

열매 너무 사랑합니다.. 올해도 화이팅!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친절해요

구움과자 여러곳에서 먹어봤는데 여기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까눌레 너무맛있어서 조만간 또 갈것같네요ㅠㅠ

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더 번창하셔서 더 큰곳으로 옮겼으면 좋겠어요!!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내부자리가협소해서 사서 스벅가서 먹었어용 까눌레, 마들렌 맛있어용

음료가 맛있어요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맛있는 베이커리 카페 찾다가 후기가 너무 좋아서 오픈시간 되자마자 바로 구매하러 갔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빵도 너무 맛있어요 ❤️ 앞으로 자주 갈게요~! (리뷰이벤트하면 수제쿠키 덤으로 주시는건 안비밀ㅋㅋ)

빵이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사진이 잘 나와요매장이 청결해요친절해요

친절하세요ㅎㅎ 주말 6시에 방문했더니 까눌레는 얼그레이 하나만 남았습니다!

친절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빵이 맛있어요

기대했던 알밤케이크는 너무 늦게와서 맛보지 못했지만…🥲 하나남은 단호박 파운드와 트러플베리 크럼블을 맛보았어요!! 트러플베리 크럼블 너무 맛있고 재료를 아끼지 않은 맛!! 단호박파운드도 안에 단호박이 통으로 들어있어서 꾸덕하고 맛있었어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대화하기 좋아요인테리어가 멋져요

맛있어요! 또올께요 ㅎ

인테리어가 멋져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매장이 청결해요

인테리어 예쁘고 음료도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멋져요대화하기 좋아요

구움과자나 케이크 먹고싶을땐 항상 여기로 와요!! 건대에 생각보다 맛있는 수제 케이크집이 많이 없는데ㅠㅠ 여기 한번 먹어보고 정착했지 뭐에요,, 평일에도 늦게가면 없을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일찍 가요! 포장도 다 종이로 친환경적으로 포장해주셔서 마음 놓고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호지차 추천합니당!❤️☺️😊⭐️

가성비가 좋아요커피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매장이 청결해요친절해요

헉 완전 제 인생 마들렌이에요 ㅠㅠ 너무 맛있어서 기억에서 잊혀지지 않아요 🥹 담엔 다섯개 사러갈게요 !!

매장이 청결해요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단호박 크럼블 치즈케이크 테이크아웃해왔어요 친구들이랑 먹자마자 왜 하나만 사왔는지 후회함.. 진짜 촉촉하고 진한게 너무 맛있어요 다른 케이크랑 디저트도 다 먹으러 갈거예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사진이 잘 나와요인테리어가 멋져요

3년 넘도록 최애베이커리예요~! 늘 너무 잘 먹고 있습니다~!😄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친절해요

자주 와서 왕창 사가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까눌레는 진짜 손꼽게 맛있고 시즌마다 바뀌는 케이크도 매번 맛있고 마들렌도 진짜 너무맛있고 파운드케이크 촉촉촉촉 크럼블도 진짜 예술입니당 시즌마다 메뉴가 바뀌는데 다 맛있어요 금손주인언니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빵이 맛있어요친절해요

3년 째 방문중인 최애 디저트 맛집입니다. 항상 맛있는 빵들... 단호박, 밤 등 시즌별 케이크 꼭 드세요! 친절하고 아름다우기까지 한 사장님의 센스가 묻어나는 화양동 빵집 번창하세용

친절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빵이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사진이 잘 나와요

단호박 크림치즈 크럼블 먹었는데 단호박이랑 크림치즈맛이 적잘하게 나용!! 단호박맛도 인위적인 단호박맛이 아니에염!! 그리고 디저트 맛있는 곳이면 커피 맛 없을 확률이 높은ㄷ 여긴 커피도 맛있어용!

빵이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 오늘은 까눌레도 먹어봅니다. 맛있습니다아아아

빵이 맛있어요친절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짱맛있습니다!

음료가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

열매 제과가 집 근처여서 행복 캐요,,ㅠ 오픈 시간에 맞춰서 단호박 크럼블 케이크를 먹는 행복이란🥹

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정성이 느껴지는 디저트 맛집. 아메리카노도 괜찮았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집 근처여서 종종 가서 포장해옵니다. 제철 재료를 쓰셔서그런지 계절 별로 메뉴가 바뀌는데 정말 맛있어요 🥺💕 개인적으로 제로웨이스트를 지향해서 매번 개인 포장용기를 가져가는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

인테리어가 멋져요빵이 맛있어요친절해요

단호박 크럼블 케익 너무 맛나요!!! 커피도 짱맛이네용

대화하기 좋아요사진이 잘 나와요가성비가 좋아요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

얼그레이 까눌레 ->겉바속촉 넘 맛있어요♡많이 안달고, 얼그레이 향이.진하게 나서 좋아요🌼 호지차초콜렛스콘 ->바삭바삭 초콜렛도 진하고 맛있어요!*🤗 바닐라라떼->파우더로 썼는지 깊은 단맛! 셋 모두 재구매 의사 있어요!

친절해요커피가 맛있어요

파운드케익도 맛있고 까눌레가 완벽합니다. 바닐라까눌레와 시즌한정 케익을 드시고 싶다면 후딱 오세요. n번째 바닐라 까눌레 놓친 사람 올림…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사진이 잘 나와요

설날 선물용으로 구매했었는데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특히 까눌레가 겉바속촉이라 너무 너무 맛있대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게도 아담하고 귀여워요! 또 갈 것 같아요

대화하기 좋아요인테리어가 멋져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빵이 맛있어요친절해요

구움과자 케이크 모두 진짜 맛있어요. 멀리 동탄에서 일부러 옵니다. 주차가 힘들어도 옵니다. 커피~~~~진짜 원두 초이스가 최고 입니다. 아메리카노 녹차라떼 모두 쥑입니다.

친절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빵이 맛있어요

믿고먹는 열매제과점 입니다❤️❤️❤️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

홀케이크 픽업하러 갔다가 까눌레도 구매했는데 가족들이 정말 다 맛있어했어요!! 진짜 열매제과점 주기적으로 가야하는 곳 입니다ㅜㅠㅠ

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신선한 제철 재료와 계절의 열매로 정성스럽게 만드는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빵집 통단호박 파운드 호박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느껴지는 파운드케이크 꾸덕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고, 견과류가 약간 들어가서 고소한 맛과 먹는재미가 더해짐 버터 스콘 진한 버터 향이 올라오는 클래식한 스콘 바삭한 겉면과 부스러질 듯한 속이 조화롭고,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퍼지는 고급진 버터 풍미가 매력적 얼그레이까눌레 까눌레 특유의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은 그대로, 얼그레이의 은은한 향이 더해짐 바닐라까눌레 바닐라 빈의 풍부한 향이 깊게 느껴지고, 케라멜화된 겉면과 촉촉한 내부의 대비가 좋음 땅콩마들렌 쫀득하면서도 폭신한 식감이 매력적인 땅콩의 고소함이 가득한 마들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빵이 맛있어요건강한 맛이에요종류가 다양해요재료가 신선해요음식이 맛있어요

최애 케이크 등극입니다....! 진짜 단호박크럼블치즈케이크 사랑해요...❤️ 태어나서 먹은 케이크 중에 제일 맛있어요. 제 생일에 여기 홀케이크 주문해달라고 지인에게 말해둘 정도에요.. 까눌레도 맛있는데, 저는 케이크파라 케이크가 너무 훌륭하게 느껴졌어요. 제가 먹을 케이크 말고도 더 포장해왔는데 홀케이크로 두고 퍼먹고 싶네요. 사장님 제발 오래오래 머물러주세요ㅠㅠㅠㅠ🙏🏻 제 생일 9월인데,, 9월에 단호박크럼블치즈케이크 꼭 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어요... 제 기준이지만 건대에서 가장 맛있고 제 입맛에 잘 맞는 케이크입니다. 다른 친구한테도 추천해줬는데 그 친구도 너무 맛있다고 연락왔어요.. 다른 지역 친구들한테도 마구 추천 중...✨ 건대 갈 때마다 여기 갈거에요ㅠㅠ❤️

인테리어가 멋져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다음엔 파운드 케이크 먹어보고 싶어용

빵이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친절해요

까눌레 맛집🧡여기가 제일 맛있어요ㅎㅎ가을 시즌에 있는 밤 케이크도 먹으러 올해에도 올거에요!!!

빵이 맛있어요

빵순이 인증 맛집입니다! 종류별로 맛봐야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

디저트 미쳤어용 진짜 맛있어요!!! 단호박크럼블이 최고인데 없어서 아쉬워요 그만큼 인기 많다는거겠쥬 굿굿

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

까눌레 맛집이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단호박치즈케이크? 너무 맛있어요! 많이 안달고 촉촉하고 부드럽고 커피랑 잘 어울려요 ㅎㅎ 까눌레는 겉바속쫀이에요! 개인적으로 기본 까눌레가 더 맛있었어요 열매라떼는 달달한 크림올라가있는 라떼에용

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

여기만한 디저트 카페가 없어요 계절별로 조금씩 바뀌는 디저트들을 다 맛보고싶어서 몇년째 계절마다 오고있어요...여기서 멀리살지만...자꾸 오게 되네용..번창하세유우ㅜ우...

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빵이 맛있어요

화양동 살면서 여기 안가면 바보 까눌레 좋아하면 다른곳말고 여기🍪

친절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빵이 맛있어요

너무 좋아하는 열매제과! 알밤케이크 먹어본 후로 기회가 되면 자주 오려고 합니다❤️❤️너무너무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단호박 치즈 케이크 처음 사봤는데 기대됩니다 ㅎㅎ 통단호박 파운드 케이크랑 까눌레 꼭 드셔보세요

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빵이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

우드톤에 따뜻함과 달달한 디저트향이 가득한 아담한 베이커리에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빵이 맛있어요

커피가 향도 풍미도 너무 좋아요ㅎㅎ 원래는 단호박치케도 먹으려다 너무많을것같아서 흑임자파운드만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크기가생각보다 커서 깜짝놀랐어요 담번엔 꼭 다른디저트도 도전해보겠습니다! 리뷰이벤트 쿠키도 부드러운버터쿠키라 맛있었습니다 ㅎㅎ 또갈게용~

커피가 맛있어요빵이 맛있어요

시즌 케이크들이 너무 맛있고, 매장은 귀여운 사이즈지만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한번씩 들려요 :)

매장이 청결해요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여기 까눌레가 우주최고에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빵이 맛있어요친절해요

까눌레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열매 케이크 모르는사람 아무도 없었으면😂 밤 케이크에 이어 단호박 케이크까지 취향저격당했어요ㅜㅠ 꾸덕한 치즈케이크에 단호박의 적당한 달달함, 거기에 크럼블 조합 이즈 천국🥰🥰

친절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몇 년 째 계속 애용중인 내 최애 카페 중 하나! 캐이크가 너무 맛있고 특히 까눌레가 내가 먹어본 까눌레 중 최고…

인테리어가 멋져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매장이 청결해요친절해요

예전에 먹고 너무 맛있어서 또옵니닷!! 저번엔 솔드아웃이어서 못먹은 까눌레도 너무 맛있네용ㅎㅎ

매장이 청결해요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여기 생각에 다이어트하기힘들어여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매장이 청결해요

열매 언제나 감사하고 있어요 오늘도 행복합니다🥰

빵이 맛있어요

집 앞에 있어서 아무 생각 없이 들렸다가 빵 맛에 반한 가게입니다. 찾아보니까 건대에서 유명한 빵집…ㅎㅎ 좀만 늦게 퇴근하면 품절이라 생각보다 자주 못먹는 빵이 매우 귀한 곳이에요 ㅠㅠ 😭가끔 일찍 퇴근해서 사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서 잔뜩 사갑니다 ㅎ 사장님도 항상 친절해서 너무너무 좋아용. 곧 이사가는데 제일 아쉬운게 여기를 자주 못온다는거…ㅠㅠ 건대 놀러오면 여기는 꼭 들릴거 같네욥

친절해요음료가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빵이 맛있어요

먹고싶은게 산더미였지만 늦은시간에 가서 남아있는게 몇개없어서 아쉬웠어요 까눌레가 엄청 담백하면서 부담스럽지않은맛이였고 아메리카노 산미가 조금있지만 적당한느낌이라 좋았어요ㅎㅎ 다음엔 단호박케이크 꼭 구매 성공해서 먹구시퍼요😋

빵이 맛있어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작지만 따스한 곳이예요 특히 시그니쳐인 열매라떼 강추합니다

커피가 맛있어요빵이 맛있어요

커피가 맛있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대화하기 좋아요매장이 청결해요

이름값 하는 과자점이에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커피도 맛났어요… 디저트 포장하려고 보니까 품절이라고 하더라고요(오후 6시즈음) 이미 디저트 맛집으로 자자한가봐요~! 흑임자 파운드케익? 도 맛났어요 꾸욷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친절해요

정말 맛있고 귀여운 공간입니다

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인테리어가 멋져요대화하기 좋아요빵이 맛있어요

좋아요좋아요좋아요사업번창하세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맛있어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말모말모

빵이 맛있어요

겉바속촉 까눌레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

여기 까눌레 먹으면 다른집ㄲㅓ 못 먹어용~~~까눌레 진짜 맛있어서 또 방문했네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대화하기 좋아요집중하기 좋아요친절해요

넘 귀욥고 맛도 좋은 나만 알고픈 곳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빵도 맛있고 음료도 맛있어요! 작고 귀여운 가게라서 찾아가는 재미가 있고 빵 굽는 향기도 정말 좋아요~☺️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대화하기 좋아요친절해요

2024

2–12월 · 150편

동네 산책할 때 지나가면 꼭 들리는 곳이에요 ㅎㅎ 항상 계절별로 특별한 디저트들이 있어서 너무 좋고 다 너무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갈때마다 항상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디저트는 동네 디저트 가게라고 하기엔 말할것도 없이 너무 고퀄이라.. 매번 입이 호강합니다 감사해요 사장님👐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꼭 가는곳이에요!! 제 입맛에는 시즌케이크랑 버터스콘이 제일 맛있어요ㅎㅎ 계절마다 달라지는 케이크 기다리는게 또 매력있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말도 안ㄴ되는맛.. 진짜 매주 오는데 애정합니당 애정해요.. 진짜 사랑합니다 ❤️❤️❤️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웁스... 치즈케이크 기절쌈바리... 너무 맛있고 사장님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친잘하세염 진짜 존맛탱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혼밥하기 좋아요친절해요

여기 단호박케이쿠 존맛이에유🥹🥹🥹 강추강추

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차분한 분위기예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동네 맛집이어서 가봤는데 구움빵 종류가 있고 디저트 사가는 사람도 많네용

빵이 맛있어요

맛있어용 냄새 미쳐~~ㅜㅜ😻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

호지차 라떼 판매하는 곳이 얼마 없어서 여기서 자주 먹는데 넘 맛있고 고소해요 ㅎㅎㅎ

인테리어가 멋져요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

오후 3시에 갔는데도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까눌레를 사지 못했지만 다른 디저트들도 많아서 다양하게 보고 고를 수 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넘넘 좋습니다~!! 다음엔 매장에서 먹고 가고 싶네요!! ㅎㅎ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인테리어가 멋져요

진짜 좋은 가게ㅠㅠㅠ 좋은 맛이 좋은 환경! !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사진이 잘 나와요대화하기 좋아요

전에 커피만 사마시고 유명한 디저트는 못 사먹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단호박파운드를 사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카스테라처럼 속이 엄청 부드럽고 단호박 맛이 진하 게 나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ㅎㅎ 얼그레이 까눌레가 다 나가서 못 먹어본 게 아쉬워요ㅠㅠ다음에 다른 파운드도 도전해볼게요. 앞으로도 맛있는 디저트 많이 만들어주세요☺️☺️☺️

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디저트만 포장해 먹다가 커피는 처음 마셔봤는데 커피도 맛있어요~~!

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

카페 분위기가 아늑해서 너무 좋네요 바나나 크럼블 너무 맛나요ㅎㅎㅎ 다음에는 단호박 케이크 먹으러 와야겠어요ㅎㅎ

아늑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디저트가 맛있어요

건대에서 친구 만나기로 하자마자 친구가 까눌레 맛집 있다고 해서 들렸어요~~~ 까눌레 거의 안남아서 아쉬웠지만 맛돌이😀 단호박케이크도 넘 고급스러운 맛이네요!!

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빵이 맛있어요

단호박 치즈 케이크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친구가 추천해줘서 찾아갔는데, 덕분에 너무 맛있는 집을 알게되어 감사합니다💕

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

까눌레 사러 항상와요 세상 소즁한곳❤️❤️❤️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근처에 살고 디저트가 먹고싶을때마다 항상 찾는곳입니다 정말 추천해요..💘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

리뷰 이벤트 서비스로 주시는 머랭쿠키가 너무 맛있어서 자꾸만 오게 되는 곳입니다... 🥺🥺 까눌레 너무 맛있고 겉바속촉이라 까눌레 러버는 좋아 죽는 ㅠㅠ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건강한 맛이에요디저트가 맛있어요

아담한 귀여운 카페예요 ! 까눌레 맛집 이랍니다 ~~💕 다음에 또 올게요☺️

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음료가 맛있어요사진이 잘 나와요집중하기 좋아요

늦게가면 빵이 없어서 슬픈ㅠㅠ🥺🥺🥺🥺🥺😭 진짜 맛있어요bbb 진짜 제대로 된 장인의 빵맛이에요❤️❤️❤️ 디저트카페 갔다가 허드레 빵 먹고 실망한적 많았는데 열매는 너무 맛있어서 기뻐요...ㅠㅠ 너무 유명해지지는..않았으면..싶은 그런 욕심 나는곳.. 나만 가고싶다 휴 사장님 번창하시구 건강하세요🫶❤️❤️❤️❤️

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음식이 맛있어요친절해요

사랑아…열매해🌼🤍(아지트열매)

빵이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케이크가 맛잇고 커피도 고소해요~~

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건대 디저트 맛집입니다!⭐️ 까눌레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쑥떡케이크에 반하고 온 디저트입니다! 까눌레는 겉바속촉이고, 쑥떡케이크는 꼬수한 맛을 엄청 달지 않고 적당히 단맛으로 표현해서 지금도 생각나는 맛입니다🤩 케이크는 메뉴가 조금씩 달라지던데, 인스타 공지 확인하시고 가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매장은 테이블이 4개있는 협소한 편이라 포장이 더 좋은 듯 합니다!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

친구가 태이크아웃으로 사왔는데 넘마싯서서 방문해봤어요!! 분위기도좋고 친절해여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

그냥 맛있어요... 디저트 최고 맛집... 밤치케도 너무 맛있었는데 쑥치케도 정말 맛있네요💕 열매제과점 때문에 졸업하기 싫어요~~ㅠㅠㅠ🧀💚 테이크아웃 했는데 케익 안 흔들리게 테이프로 꼼꼼히 포장해주셨어요 감사해용🥰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건대 디저트 카페] 마들렌이 맛있는 구움과자 베이커리 맛집 '열매제과점'

열매제과점 (디저트/베이커리)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영업 시간: 12:00~20:00 (월,화 휴무) 인스타그램: @yeolmae_bakery 010-****-**** *소진 시 조기 마감 오늘은 방탈출 하러 건대 갔다가 급... 당이 떨어지는 바람에 잠깐 들른 건대 디저트 카페 '열매제과점' 소개하러 왔습니다요^ㅁ^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7분 정도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인데 마침 딱 방탈출 가는 길에 있길래 들러봤다. 음료는 커피/논커피/티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나는 아이스라떼(4,500) 시켜봄. 베이커리 종류는 까눌레/스콘/크럼블/파운드/르뱅쿠키/마들렌이 있었고 쑥떡쑥떡 치즈케이크도 조각 및 홀케이크로 판매 중! 구움과자 종류가 많아서 고르기가 어려웠다,, 다 맛있어 보여,, 베리 크럼블도 궁금했는데 솔드아웃이라ㅠ 고메버터 스콘+딸기잼 SET(3,800)와 마들렌 글라쎄(2,800)를 주문했다! 라떼랑 먹으면 딱 맛있는 조합ㅋ 내부는 사람들이 있어서 전체적으로 찍지는 못 했지만 2명 앉을 수 있는 테이블 3개 있어서 협소한 편이고 주로 포장 손님이 많은 듯. 나는 먹고 갔는데 계속해서 테이크아웃 손님이 들어왔다. 쟁반에 깔끔하게 나온 메뉴들! 식기도 플레이팅도 예쁘다! 내가 퍽퍽하고 목 맥히는 빵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스콘도 버터맛 낭낭+촉촉하니 넘 맛있고 글라세 마들렌도 부드럽고 달달했다ㅠ 라떼도 고소한 맛~~~ 존맛 비주얼 단면을 보세요...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해서 혼자서 시간 보내기에도 딱 좋았다. 건대입구 메인 거리는 진짜 시끄러운데 이쪽 길은 조용하고 한적하고~ 다른 동네 느낌. 근처 길거리에 장미가 예쁘길래 나와서 찍어봤어요. enjoy your dessert and be happy! 건대 디저트 맛집 찾으신다면 열매제과점 한번 들러보시길~ 나도 담에 갈 일 있으면 구움과자 포장해야겠당ㅋ

건대 베이커리 / 열매제과점 / 후기 리뷰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27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504m 찾아가는길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500m입니다. 영업시간 영업 중 20:00에 영업 종료 20시 0분에 영업 종료 수 12:00 - 20:00 목 12:00 - 20:00 금 12:00 - 20:00 토 12:00 - 20:00 일 12:00 - 20:00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전화번호 010-****-**** 편의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열매제과점은 신선한 제철 재료와 계절의 열매로 정성스럽게 만드는 디저트 전문점입니다. 따뜻한 공간에서 잠시 쉬며 디저트를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서 화양동에 열매제과점 공간을 만들었어요. 메뉴는 계절별로 바뀌며, 현재 나와있는 디저트 라인업은 인스타그램(@yeolmae_bakery)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도심속에서 벗어나 열매 공간에 들어와 있으면 정말 행복할거에요. * 소박한 매장입니다. 매장이 협소하오니 4인이상 단체는 조금 힘들어요ㅜㅜ 죄송합니다. *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럭키밀 마감할인 어플 퀴즈 정답, 추천인코드 2trodytif : 열매제과점, 오버도즈도넛앤커피

안녕하세요, 에디입니다 ! 이번엔 어플 추천하러 왔습니다. 제가 정~말 빵순이에요 ! 어딜 가든 일단 빵집부터 찾고 무조건 하나는 찾아가봐야 한단 말이죠ㅎㅎ 하지만 요즘 백수 이슈로 ,, 빵값도 아까워서 집에서 만들어먹던 중에 좋은 어플을 발견했어요 ! 럭키밀 어플 럭키밀은 남은 음식들로 인해 발생하는 이산화탄소의 배출을 줄이고자 고안된 아이디어로, 작년 9월부터 시작된 어플 입니다. 럭키밀 이용시 가게는 남은 음식을 낭비하지 않아서 좋고, 이용자는 좋은 음식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해서 좋습니다. 럭키백 안에 제품은 랜덤이지만, 최소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전 2번 이용했는데, 정가가 구매가의 3배 이상이더라구요. 가입 퀴즈 가입 퀴즈 가입 하면 바로 퀴즈를 하고, 퀴즈를 맞히면 2,000원 할인 쿠폰을 줍니다. 퀴즈는 모든 이용자에게 동일한 듯 해요. 1번은 33%, 2번은 8%, 3번은 20% 입니다. 그럼 바로 첫 구매부터 2천원 할인 가능해요 ㅎㅎ 추천인코드 2trodytif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1회 이용 후 1회 무료 쿠폰을 줍니다. 저도 블로그에서 다른 분 입력하고, 2천원 쿠폰 써서 1회 이용했더니, 바로 무료 쿠폰 들어오더라구요 !! 이렇게 들어온 무료쿠폰은 금액 상관없이 무료에요 .. 개꿀이죠? 9,900원도 눌러봤는데 무료임 추천인코드 : 2trodytif 럭키밀 지역 현재는 서울이 가장 활성화 되어있어요. 다른 지역은 1-2개? 정도만 있더라구요. 서울에서도 건대/성수, 홍대, 잠실에 가게들이 가장 몰려있습니다. 근처 주민이시면 무조건 추천 .. 멀리있어도 신청 가능한데, 픽업 신청해도 픽업 시간 30분 전에 가게에서 취소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가까운 곳이나, 근처에서 일정 있을 때 신청하는 걸 추천합니다 ~ 럭키백 이용 후기 지금까지 2번 이용했는데요, 건대 열매제과점 & 뚝섬 오버도즈도넛앤커피 이용 했습니다. 건대 맛의거리 안쪽에 있는 매장이었어요. 작은 매장인데 손님들이 가득 있었던 ..! 정가는 12,300원 / 럭키밀 구매가는 4,900원 입니다. 퀴즈 2천원 할인 쿠폰 사용해서 2,900원에 구매 ! 4가지의 구움과자가 들어있었어요. 말차 마들렌과 카페모카마들렌은 사진이 없 ㅎㅎ 말차도 맛있었지만 카페모카 마들렌이 초코 가나슈가 가득 들어 정말 맛있었어용 !! 마들렌 글라쎄도 달달하고 껍질이 파삭하니 굿뜨 스콘은 딸기잼과 같이 주셨는데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다음엔 매장에서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오버도즈도넛앤커피 성수는 뚝섬역 근처에 있는 매장이라 지하철 타고...

공간은 작지만 안에 앉는공간에 손님들이 다 계셨어요 빵 맛나요

빵이 맛있어요

[건대 화양동 카페] 건대입구역 조용한 분위기 디저트 맛집 “열매제과점”

건대 화양동 카페 열매제과점 ✅ 위치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2 ⏰ 영업시간&전화번호 수~일 12:00~20:00, 매주 월~화 휴무, 010-****-**** ️ 주차장 X ☕️ 먹은 메뉴 크림라떼(5,000원), 아이스 말차라떼(5,000원), 아이스 호지차라떼(5,000원), 쑥떡쑥떡 치즈케이크(6,800원), 트리플 베리 크럼블(4,800원), 포레스트 마들렌(2,800원) 건대 가볼한한 카페 검색하다 디저트에 반해 가게 된 화양동 카페, 열매제과점! 주택가 사이 작게 위치한 카페랍니다~ 내부가 아담해 자리가 있을까 했지만 다행히 있어 바로 입장! 자리는 총 3개 테이블이 있고 최대 3명까지 오기 좋은 카페! 협소하다 보니 오셨다가 돌아가는 분들도 계셨고 디저트를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스콘, 까눌레, 파운드, 마들렌 등 카운터 옆 쇼케이스에 진열된 비주얼 좋은 디저트들! 우선 쑥덕쑥덕 치즈케이크는 미리 골라온 디저트라 먼저 하나 주문하고 여기에 트리플 베리 크럼블과 포레스트 마들렌 하나씩 추가 주문~ 케이크는 홀케이크로도 미리 가능하다고 하고 일 디저트 라인업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yeolmae_bakery?igsh=NjN2NGtxajUwZjE2 카페 캐릭터가 그려진 종이백에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디저트 종류도 많고 맛도 좋아 선물하기에도 딱일 듯 했답니다~️ *이미지 출처 : 열매제과점 네이버 플레이스 건대 화양동 카페, 열매제과점 메뉴판! 크림라떼1, 아이스 말차라떼1, 아이스 호지차라떼1 주문~ 커피 원두는 약간의 고소함과 과일의 산미가 느껴진다고 해요! 한쪽 벽면에는 손님들이 다녀간 방명록, 엽서들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카페에 대한 사장님의 설명도 적혀있었답니다~ ✏️디저트에 들어가는 버터, 초콜릿, 생크림 등은 최고급 재료를 사용하며 계절에 따라 디저트가 변경된다고 해요! 메뉴 기다리는 동안 바깥 보이는 풍경...⭐️ 건대임에도 한적하니 넘 좋더라구요! 주문한 메뉴들은 자리로 가져다 주셨어요! 1인 1디저트로 주문한거라 매우 푸짐해보이는 카페 한상... 디저트 비주얼도 그렇지만 음료도 대박! 캐릭터가 그려진 입간판 같은 종이도 주셨어요! 너무 너무 귀엽다... 음료들은 모두 진한 편이었고 크림라떼 위에 올라간 쫀득한 크림도 짱맛! 나온 메뉴들을 보면 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넣었다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포레스트 마들렌은 전남 보성의 유기농 말차로 만들었다고 하며 말차 글레이즈로 더욱 진한 맛을 더했다고 해요!...

크럼블 부드럽고 풍미 적당히 있고 달달한게 맛있었어요!

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

항상 친구가 사다줬는데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매장은 처음 방문해요 너무 맛있어여ㅠㅠㅠ 얼그레이 까눌레 너무 사랑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

건대입구역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열매제과점

약속 시간이 조금 애매해서 건대입구역 근처 카페에서 책을 읽으며 시간을 때울만한 카페를 찾아보았습니다. 카페를 찾는 기준은 단 두 가지 였습니다. 예약한 술집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카페 조용해서 책을 읽기 좋은 곳 마침 열매제과점이라는 위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디저트 카페를 발견했어요. 열매제과점에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구움과자류가 많아서 건대입구에서 간단히 디저트 먹을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도 적합한 곳이에요! 커피도 맛있고 케이크도 든든하게 먹어서 제가 또 보려고 남기는 기록입니다. 건대입구역 디저트카페 열매제과점 위치 :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영업시간 : 12:00 - 20:00 ◾ 월, 화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 010-****-**** ( 네이버 플레이스 참고 ) 열매제과점은 건대입구역 1번 출구 기준 도보 5~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화양제일골목시장 근처라고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매장 내부 열매제과점에서 판매하는 빵들이 진열장에 들어있어요. 저는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품절된게 많았습니다 그날 판매하는 디저트 메뉴 공지는 인스타그램 계정(@yeolmae_bakery)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은 우드 + 화이트 + 그린으로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깔끔하면서 조용한 분위기입니다. 매장 내부 공간은 협소한 편입니다. 테이블 개수는 3개로 4인 이상의 단체 손님이 머무르기에는 조금 제약이 있을 수 있겠더라고요. 음료 메뉴 커피 원두는 에티오피아 시다모에 케냐aa 블랜딩한 것을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아메리카노 기준 가격은 4,000원입니다. 음료 종류는 라떼, 크림라떼, 바닐라라떼, 카페모카 등 기본적인 에스프레소 베이스 음료와 논카페인 음료, 티를 판매해요. 베이커리 메뉴 마감 시간 1시간 전에 방문하여 매장에 있는 동안 디저트류 포장하시는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셨어요. 남아있는 베이커리 메뉴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열매제과점의 시그니쳐 디저트인 바닐라 까눌레(3,000원) 파운드케이크는 세 종류가 있었어요. 단호박 파운드케이크 뉴욕 르뱅쿠키 파운드케이크 겨울유자 파운드케이크 품절이어서 비주얼조차 확인하지 못한 마들렌 3종입니다. 라즈베리 마들렌, 말차 마들렌, 마들렌 글라쎄 고메버터 스콘과 트리플베리 크럼블! 트리플베리 크럼블은 매장에서 드시고 가시면 크림을 올려주신다고 하네요. 홀케이크류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예약은 최소 2일전까지 해야하며 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저는 아메리카노와 단호박 파운드케이크를...

건대 디저트 맛집 열매제과점 강력 추천 (영업 안내, 가격 및 메뉴, 위치, 맛 그리고 후기)

지인의 강력 추천으로 방문한 디저트 맛집입니다. 건대 열매제과 케이크, 카눌레, 파운드케이크, 마들렌 찐 맛집이에요 계절 별로 업데이트되는 각종 디저트와 귀여운 열매제과점의 캐릭터를 볼 수 있어요. 영업 안내 - 매주 월, 화 정기 휴일 (가끔 비정기적 휴일 있을 수 있음) - 수 ~ 금: 12시 ~ 20시 * 일부 품목은 일찍 소진될 수 있어요. 가격 및 메뉴 - 기본 메뉴입니다. - 디저트 및 케이크의 경우, 시즌별로 메뉴 변경되니 인스타 확인 후 방문하세요. http://instagram.com/yeolmae_bakery 위치 -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504m 맛 그리고 후기 두 번 방문한 곳인데 첫 방문 때는 집들이 선물로 포장하여 지인에게 전달해서 못 먹어봤지만 계속 생각나서 다시 방문했어요. 1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테이블이 가득 차 있었어요. 가게 사이즈가 적어서 주로 디저트나 커피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았는데 그날은 3테이블이 가득 차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고민하다 쑥치즈케이크, 바나나크럼블 그리고 모카마들렌을 구매했어요 다 맛있어 보였는데, 제일 끌리는 걸로 주문했어요. 쑥치즈케이크 귀여운 종이 박스에 안전하게 담아 주셨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요렇게 귀여운 인절미와 인절미 가루가 뿌려진 쑥치즈케이크가 보였어요. 옆에서 보면 크림반 치즈케이반! 꾸떡꾸떡한 쑥크림이 올라가 있었어요. 크림을 먼저 먹었는데 부드럽고 달달한 쑥 향과 맛이 확 느껴졌어요. 그러고 나서 밑에 치즈케익을 따로 한번 크림과 같이 한번 먹었는데 입에 넣자마자 향긋한 향과 부드러움 때문에 입에 살살 녹았어요. 깐깐한 남자친구 입맛도 제대로 사로잡은 맛이었어요. 할미입맛이라면 완전 추천드려요. 모카마들렌 개별로 종이 봉지에 포장해 주셨고, 개봉하니 커피콩 모양이랑 비슷한 통통한 마들렌이 있었어요. 뒤로 돌려보니 크림이 들어간 부분이 비닐로 덮어져 있었어요. 옆으로 돌려보니 굉장히 통통한 거 보이시죠? 모카크림이 많이 들어간 것처럼 보였어요. 한 입 먹어보니 부드러운 촉감과 달달함이 확 몰려왔고 한 입 더 먹으니 진한 모카 맛이 났어요. 꾸덕한 정도도 딱이고, 달콤함도 좋고, 식감도 부드럽고 목이 마르지 않고 최고였어요. 바나나크럼블 개별로 종이 봉지에 포장해 주셨고, 달콤한 바나나 향이 확 퍼졌어요.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 진하게 구워진 크럼블 촉촉함 그리고 윤기가 좌르르 흘렀어요. 고르고르 잘 구워져서 부드럽고 촉촉함이 극대화되었어요. 설탕의 단맛보다는 바나나 자체의 단 맛이 느껴져서 더...

세상에 널리 알리고싶은맛!!저 단순해보이는 커피 빵이 이럴일이야ㅡㅡ세상맛있습니다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건대 까눌레 찐맛집 감성 넘치는 카페 열매제과점

까눌레 아세요? 겉은 빠작하고 속은 보들한.. 여름에는 날씨가 습해서 금방 눅눅해지기 때문에 겉이 빠작빠작한 진짜 맛있는 까눌레를 찾기 힘들어요 하지만? 건대에 있었습니다 전부터 까눌레 맛집 찾으면 꼭 나와서 가보고 싶었던 열매제과점 다녀왔어용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500m에 위치해 있습니다 술집 많고 사람 많은 복잡한 거리랑 떨어져 있어서 좋아요 영업시간은 매일 12:00~20:00 입니다 조용한 거리에 조용조용한 인테리어.. 눈에 확 띄지는 않지만 갬성 넘치는 외관이에요 사람 많은 거 별로 안 좋아하는 저는 이미 들어가기 전부터 너무 설렜읍니다 까눌레 맛집으로 유명해서 사실 카페인지도 모르고 갔는데 케이크, 커피, 베이커리, 디저트 모두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내부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3테이블 있어용 들어가자마자 좋은 냄새와 함께 보이는 베이커리, 디저트 쇼케이스 종류가 아주 많지는 않지만 소개글부터 손글씨로! 정성들여 쓰신 티가 나죠? 까눌레는 바닐라, 얼그레이 까눌레 두 종류였고 그 외에도 스콘, 베리크럼블, 마들렌, 단호박 파운드, 유자 파운드 등 맛있는 것들이 아주 많았어요! 그리고 당근 크림 케이크.. 당근 케이크는 냉장고에 들어가 있었어요 나 당케도 좋아하는 거 어찌 아시구.. 당근 크림 케이크는 당근 케이크 + 마스카포네 치즈크림 조합이라고 합니다 너무 먹고 싶었지만 다이어트 이슈로 오늘의 목적인 까눌레만 먹었어요 ㅠㅠ 홀케이크는 2~3일전 예약하면 주문 가능하대요! 카페 메뉴판이에요 원두는 에티오피아 시다모, 케냐aa를 블랜딩한 것을 사용했다고 해요 산미있는 커피 좋아하는데 기대가 됐답니다 달달한 디저트를 먹으니 아메리카노와 T.W.G 프렌치 얼그레이 티를 주문했어요 열매 제과점 시그니쳐 열매 ㅠㅠㅠㅠㅠ 어쩜 저리 귀여운 것을 그려놨을까 ..? 별로 필요할 것 같진 않은데 귀여움을 참지 못하고 스티커 하나 집어왔읍니다. 귀여운 열매가 그려져 있는 포장백 ㅠㅠ 선물 포장도 가능하니 원하면 주문 시 말씀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4,000원 T.W.G 프렌치 얼그레이 티 5,500원 리얼 바닐라 까눌레 3,000원 겨울 유자 파운드 4,300원 앉아서 기다리면 사장님이 가져다 주셨어요! 오늘의 주인공 리얼 바닐라 까눌레 제가 원했던 바로 그 맛 그 식감이었어요 겉은 아주 빠작빠작, 속은 보들탱글하고 바닐라 풍미가 물씬 나는 까눌레였답니다 존맛탱구리.. 먹자마자 한 개 더 먹어야겠다고 다짐함 겨울 유자 파운드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만난 언니랑...

가만히 무릎을 껴안고 웅크리기만 하는 나날과 작별하고 싶다고 빌어

6월 정산 내일이 시험인데 블챌을 쓰다 성신여대 모의면접에 다녀왔습니다 붙여달라 갱생 불가 생기부여도 6모 후기였던 것 병찬아 너는 대학을 꼭 가라 아주 오랜만에 연습실에 가서 릴스를 찍고··· 이것저것 하고··· 근처에 있는 카페에서 까눌레를 먹었는데 맛이 좋았습니다 요즘 마이붐입니다 걸즈 밴드 크라이에는 인생이 있다 카와라기 모모카···································· 꾸준한 마이붐입니다 정말로 아름답다 그렇습니다 저는, 프로젝트 세카이가 너무 좋았던 나머지 학교에서 대여한 태블릿에 일세카를 깔고 만 것입니다 졸업사진을 찍다 사실 미야마스자카 여학교의 교복을 입고 찍고 싶었으나··· 졸업하고 싶도다 고양이는 분명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었다 흥미롭다 친구들이듣는supernova 내가듣는supernova 마인크래프트 깔았습니다 고양이 있습니다 사망하다 아사히나 마후유야 꼭 행복해야 한다 토마의 환영 공개 이것뭐예요? 토마토의 계절이다 히로이키구리는괜찮지? 제발저요 끝

폭우가 쏟아지는 날,,, 까눌레를 먹겠다는 일념 하나로 방문한 것이었습니다,, 이렇게 비가 오는날 다들 까눌레가 땡겼던 것일까요? 운명의 장난처럼 까눌레만 똑 떨어져버리다뇨. 세상이 저를 억까하는 것만 같았습니다.. 또륵 슬픔을 접어두고 음식에 있어서 만큼은 극 JJJJ인 제가 생각지도 않았던 트리플 베리 크럼블 케이크과 마들렌 글라쎄를 주문했어요 크럼블케이크는 습도 높은 장마철에도 바삭하니 식감이 좋았습니다 크림 올려주시는데 맛은 있었지만 다 먹진 못했어요,,ㅜㅜ 마들렌 글라쎄도 바삭?! 아니 이렇게 습도 높은날 어떻게 바삭함을 유지하시지 신기방기.. 여긴 좀 뽀송st 마들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촉촉st를 좋아해서..! 그치만 맛은 있었답니다

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차분한 분위기예요

디저트 너무 맛있어요🫶 번창하세여 커피도 왕왕맛있어여 인테리어 왕 예쁘구 스티커 존귀예요 으엉 첵오🫶🫶😱

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졸업 후에 오랜만에 왔는데 변함없이 좋아요!! 들어오자마자 나는 버터 향도 굳ㅎㅎ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까눌레 소식에 처음 방문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 매장도 아늑하고 공간이 차분해서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아늑해요차분한 분위기예요친절해요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

여기는 커피도 맛있지만 간판이름답게 디저트류가찐맛집인곳입니다.!특히 케이크류..!!찐_한 케이크가 먹고싶을때 종종 찾는곳인데 시즌마다 메뉴가달라서 시즌마다 갈수밖에 없는 집이에요 ㅋㅋㅋ오늘은 깔끔하게 케이크하나사왔지만 구움과자류도 커피도맛있는곳!건대디저트집중 원탑입니닼ㅋㅋ👍

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요!! 계절별로 바뀌는 디저트가 매번 기대됩니당 ㅎㅎ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

건대 조용한 카페 추천 구움과자 디저트맛집 열매제과점

열매제과점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영업시간: 수~일 12:00-20:00 매주 월,화 휴무 전화번호: 010-****-**** 주차: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하는 전시회를 보고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먹고싶어서 검색하다가 꾸덕해보이는 케이크가 눈에 띄어서 열매제과점에 방문했다. 위치 열매제과점은 건대입구역 2호선 기준 1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 10분 정도 걸린다. 나는 성수쪽에서 놀다가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출발했는데, 여기서도 비슷하게 10분 정도 걸으면 도착! 외관 작은 골목길 속 아담하게 위치해있는 열매제과점! 우드톤 인테리어에 따뜻한 노란 조명까지,, 아기자기한 감성이 완전히 내 취향 저격이었다. ㅎㅎ 매장이 아담하고 간판을 크게 해놓진 않으셔서 지나칠수도 있겠다. 그래서 앞에 이렇게 입간판도 해두셨구욤! 영업시간 상단에 적었지만 한번 더 간단히 적어보는 영업시간 ! 수요일~일요일 12:00-20:00 매주 월,화는 정기휴무날이다. 아기자기한 내부 들어가면 작지만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공간이 나온다. 전체적으로 우드톤으로 인테리어하셨는데, 구움과자 트레이 등 인테리어가 잘 어울렸다. 들어가면 이렇게 두 테이블이 있다. 짐 놓은 자리에 우리도 앉았구욤. 오른쪽에 테이블이 하나 더 있다. 실내 공간은 테이블 3개로 많이 아담한편,, 웨이팅이 길때는 못먹고 돌아가는 사람도 많을것같다. 우리도 운좋게 한자리 남아서 앉았구요,,ㅎㅎ 구움과자 맛집이라 그런지 테이크아웃 손님도 꽤 많았다. 밖에 뷰는 따로 없지만 창이 있어서 좋았다. 우드톤 인테리어+ 초록식물 조합 넘 좋아효 벽면에도 사장님이 찍으신 사진도 붙여두시고 중간에 방명록도 구비해두셨다. 넘 귀엽고 따땃한 느낌 ㅎㅎ 매장이 작지만 귀여운 소품들로 아기자기하게 꾸며두셔서 재밌었다. 메뉴판 #열매제과점메뉴판 커피 종류, 논커피와 차 몇가지가 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4,0) 아이스 카페라떼(4,5) 이렇게 시켜봤다. 말차라떼도 맛있어보였는데,, 디저트를 먹을거라 패스했구욤. 요즘 카페가격을 생각하면 500-1000원 정도 저렴한듯하다. 구움과자 디저트 검색해보니 열매제과점은 디저트맛집으로 유명한거 같았는데, 이렇게 선물포장도 가능하게 만들어두셨다. 사실 케이크 비주얼을 보고 너무 끌려서 간건데, 이날 다 팔려서 먹을수가 없었고요,,, 이제 본격 구움과자 구경해보자면, 영수증리뷰를 쓰면 미니 수제쿠키를 주시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이거 웨않했쥐? 담번에 갈 기회가 있다면 참여할래요...

늦은 시간에 가서 디저트 남아있는게 얼마 없어서 아쉬웠지만 남아 있는 빵들도 너무 맛있었어요 커피도 맛있어요 크림도 쫀쫀하니 존맛탱입니당

빵이 맛있어요

까눌레 존맛...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극락이에요 ㅠㅠㅠㅠㅠ 케이크 시즌마다 달라진다는데 당근케이크 먹었어요 크림쫀쫀 시트도 개쫀쫀해서 대존맛탱구리 케이크꼭꼭꼭드세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

당근크림맛집입니당🧡 요기 오시면 무조건 당근케이크 드셔보세요🥕 케이크 종류가 2-3달마다 바뀐다고 해서 당근케이크 드시고 싶으시면 얼른 오셔야 합니당🥹🥹 당근케이므 먹으로 조만간 또 올게요! 까눌레도 넘 맛있어요! 넘 배불러서 다른 디저트들을 더 못먹어봐서 아쉽습니다ㅠㅠㅠㅠ 스콘 맛집이라는데 다음에 꼭 먹어야겠어요:D

인테리어가 멋져요사진이 잘 나와요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종류가 다양해요

오늘 그날에다가 스트레스 받아서 당 너무떨어져가지고 집밖으로 나왔는데 저 까눌레러스크가 갑자기 너무먹도싶어서 방문하게됬습니다. 일반까눌레도 넘맛있고 당근케이쿠도 당연맛있고 까눌레러스크…다들 한번 먹어보세여…자꾸생각나는맛이고 하나없어질땨마다 너무아쉽고ㅜ 사장님.저 왕창먹고싶우니 젭알 팔아주세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스콘이 바삭하고 고소하고 아주 약간 짭쪼롬한 비율이 정말 좋아요 당근케이크도 꾸덕b 얼그레이티 정말 시원하고 감미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다 갑니다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

당근케잌 진짜 존맛탱입니다ㅠㅠ❤️ 시즌 한정이니까 꼭 드셔보세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건강한 맛이에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음식이 맛있어요

디저트 맛집이라는 지인 추천 받고 찾아갔어용 당근 케이크가 진짜진짜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평소에도 카페 가서 당근 케이크 잇으면 무조건 시키는 사람인데..여기가 최고인거같아요 또 생각날 것 같아서 바뀌기 전에 자주 올 예정입니다!! 커피도 맛있고 가격대가 착해서 디저트랑 같이 먹으니 좋네용~~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친절해요

<내돈내산> 건대 디저트맛집 "열매제과점"

안녕하세요! 음식을 사랑하는 동그리 뉴둉입니다! 군자역에 거주해서 건대를 자주가기도하고 건대에 살고 있는 친구랑 밥을 먹고 디저트를 먹으러 "열매제과점" 이라는 카페를 다녀왔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소개드릴려고해요! 영업시간 12:00-20:00 매주 월, 화 휴무 가게 전화번호: 010-****-**** 내부는 많이 협소하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어요! ㅎㅎㅎ 아마 2-3팀 들어가면 자리는 끝이라고 봐야대요! 눈치싸움! ㅎㅎ 저는 한번은 안에서 먹고, 한번은 포장해서 간적이 있어요 안에서 먹었을때는 유자레몬에이드를 시켜먹었어요! 안에서 먹었을때 있던 쑥케이크 두번째 방문 포장할때 있던 당근케이크 케이크와 스콘등등 약간씩 달라지는거같아요! 쑥케이크라고 하니 왠지 쓸꺼같고 텁텁할꺼같았는데 이게 왠걸 초딩입맛인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이건 다시 나왔으면 좋겠어요 마들렌도 촉촉하니 아아랑 잘어울렸고 그렇게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까눌레도 맛있었는데 저는 쑥케이크에 빠져서 이건 뒷전이었지모에요 ㅎㅎㅎ 하지만 이것도 맛있었어요! 여자 둘이서 야무지게 클리어! ㅎㅎㅎ 그리고 다른날은 포장해서 짝궁이랑 집에가서 먹었어요! 아쉽게도 이날은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는데 ㅠㅠ 저는 트리풀베리크럼블, 마들렌글라쎄, 하나는 기억안나는데 아마도 라즈베리마들렌 같아요 ㅎㅎ 건대에서 공간은 협소하지만 아기자기한 소품이 있고 디저트가 너무 맛있는 카페 발견! 여기는 자리가 별로 없어 약간의 눈치싸움이 필요하지만 괜찮다면 꼭 들려보세요! 포장도 좋아요! ㅎㅎ 진짜 맛있어서 행복했어요! 디저트 배는 따로 잖아요? ㅎㅎㅎ 아아랑 잘 어울려서 커피랑 마시기 좋고 다음에 쑥케이크가 또 나오면 꼭 또 가서 먹거나 포장할려구요! 포장가능, 예약가능, 주차불가능 내돈내산 찐후기이며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을 기준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오픈했을 때부터 꾸준히 가고 있는 열매제과점💕 부모님, 친구들, 남자친구, 회사 직원분들 등등 많은 분들께 선물로 드렸는데 모두 너무 맛있다고 칭찬받는 곳입니다🥰 저도 매번 빵 당기면 열매 방문하게 돼요👍 근처만 가도 맛있는 냄새가 엄청납니다. 항상 친절한 미소로 반겨주시는 사장님, 아늑한 인테리어 너무너무 좋아요❤️ 건대 오는 분들 꼭 열매에서 포장해 가세요!

인테리어가 멋져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친절해요

열매제과점 넘 맛있어서 주기적으로 스콘 사러 방문합니당 집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가게가 있어서 넘넘 행복해요! 빵들이 하나 같이 다 넘 맛있어요!

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기념일에 특별하게 포장해주시는 빵들 엄청 맛있어서 선물하기 좋아요! 분위기좋고 조용하고 커피도 맛있음!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대화하기 좋아요친절해요

자주 찾아가는 짱맛 존맛 완전 맛있는 아늑한 작은 베이커리 카페에요. 맛이 정말 풍부해요. 시즌마다 바뀌는 케이크는 케이크마다 맛있고 다른 베이커리도 우열을 가릴수 없을 정도로 다 맛있어서 포장해와서 두고두고 먹고있어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친절해요

오랜만에 방문했어요! 작년에 먹은 당근 케이크가 기억에 남아서 왔는데 오랜만에 와서 먹어도 맛있어요!! 건대 올때마다 꼭 들러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과자점 입니다!! 예전에 건대 근처 살때는 자주 왔는데 이사가면서 자주는 못 오지만 생각날때마다 오고 있습니다. 모든 메뉴 맛있고 특히 시즌 케이크는 꼭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꺼예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까눌레 맛집이네요~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빵이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대화하기 좋아요

정말 좋아하는 구움과자집입니다!! 까눌레가 너무 맛있고 겉바속촉 최고에요… 3년째 기분전환할때 까눌레 사먹으러 가는 곳입니당🍊💗💗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차분한 분위기예요

열매제과점 까눌레랑 계절 케익은 진리죠! 동네에 맛있는 빵집 추천 받은 이후로 중독됐어요… 당근케익 들어가기 전에 빨리 드세요 빨리빨리 ㅇ0ㅇ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차분한 분위기예요

건대 조용한 카페& 구움과자 맛집 열매제과점 (건대입구역)

안녕하세요 제가 건대에서 제일 좋아하는 제과점 소개해드립니다 이미 너무 유명하지만, 더 유명해져..아니 유명해지지마.. #열매제과점 월/화 휴무 수-일 12:00-20:00 매진여부 인스타 확인! 골목에 있어서 찾아가기는 좀 어려워요 그래서그런지 동네주민들이 더 많이오는 느낌! 요 귀여운 안내판을 찾아오면 됩니당 매달 일정표 붙이시는데, 인스타에서 확인하는게 빨라요 수/목/금/토/일만 영업하십니다. https://www.instagram.com/yeolmae_bakery?igsh=cnJpamVzdmcybzI5 (음료 메뉴판) 전 맨날 아아만 마시는데, 산미있는 맛이에요! 커잘알 언니피셜 좋은 원두를 쓰시는거 같답니다~~ 구움과자 종류는 대체로 안바뀌어요 여기 까눌레맛집!!!이라, 지인들 마니 사다줬어요.. 저믿고 까눌레 츄라이츄라이 겉바속쫀이고, 기본 바닐라맛이 제일 맛있어요 케이크는 계절마다 바뀌는데, 지금은 여름이라 당근케이크! 가을,겨울쯤에 단호박이랑 밤케이크가 나오는데 제 최애입니다.. 단호박케이크는 진짜 안달고, 쫀쫀하고 위에 크럼블은 바삭해서 또 먹고시퍼요… 보다시피 좌석은 세테이블밖에 없어서, 테이크아웃하시는 분들이 많아용 주말에는 금방 만석이라, 그냥 집가서 드시는거 추천 사장님이 잠깐 유학(?)이슈로 문을 닫으셨었는데, 디저트를 더 업그레이드해서 오픈하셨어요.. 그럼 인정이지 트러플베리 크럼블 케이크 크럼블 위에 올라간 크림은 생크림+마스카포네 섞은 쫀쫀한 크림이어요 저는 상큼한 디저트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과일들어간거 싫어하면 호불호 갈릴듯 뉴욕르뱅 파운드 뉴욕르뱅은 고소한 파운드케이크!! 초코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견과류랑 다크초코가 섞여서 진짜 맛나게 먹었어요 그래도 내돈내산 열매제과점 순위를 매겨보자면, No.1 단호박케이크 No.2 바닐라 까눌레 No.3 뉴욕르뱅파운드 건대오시면 꼭 들르세요 츠츠츠

집 근처라 종종 사러가는데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디저트가 맛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

디저트 넘 맛있네요!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

맨날 지나치기만 하다가 와서 포장했어여ㅎ 가게 미니미하긴한데 분위기 귀엽고 디저트 종류많아서 넘 좋음:)

아늑해요차분한 분위기예요메뉴 구성이 알차요

디저트가 맛있어요사진이 잘 나와요아늑해요

드디어 성공한 열매제과점🍪🍋🤎🤍 트리플베리크럼블 먹었는데 그냥 너무 마싯구요…사장님도 넘 예쁘고 친절하시고 가게 분위기도 아기자기하고 우디한 느낌 가득,,🌿 그리고 디저트 주실때 엄청 예쁘게 플레이팅해서 주셔서 놀랐어요…!! 내부 분위기부터 소품 하나하나 사장님 감성이 남다르신것 같아요🫢 다른 베이커리류도 먹어보고 싶어서 테이크아웃 해가려구요

인테리어가 멋져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까눌레 맛집 열매제과점입니다. 바닐라까눌레, 얼그레이까눌레 각 3000원입니다. 맛있어서 까눌레 먹고 싶을 때마다 생각이 나요. 까눌레는 엄청 바삭해요! 바삭함 때문에 계속 떠오르는 것 같아요. 이외에도 스콘, 조각케이크 등을 팔아요. 카페는 규모가 매우 작고 아기자기한 편이에요. 많은 인원이 수용 가능한 곳은 아니라서, 오래 앉아 있거나 모임을 가지기에는 어려워요. 케이크는 시즌별로 달라지는데, 지금은 당근케이크네요.

디저트가 맛있어요비싼 만큼 가치있어요아늑해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계절 과일 챙겨먹듯 열매제과점만의 계절 케이크도 꼭 챙겨먹어야해요😆 당근 케이크 겉 부분이 바작한데 그맛이 정말 좋아요💝 크림치즈(?)도 듬뿍 올라가있어서 넘 맛있어요! 🥕열매제과점 메뉴는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하나하나 도장깨듯이 먹으면 행복합니다💓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

지인 추천받아서 왔는데 역시 맛있네요! 번창하세용

차분한 분위기예요매장이 청결해요빵이 맛있어요

크림라떼 완전 맛있어용 가게도 시원하고 친절하세야

음료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음식이 맛있어요아늑해요

[건대] 건대 애정하는 카페, 열매제과점

건대 열매제과점 ✔️운영시간 * 매주 월/화 휴무 (그 외 임시 휴무는 인스타그램 공지) * 수-일 12:00 ~ 20:00 (디저트 sold out 시 조기마감) ✔️주차: 가게 앞 불가. 인근 공용주차장 이용 ✔️결제수단: 카카오페이, 제로페이(서울페이), allpay, 카드결제 ✔️좌석: 매장 내 좌석 협소, 4인이상 단체 불가. ✔️배달불가, 홀케이크 사전문의, 선물포장 가능 만약 누가 건대 카페 또간집을 물어본다면 '열매제과점' 얘기를 할 것 같움! 그만큼 나의 건대 최애 카페다. 워낙 구움과자나 조각케이크를 좋아하기두하구.. 이것저것 시즌마다 업데이트 되는 메뉴들 중에 맛없는게 하나두 없기 때문~~ 인스타그램에 그날의 디저트 라인업이나 갑작스런 임시휴무 같은 공지사항을 올려주신다. 혹시 종종 sold out 되는 경우에도 글을 올려주시거나 DM으로 문의하면 남아있는 디저트도 알려주시기 때문에 상당히 유용..! 디저트 맛도 맛인데 저 갬성 보이냐구요 ㅠ 먹기좋은 떡이 원래 맛있는거 아시죠 여러붕? 디저트 맛집이면 음료 메뉴가 부실하냐? 그것두 아닙니다 ㅠ 저는 집이 근처라 주로 테이크아웃 해온다구 디저트를 많이 사지만 음료도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ㅎㅎ 디저트 진열대에는 디저트 설명을 덧붙여 놓으셔서 참고하기 좋다. 다 맛있어보여서 매번 결정장애 유발,, 케이크는 시즌별로 보통 당근크림치즈케이크/알밤치즈케이크/단호박치즈케이크 요렇게 돌아가며 나오는 것 같고, 나머지 구움과자들 까눌레/크럼블/파운드케이크/마들렌도 시즌에 따라 업데이트된다. 인스타로 염탐해보면 메뉴개발도 많이 시도하시고 디저트를 위해 항상 고민하시는게 느껴진닷.. 2020? 2019? 아무튼 오픈 초창기부터 갔던 사람인데 시즌별로 인테리어도 사부작사부작 꾸며놓으시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ㅎㅎ 위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다녀갔을때!! 코로나 시즌이라 손소독제ㅎ 저 날 방문했을 땐 당근케이크를 포장해왔는데 꾸덕한 크림치즈에 시나몬가루.. 여긴 찐이예여 여러분...! 이날 한번 먹고 넘 맛있어서 한번 더 다녀온건 비밀^.^ 이날 외에도 자주 사먹는.. 내 소소한 인증샷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찍어둔 디저트 사진은 더 많은데, 지우기도했구 너무 자주 먹어서 이제 더이상 안찍기도 하구.. 이상 찐또배기 건대 주민들은 다 아는 열매제과점 리뷰였슴다. 가끔 직장 동료랑 맛있는, 좋아하는 카페 얘기하다보면 (직장도 건대이기 때문^^) 서로 열매제과점 얘기를 할 때가 있는데 그럴때면 "어 너두!? 야나두!" 가 절로...

지인생일로 건대로컬 맛집디저트 사가고싶어서 품절될까봐 예약하고가니 안기다려서 좋았어용ㅎㅎ 까눌레맛집인데 눅눅해져서 맛을못보여줘서 아쉽 재오픈하셔서 넘좋아요우

빵이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친절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혼자 조용히 시간 보내기도 좋아요!! 디저트도 다 너무 맛있어서 포장까지 했어요🥹

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집중하기 좋아요아늑해요친절해요

디저트도 맛있고 매장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기분 좋게 있었어요ㅎㅎ 까눌레 정말정말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신메뉴 옥수수 크럼블 치즈케이크 역시 맛있어요🌽가족들이 다 맛있다며 크럼블까지 싹싹 털어먹었습니다🩷 고소하고 꾸덕하고 톡톡 터지는 옥수수도 맛나요😆

아늑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

까눌레 역시,,,진짜 너무 맛있어요,,!! 가끔 생각날 때 주기적으로 먹으러 가는 곳! 마들렌도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최고!!

아늑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역시 열매예요! 열매에 처음 반했던 이유가 재료 본연의 맛이 잘 표현한거였는데, 이번에 새로 나온 옥수수 치즈케이크도 너무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

건대입구 @열매제과점 / 건대 최고의 베이커리.. 구움과자 찐맛집

처음 가오픈했을 때부터 쭈욱 너무너무 애정하는, 건대 최고의 베이커리 카페 ㅎㅎ 구움과자와 케이크가 아주 맛있는 열매제과점 소개해드려요 ♡ 영업 시간 월,화 정기휴무 수~일 12시 오픈 디저트 품절 시 영업종료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쭈욱 오시면 되고 화양시장보다 조금 더 성수쪽.. 골목 사이에 있는 조그마한 카페입니닷 요렇게 앞에 입간판이 있어요 ! 오픈하자마자 달려간 터라 쌓여있는 구움과자들 종류 별로 다 볼 수 있었어요 ٩(๑• ₃ -๑)۶ ♥ 까눌레, 스콘, 크럼블케이크 등등 .. 한 쪽에는 파운드케익과 마들렌도 ! 케이크는 시즌 별로 한 종류만 판매되는데요 이 날은 옥수수 크럼블 치즈케이크 오픈일이었답니다 ♡ 열매 사장님 솜씨를 너무 잘 알고 있기에, 제일 먼저 맛보고 싶어 달려갔어요 요런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 저도 영수증 리뷰 작성하고 말차쿠키 받아왔어요 계절 별로, 특별한 기념일 마다 바뀌는 귀여운 열매 스티커 ㅠ ㅠ 짠 ! 옥수수 크럼블 치즈케이크 포장한 모습입니당 찐한 옥수수 크림과 크럼블이 올라가 있고 치즈케익에도 옥수수가 콕콕 박혀있어요 너무 맛있어보이죠 !? ヾ(o✪‿✪o)シ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극락입니다 .. 영수증 리뷰이벤트로 받아온 말차쿠키도 커피랑 먹기 딱 좋았어요 그리고 사실 제 최애는 까눌레인데요 ... 살면서 먹어 본 까눌레 중에 단연 원탑. 리얼 바닐라 까눌레, 리얼 얼그레이 까눌레 두 가지 있는데 둘 다 완젼 맛있어요 ! 이 날은 바닐라 까눌레 사왔습니당 진짜 겉 바 속 촉.. 디저트 처돌이로서 유명 제과점 까눌레 많이 먹어봤지만 까눌레는 열매가 최고인 것 같아요 요건 지난 주까지 시즌 메뉴였던 당근 케이크 ㅠ ㅠ 살면서 먹어본 당근케이크 중에 원탑...! 세시셀라보다 맛있었따구요... 내년 당근케이크 시즌 목빠지게 기다려봅니다 ( ͒ ́ඉ .̫ ඉ ̀ ͒) 옛날옛적부터 다녔던 곳이라 사진이 많아 같이 올려보아요 발렌타인데이 / 빼빼로데이 선물세트나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매번 열매에서 주문했거든용.. 꾸덕 촉촉한 갸또 쇼콜라에 생크림과 딸기 맛없없 조합이긴 해도 ..! 열매 사장님 작품이 너무너무 좋아서 매번 예약해서 먹고 있습니당 (ㅎㅎ) 카페가 자그마해서 앉아서 즐기기엔 조금 협소하지만 포장해서 나들이가기 딱 좋아요 (。•ᴗ•。)♡ 열매라떼, 말차라떼 등등 음료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심 가득 담아 추천드립니다..*.*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요 빵냄새홀릭~~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쿠키두 넘 잘 먹엇슴미당😶‍🌫️😶‍🌫️ 특히 리얼레몬글라쎄가 넘 제 스타일이었어요🍋🍋 담에 또 간다면 잔뜩 사구 싶은,,ㅎ

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음식이 맛있어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인생 치즈케이크 존맛입니다 사랑해요

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

호지차라떼랑 레몬마들렌 넘 맛있어요! 인테리어도 아늑하니 예뻐요~~~! 다음에는 꼬옥 까눌레가 품절되기 전에 오겠습니다 :)

친절해요음료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아늑해요

친구의 건대 최애카페☕️🍞 빗속을 뚫고도 왔답니당..!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과 카페 입구부터 향기로운 예쁘고 조용한 카페🤍 건대와서 맛난 빵 음료 드시고싶다면 꼭! 추천해요!!

인테리어가 멋져요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친절해요

다 맛있어여😿😿🫶🏻🫶🏻🫶🏻🫶🏻🫶🏻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

까눌레가 바삭하고 맛있어요. 딱딱하지 않아요. 커피도 맛있어요. 먹은 것 중 통단호박 파운드가 가장 맛있었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까눌레 6개 2명이 순삭했어요..⭐️ 여길 알게된이후 부작용으로 까눌레 기준이 너무너무 높아져서 다른 곳에서 만족 못해요ㅠㅠ 포장해가면 그맛과 식감이 아니라 수원에서 다시와서 먹었어요! 너무 달지 않고 완전 겉바속촉에 잘 탄 겉면!! 그래서 사실 먹으면서 흑맥주랑 먹으면 진짜 맛있겠다거 생각했어요😋 후기가 다 주접글이라 알바인가 처음에 했는데 그냥 진짜 맛에 감동 받은것.휴…..집앞이면 좋겠어여🥹

차분한 분위기예요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

까눌레 먹으러 한시간반 걸려도 옵니다... 진짜 바삭하고 촉촉한 인생 까눌레... 케익은 올때마다 종류가 다양한데 항상 맛있어요........... 사장님 저희 동네로 납치해가고 싶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

커피 향도 넘 좋구요 크림도 쫀쫀하니 잘 어울려요:) 무엇보다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자주 갈게요 강력 추천합니다!!!

음료가 맛있어요

우드 톤의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커피와 디저트 모두 맛있었던 카페🤍 파운드 케이크는 다소 낯선 디저트였는데, 열매제과점 덕분에 새롭게 맛난 디저트를 알게 되었던 것 같아요(●’∇’)ᡣ𐭩 임시휴무가 너무 아쉽지만, 휴무가 끝나는대로 꼭 다시 방문하겠습니다😋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매번들르는 사랑하는 구움과자집입니다ㅠㅠ 번창하세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친절해요

조용한 동네 카페 분위기! 케이크고 크림이 맛있어용 ㅎ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 다만 테이블이 3개라서 만석 가능성이 있다는 것 ! 저는 다행히 앉아서 먹었답니다 조용한 카페에서 쉬어가고 싶은 분들께 강추 !!

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화양동에서 가장 마음이 따뜻해지는가게입니다! 늘 빵냄새때문에 지나치지 못하고 있어요 친절하신 사장님 맛있는 빵 늘 감사합니다!!!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구움과자 카페인데 내부는 좀 작지만 디저트가 알차게 많아요! 그리고 다들 포장해서 가져가서 일찍 사지 않으면 다 팔릴듯..! 오전에 가서 이것저것 담았는데 다 맛있어용❤️

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친절해요

성수 서비스센터 인근 케잌 맛집을 소개합니다

열매제과점 성수 서비스센터 도보 10분거리 성수 서비스센터에서 도보 10분거리쯤 주택가에 위치한 작은 제과점 카페인데 (테이블도 세개밖에 없을정도로 작은) 케잌이며 스콘이며 하나하나 정성들여 구운티가 팍팍납니다 요즘은 옥수수크럼블 치즈케이크 시즌 시즌마다 케잌종류가 바뀝니다 얼마전까지는 당근케잌 시즌이였는데 평소 잘 안먹는 당근케잌임에도 불구하고 맛있어서 몇번을 먹으러 다녀올 정도였네요 성수센터 차 맡겨두고 시간나면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 (월화 휴무)

광진구 건대 화양동 구움과자 맛집 열매제과점 후기

인스타에 카페 추천 이런거 보면 광진구 카페 열매제과점 이렇게 많이 보여가주구 궁금하던 곳인데 디저트 먹으러 가려고 해서 밥먹은 거 소화시킬 겸 열매제과점으로 가봤어요! 건대 메인거리와는 반대편에 있어서 더운데 열심히 걸어갔어요..! 생각보다 조금 막 번화한 곳에 없어서 놀랬지만.. 그래도 저 귀여운 입간판을 보고 아 저기구나! 했습니다~ 생각보다 내부는 협소한 편인데 테이블 3개인가가 다인데 구움과자 디저트류는 꽤나 다양하게 있어요! 그리고 이번 치크케이크는 옥수수치케가 있어용~ 우선 인스타에서 보던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류로 골라서 담았습니닼ㅋㅋ 아참! 그리고 네이버영수증 리뷰이벤트해서 하시면 수제쿠기도 받을 수 있으니 꼭 신청해서 받기로 ㅋㅋㅋㅋㅋ~ 우선 옥수수치즈케이크 하나랑, 복숭아크럼블?, 초코파운드, 오렌지어쩌구스콘 + 영수증리뷰해서 받은 초코쿠키 이렇게 구매했어요! 우선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크럼, 옥수수치케가 존맛탱이었고 그다음 초코견과류파운드 마지막으로 오렌지스콘 아무래도 스콘이 파사삭한 식감이라 부드러운 건 아니라서 인기가 제일 안 좋긴 했지만 맛은 있었어요 ㅋㅋㅋ은은한 오렌지맛나고 꼬숩고 사실 인스타광고 일까 하고 찾아봤는데 리뷰가 좋아서 가봐야지 했다가 이제야 가봤는데 평이 왜케 좋은지 알 수 있는...! 하나하나가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고 크럼블은 저거 그냥 2개 순삭할 수 있는.. 새콤달콤 부드럽고 찐한 하... 옥수수치케는 옥수수맛도 좋고, 크림에 옥수수알갱이도 있고 너무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옥수수치케랑 크럼블 강추!! [ 총 평 ] 내부는 협소해서 포장하는 사람이 많음 개인적으로 치즈케이크, 크럼블는 강추 나머지는 일단 보시고 끌리는거 종류별로 담아서 드시는걸 추천 다 맛잇음..!! #열매제과점 #건대열매제과점 #광진구열매제과점 #건대구움과자 #건대디저트 #건대디저트맛집 #건대카페 #건대카페추천 #건대크럼블 #옥수수치즈케이크 #포장추천 #네이버영수증리뷰하기 #선물용으로도좋음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했어요! 동네에 맛있는 빵집 발견해서 좋아요 🥰🥰 오래오래 영업해주세요~!! 유자파운드도 최애입니당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

작고 아담한 카페입니다!좌석이 많지 않아요! 매장 인테리어도 귀여운데 나오는 음료나 디저트도 귀여워요🥹 군옥수수 케이크(계절 메뉴) 먹었든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다음 계절 메뉴는 무엇일지 궁금하네요..또 어떠한 맛도리일지..🤤🤤

인테리어가 멋져요빵이 맛있어요

화양동에서 제일 맛나는 디저트가게예요!!!!! 종류별로 거의 다 먹어봤지만 당근케이크가 제일최고! 당근케이크 시즌 되었으면 좋겠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여긴 제 마음의 디저트집의 베스트 베스트 1번 입니다!!! 항상 새로운 것도 맛있고 건대쪽 오는 날에는 매번 잔뜩 사가곤 해요!!! 집앞이면 맨날 갔을텐데!!! 왠만한 디저트 집보다 맛있고 가격도 좋고!!! 단호박 파운드가 진짜 맛잇어요! 재료 본연의 단맛이 너무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재료가 신선해요아늑해요

제가 사진을 못 찍어서ㅠㅜㅜ 근데 크림라떼 진짜맛있어요!! 까눌레는 꼭 드시고... 겨울유자에 크림라떼 크림 얹어먹으니 살살녹음!!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

건대 카페 / 열매제과점 / 주차가격이벤트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27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504m찾아가는길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500m입니다. (도보6분) 지도상 역에서 멀어보이지만 골목길 구경하며 살살 걸어오시면 딱이에요 :-)영업시간 오늘 휴무 매주 월요일 휴무 매주 월요일 휴무 월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화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수 12:00 - 20:00 목 12:00 - 20:00 금 12:00 - 20:00 토 12:00 - 20:00 일 12:00 - 20:00전화번호 010-****-****편의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열매제과점은 신선한 제철 재료와 계절의 열매로 정성스럽게 만드는 디저트 전문점입니다. 따뜻한 공간에서 잠시 쉬며 디저트를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서 화양동에 열매제과점 공간을 만들었어요. 메뉴는 계절별로 바뀌며, 현재 나와있는 디저트 라인업은 인스타그램(@yeolmae_bakery)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도심속에서 벗어나 열매 공간에 들어와 있으면 정말 행복할거에요. * 소박한 매장입니다. 매장이 협소하오니 4인이상 단체는 조금 힘들어요ㅜㅜ 죄송합니다. *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늑하고 행복해요! 케이크가 진하고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멋져요아늑해요매장이 청결해요빵이 맛있어요

너무너무 맛있어용~!! 처음으로 포장해 먹어봤는데 다음에 또 먹으러갈래용~!!

빵이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매장이 작은 편이지만 아늑하고 포근한 건대 카페 베이커리류가 유명한 건 알았는데 포장 구매 해가시는 분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대화하기 좋아요친절해요

항상 지나가면서 오고 싶었는데 만석이거나 휴무여서 드디어 왔어요ㅠㅠ 디저트도 맛있고 내부도 너무 아늑하고 이뻐요!! 스콘도 정말 바삭하고 고소하고 옥수수치케도 넘 맛도리에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자주 올 것 같아용🥹🥹

대화하기 좋아요아늑해요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

음료를 먹고 나오는 길에 고앵이도 만났어요! 여기 자주 오는 곳인데, 진짜개핵꿀맛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음식이 맛있어요집중하기 좋아요

동네 최애 맛집이에요 시즌 별로 바뀌는 케익이 제 최애메뉴에요 다른 구움과자들도 따듯한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

불금 저녁.. 불금을 나 홀로 어떻게 즐길지 고민고민하던 찰나 , 빵 굽는 냄새가 절 유혹시킨 나머지 남자 혼자 빵집에 들렀습니다.. 사실 디저트를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그 냄새가 절 이 곳으로 오게 만들었습니다.. 여자친구한테만 사줬던 케잌이 이렇게 맛있었는지 몰랐네요. 가격도 나쁘진 않은 것 같습니다. 담에 또 갈것 같네요.. 리뷰이벤트 있던데 받지도 않고 자의적으로 단건 처음인 것 같네요 ㅋㅅㅋ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열매제과점의 옥수수크럼블치즈케이크

10/4 열매제과점은 계절마다 제철인 재료를 활용하여 특별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에는 옥수수로 케이크를 만드셨다.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수업을 마치고 슬쩍 다녀왔다. 식빵에 콕콕 박혀있는 건포도처럼 케이크 안에 가득 들어있는 옥수수의 오도독한 식감이 좋았다. 빵에서도 크림에서도 옥수수 향과 맛이 느껴졌다. 고소하고 담백하고 달콤한 맛!!! 언제나 친절하신 사장님도 뵙고.. 맛난 케이크도 먹고.. 시원한 아메리카노도 마시고.. 힐링의 시간

올때마다 매장의 분위기가 아늑하고 포근하다는 느낌을 받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디저트도 맛있습니다! 집근처에 직접 다 만드는 개인 디저트가게가 있어서 정말 좋아요😊 앞으로 더 번창하세요!

인테리어가 멋져요아늑해요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예전에 건대 살던 친구 따라 왔던 열매제과점 🖤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종종 생각나서 차타고 왕복 1시간이 넘게 들렸다 갑니다 😀 사장님 제발 프렌차이즈 만들어주세요 🙏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친절해요

3년단골입니다. 사장님도 친절! 맛도 좋고! 성수동 유명한곳 보다 훨씬 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너무 좋아요 ㅎㅎ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

근처 왔다가 여기 까눌레가 맛있다길래 포장해왔는데 진짜 지금까지 먹어본 까눌레중에 제일 맛있어요..🤍 겉바속촉 그자체....

빵이 맛있어요친절해요

열매제과점 건대조용한카페 건대 까눌레 맛집 내돈내산

열매제과점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수~일 12:00 ~ 20:00 (월, 화 정기휴무) 안녕하세요 흥냐리입니다! 퇴근하고 집에 가면서 건대 근처를 지나가다가 고소한 베이커리 냄새를 풍기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구운 과자집을 발견했어요! 거의 참새가 방앗간을 발견한 거죠.. 당연히 홀린듯이 들어가버렸답니다. 외관도 귀엽고 내부도 아기자기 하고 일단 베이커리 맛이 정말 맛있어서 여러분께도 알려 드리려고 해요. 제가 다녀온 곳은 열매제과점입니다! 1. 위치 열매제과점은 건대입구역 1번 출구로부터 도보로 9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조용한 골목 사이에 위치한 따듯한 우드 톤의 아기자기한 가게입니다. 2. 내부 열매 제과점의 내부는 넓지는 않아요. 주로 포장이 많은 가게이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세테이블 정도 있답니다. 3. 메뉴판 열매 제과점에는 구운 과자나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커피 메뉴와 논커피 라떼메뉴, 에이드와 차 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음료 종류가 다양해서 취향 껏 선택 하기에 좋습니다. 제과점이라는 이름답게 구움과자와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까눌레와 스콘, 파운드케익 등 다양한 베이커리 종류가 있답니다. 포장상자까지 준비 되어 있어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에요. 4. 베이커리 주문목록 버터스콘 말자마들렌 바닐라 까눌레 마들렌 글라쎄 저는 집에 포장해 와서 먹었는데요. 버터스콘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해서 정말 맛있는 스콘이었습니다. 같이 주는 딸기쨈과 먹으니 정말 최고의 조합이었어요. 마들렌도 퍽퍽 하지 않고 겉에 코팅과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답니다. 그리고 가장 기대한 디저트는 까눌레였는데, 제가 까눌레를 정말 좋아해서 원하는 기준이 나름 높은데도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까눌레를 먹었답니다. 가격도 착하고 베이커리류들이 퀄리티가 다 좋아서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어요. 저는 아마 이제부터 지나가다가 방앗간 들리듯이 자주 들릴 것 같아요. 건대 근처에서 구운 과자 맛있는 곳 찾고 계셨다면 열매 제과점 방문해 보셔도 좋겠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대입구디저트 #건대까눌레 #건대카페 #건대디저트카페 #건대디저트 #건대입구구움과자 #건대디저트맛집

건대입구역 조용히 이야기하기 좋은 나만 알고 싶은 디저트 맛집 카페 열매제과점 내돈내산 후기

#건대카페 #건대맛집추천 #열매제과점 #성수카페 #성수조용한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입구역 부근에 있는 카페 #열매제과점 후기를 들고 왔어요ㅎㅎ 열매제과점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영업시간 수-일 | 오후 12:00-오후 8시 (월, 화는 정기휴무) 주차 X 포장, 예약 O 2호선 건대입구역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걸으니 나왔구요, 생각보다 오래 걸리진 않더라구요! 아직 사람들이 몰라서 그런지 정말 아늑하고 좋았어요 [ 메뉴 소개 ] 메뉴는 까눌레, 스콘, 크럼블, 빵 등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손글씨로 아기자기하고 꼼꼼하게 각 메뉴의 특성을 적어두셨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선물 포장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선물 포장은 1,000원 추가 쇼핑백 포장 500원 추가 마들렌 4개 (작은 디저트 4개) 파운드 1개 + 마들렌 2개 (큰 디저트 1개 + 작은 디저트 2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선물하시는 분들께서는 고민말고 요기서 귀여운 디저트 포장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다른 음료도 4,500원 ~ 5,500원대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구요, 옥수수 크럼블 치즈케이크도 따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다음에 특별한 날에 먹을 케이크는 여기에서 한 번 사먹어 봐야겠어요! 귀여운 스티커와 명함도 꼭 챙겨가보셔요! 저희는 복숭아 베리 크럼블 (4,900원) 말차라떼 아이스 (5,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원) 이렇게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말차라떼 (5,500원) 저는 말차라떼 덕후로서 말차라떼는 자칫하면 파우더맛만 나는 그런 밍밍한 음료는 정말 싫어하는데, 열매제과점 말차라떼는 찐한 말차의 맛이 나더라구요! 처음 주실 때 잘 저어서 드시라고 말씀해 주셨는데, 밑에 말차파우더를 듬뿍 넣어주셨더라구요. 찐하고 씁쓸한 말차의 맛이 정말 맛있어서 저는 재구매 의사 100% 있습니다! 복숭아 베리 크럼블 (4,900원) 저는 사실 이런 크럼블은 처음 먹어보는데다가, 복숭아와 블루베리의 조합이 생소해서 호기심에 구매했어요. 먹어보니 가운데 부분은 퐁신퐁신하고, 모서리 부분은 바삭해서 식감도 너무 좋았구요! 아몬드 크림 베이스를 사용하셔서 그런지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빵이라서 자칫 잘못하면 느끼한 경우도 있는데, 블루베리와 복숭아의 조합으로 상큼함을 더해 느끼함을 잡아주셨어요! 열매제과점은 작고 아담한 카페라서 방문 원하시면 최대한 빨리 가서 자리 잡으시는 것 추천드리구요! 급하게 선물할 먹거리를 구매하시거나, 단 거 드시고 싶으실 때 방문하시면 너무 좋을...

오랜만에 지나가는데 열려있어 기쁜마음으로들어가 바로케이크 사버렸습니다..❤️ 진짜 여기 모든 디저트류 계속 생각날만큼 맛있어요🫶🏻🫶🏻

인테리어가 멋져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언젠가 가봐야지 하고 저장해둔 곳인데 마침 근처에 올 일이 생겨서 와봤어요 버터향이 너무 좋고 가게가 따뜻하고 귀여운 분위기라 너무 좋아요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아늑해요친절해요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버터향이 가득해서 기분 좋아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사진이 잘 나와요친절해요

까눌레 맛집이라 해서 갔는데 바닐라 라떼도 맛있었어요🤤🤤

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건대 카페 추천 :: 수제 구움디저트] 열매제과점 내돈내산

작년에는 건대쪽을 많이 방문했던 것 같아요. 친구랑 카페 방문하러 많이 갔는데, 특히 건대입구역 뚝섬역쪽에 이쁘장한 카페 많은거 아시잖아요? 이번엔 좁은 골목길 그리고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는 카페, 열매제과점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퇴근시간대 들리면 맛있는 디저트, 음료는 다 팔려서 없답니다. 골목길 산책하다가 들어간 이쁜 카페가 이렇게 인기있는 곳이었다뇨!!! 운 좋다 ㅎㅎ 열매제과점 위치 : 건대입구역에선 살짝 떨어져 있습니다. 운영시간 : 월, 화요일 정기휴무 수요일 12:00 - 20:00 목요일 12:00 - 20:00 금요일 12:00 - 20:00 토요일 12:00 - 20:00 일요일 12:00 - 20:00 번호 : 010-****-**** 가격 : 인스타그램으로도 메뉴 라인업, 카페 운영시간 변동 등 정보가 올라오니 참고해주세요. http://instagram.com/yeolmae_bakery 귀여운 귤모양이 열매제과점의 캐릭터입니다. 열매라는 이름을 대표하는 것처럼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드는 디저트 전문점인 열매제과점을 방문하시면 시즌별 재료로 만들어진 다양한 디저트도 맛볼 수 있습니다. 1팀이 웨이팅하고 있었다가 바로 들어갔어요. 저희가 웨이팅하면서 여유롭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감성있다. 그래도 겨울이니 춥다춥다 방문시기가 작년?금년? 쨌든 겨울이었어요. 카페 문 옆에는 이렇게 귀욤 귤이 저희를 반겨주고 있구요. 외부에는 우드톤이고, 진짜 나무로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들어가자마자 내부가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었습니다. 문을 열 때 무겁게 '끼-익'하는 소리가 나는데 나무들끼리 서로 이를 맞추는 자연의 소리처럼 들려서 불편하지 않았어요 내부에서 본 문 & 외부에서 본 문 와~~~ 저희 들어갈차례!! 카페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반오픈키친, 투명 칸에 들어있는 구움디저트들 주문대나 픽업대쪽으로 가까이 가면 오픈키친이 되네요. 투명 칸에 잘 보관되어 있어서 그런지 후각을 자극하는 고소한 향은 저희가 카페를 떠날 때까지 이어졌습니다. 후각은 이미 마비되었고, 시각도 사로잡은 이 디저트들 ㅠㅠㅠ 쿠키도 스콘도 파운드도 다양한 구움디저트들이 버터베이스랍니다. 진짜 이쁘게 구우셨다. 아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네요.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좁았습니다. 하지만 사장님이 정말 애정을 가지고 카페를 인테리어 하신 것 같았어요. 공간 구석구석을 잘 활용하셨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커피, 디저트, 카페 애정이 묻어나는, 사장님만의 감각이 이곳저곳에:) 처음엔 이곳에 앉았는데, 저희 둘다 가방을 가지고 있어서 쪼금 움직이기가 불편했습니다....

광진구 건대입구역 아늑한 카페 열매제과점 내돈내산 후기

여기 다녀온지도 벌써 오래됐는데 이제 후기씀.. 이날은 추석연휴가 끝나고 면목동의 털실가게를 들렀다가 카뜨하러 평소 찜해둔 열매제과점을 갔다. 자리없을까봐 조마조마하면서 들어갔는데 다행히 한자리가 비어있어서 착석. 내부는 테이블 두세개 정도인데 공간이 워낙 협소하긴 하다 ㅠ 그래도 자그마한 공간을 정성껏 꾸며두신 사장님~ 앗 지금보니 나름 차 메뉴가 좋다 싶음 구움과자 종류로 가득 찬 쇼케이스 냉장 디저트는 불행히도 옥수수 타르트였어서 패스 -.,- 이날은 말차라떼와 파운드케이크 조합으로 먹었다. (살짝 실패였던게 라떼 맛이 너무 강했음..말차니까 쩔수없지) 그리고 타래실 산 주제에 와인딩 생각도 못하고 그냥 들고와서 ㅋㅋㅋㅋ 몸에감고 뜨개함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모자란 실 사고 카뜨할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였다.

서울건대카페° 아기자기 건대입구 케이크,까눌레 디저트맛집 "열매제과점" ✨️

안녕하세요 :) 블로그 주인장 "나나"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디저트카페 소개합니당~ ※블로그의 모든 사진 및 내용의 저작권&소유권은 Better than Today♡ 주인인 "나나"에게 있습니다. [불펌,도용,이미지캡쳐 절대 불가] 포근포근 아기자기한 숨은 디저트 맛집 " 열매제과점" Better than Today♡ ️운영시간 : 12:00 ~ 20:00 {매주 월,화 휴무} 테이크아웃 가능 0 ️연락처 : 010-****-**** 인스타그램 ️위치 :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매장내외부> 내부석 : 2인석 2개, 3~4인석 1개 매장이 협소해서 1~2인정도 방문하는게 아늑하니 좋음! <메뉴판> ☕️커피메뉴뿐만 아니라 논커피,에이드,티 종류 등... 다양한 음료라인업❤️ :) - 모든 제품 테이크아웃 가능 - <주문한 메뉴> 나나's Pick! " 1차방문 : 열매크림라떼(5,5) + 단호박치즈케이크 + 바닐라,얼그레이 까눌레 +포레스트파운드케이크 2차방문 : 호지차라떼 + 콘크럼블치즈케이크 + 뉴욕르뱅파운드케이크 호지차 라떼 : 은은하게 꼬순내! 고소한 우유와 함께 느껴지는 호지차 특유의 쌉싸름함 :) =달달, 묵직한 디저트에 환.상 짝꿍✨️ 옥수수크럼블치즈케이크 :여름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옥수수케이크! 톡!독! 씹히는 옥수수 알갱이들과 꼬숩! 끝판왕 크럼블과 꾸덕,쫀득한 치즈케이크의 조화! 단호박 치즈케이크 : 가을가을한 맛 가-득 쫀득,꾸덕한 단호박치케에 촉촉한 단호박 무스까지! 구황작물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먹어보기! 얼그레이 까눌레 : 까눌레 별로 안좋아하는뎁... 열매 까눌레는 후기가 극찬이길래 먹었는데,,,, = ❤️ 포장으로 바닐라까눌레도 샀었다는 ㅋㅋㅋㅋ 뉴욕르뱅파운드케이크 : 뉴욕의 유명한 르뱅쿠키를 파운드로! 고소한 견과류들이 오독오독 씹히면서. 향긋한 향이 입안 가득, 중간중간 초콜릿이 샥~ 나와 자꾸자꾸 손이가는 맛 ㅎㅎㅎ 전체적인 맛 밸런스는 " 음료,베이커리 모두 마지막까지 깔끔한 맛✨️ " 아기자기한 공간에 ☕️+ 조합은 심쿵! Better than Today♡ [좋아요&궁금한 내용] 댓글 남겨주시면 최대한 답글 남겨드리겠습니다 :) 서로이웃 추가 & 인스타그램 팔로우 대환영

피곤한 삶

일요일!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하고 왔다. 와 미친 이런말 잘 안하는데 개 맛있음. 학교 앞 카페 중에 제일이다. 바닐라 라떼 감별사인데 여긴 ㄹㅇ 진짜 바닐라. 저번에 선배가 까눌레 맛있다 해서 까눌레 먹으러 온건데 바닐라라떼가 진짜다. 물론 까눌레도 맛있었음 까눌레도 진짜다. 다 진짜긴 한데.. 여튼 맛있다↕️ 그래 이게 주말이지예.. 몇개 더 삼 ㅠ 이것도 주말이지예;;;;;; ㅠ 피자팔아 팔자피자 현주!!!가 광진구민이라면 꼭 먹어야 하는 피자라고 하길래 먹었다. 근데 알고보니 서대문구 피자집이었다는 사실. 그리거 알뜰배달이라서 식어서 왔다는 사실.. 눙물 났지만 다 먹음..;;;;;;;;; 또 먹고 싶다..,,.,.,.,. 드디어 품절 풀린 요아정 벌꿀집 담날에 요아정 또 머금 헉!! 샤머 한송이에 2천원.!! 담날 사고 출근하니깐 교수님이 알아보심. 야 어제!! 집앞에서 팔았던거 아니냐?!?? 괜찮어~ 링링링~ 으헹~ 하기 시러~.~ 내가 왜 신경학을. 성수동에서 밥 먹고 감카 옴 날씬해 보여서 찍어봄 대박이지 이거 8천 500원임 너무 배불러서 저녁(?)은 요아정. 근데 초코쉘 ㅂㄹ인거 같음 희희 배쥬가 사준거.. 마롱 진짜 맛도린데… 싫다 하시네…….. 너가 우리집 키티다!!! 흑흑 이러고 몇분 더 있었음 마지막은 오빠가 갖구온 엄마빠 떡케이크.. 맛있당

건대 맛있는 구움과자를 먹고싶다면 "열매제과점"

열매제과점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수-일 12:00-20:00 월,화 휴무 열매제과점은 번화가에서 떨어져 있어 접근성은 떨어지는편이다 하지만 맛난 구움과자로 평이 좋은편이라 들러 봄 평범한듯 특색 있는 열매제과점의 구움 과자들 단호박철이라 단호박 파운드케이크도 있었지만 같이 간 새럼이 단호박을 안좋아하는 관계로 패스 ㅠ,.ㅠ 주문할 때는 몰랐는데 쇼케이스 위에 가을 알밤치즈케이크도 판매하고 계셨다 좀더 눈에 띄었으면 그걸 시켜먹었을텐데 넘나 아쉬웠던 매장 내부는 엄청 협소한편이다 테이블은 세 개 정도 성수동쪽은 거의 카페가 만석이고 시끄러운데 여기는 좌석이 없는 만큼 조용하고 한적하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TWG 크림카라멜 유자파운드 ! 역시나 크림카라멜티는 맛있었고 루이보스티 좋아하는 분이라면 호불호 없을듯하다 그리고 유자파운드는 상큼하고 버터맛이 가득해서 넘나 맛있더라는 .. 그리고 무화과크림치즈스콘 이건 별로였다 .. 스콘과 무화과 둘 다 좋아하는 편인데 뭔가 말라비틀어진 느낌 ? 스콘 자체는 촉촉하긴 했지만 무화과 때문에 건조한 느낌이었다 전반적으로 우드톤이라 아늑하니 좋았던 열매제과점 그런데.. 화장실이 남여공용에 이상한 주택가에 있는 느낌에 쾌적하지 않아 비추이다 화장실은 나와서 가시길 ^..^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열매제과점 추천입니당

열매제과점 : 건대입구 인생 까눌레 카페 맛집, 내돈내산

cherpe diem 열매제과점 영업시간 수 - 일 12:00 - 20:00 매주 월, 화 휴무 주차장 없음. 골목길에 위치 까눌레 덕후로서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지만 건대입구보다 좀 외진 곳에 있기도하고 한 번은 재료 소진으로 마감해서 못 먹었다. 근데 드뎌 성공함 ! 건대입구에서 쭈우우우욱 들어가다보면 골목길에 나 카페야! 하는 곳이있다. 혼자만 너무 예쁨 근데 건대에는 이런 곳이 꽤 많다. 나만의 아지트 맛집 찾는 재미가 있음. 날씨가 좋아서 사진처럼 창이 열려있었다. 가을 분위기 뿜뿜 가게 안은 협소하지만 나름 앉을 곳이 있다. 근데 인기 많아서 금방 참 디저트는 까눌레, 스콘, 케이크가 있고 커피랑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다. 그렇지만 이곳은 까눌레가 메인 ! 까눌레 종류는 리얼 바닐라(기본), 얼그레이 2가지가 있다. 가격은 하나에 3,000원 맛있으면 더 사야지 하는 마음으로 리얼 바닐라 2개만 샀는데, 세상에나 겉바속촉 적당히 바삭하면서 속은 버터향이 가득해서 내가 먹어본 까눌레 중에 가장 맛있었다. 그래서 바로 4개 더 구입 ㅋㅋ 선물용으로 더 사가고 싶었는데 까눌레는 제품 특성상 하루 정도만 지나도 습기가 차서 전체적으로 눅눅해질 수 있다며 추천하시지 않았다. 사장님의 빵에 대한 애정이 느껴져서 더욱 신뢰가 갔다. 아쉽지만 울 가족들만 먹을만큼만 구입 ! 보통 까눌레가 겉이 바삭함을 넘어서 딱딱한 경우가 많은데 열매제과점 까눌레는 식감이 딱 좋았다. 까눌레 좋아한다면 왕 추천 !! ★★★★★ 까눌레 인생 맛집 찾았다 - 위치 :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 전화 : 010-****-****

[건대카페] 열매제과점 : 건대 구움과자 까눌레 케이크 맛집

둥’s 블로그 현이에요 예전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집주변 구움과자 맛집 열매제과점 골목에 있는 작은 가게인데 지나가면서 시간날때 가야지 하던게 1년이 넘은 것 같아요 열매제과점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영업시간 매일 12:00-20:00 매주 월 화 정기휴무 디저트 소진시 조기마감 홀케이크 주문 가능 (인스타) 7시쯤 넘어서 가서 케이크가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먹고싶었던 디저트들이 남아있었어요!! 지금은 옥수수크럼블 치즈케이크는 시즌이 끝났고 가을알밤 치즈케이크를 판매중이던데 너무 맛있을 것 같아서 또 가려구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옥수수크럼블 치즈케이크 ✔️고메버터 스콘 + 딸기잼 ✔️아이스아메리카노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열매제과점이라는 이름이랑 딱 어울리는 인테리어 같았어요 테이블은 이렇게 세좌석이 있습니당 예전에 낮에 지나갈땐 항상 사람이 차있고 포장 기다리는 손님들이 꽤 있어서 그냥 지나갔는데 이쯤 오니까 한가해서 좋았어용 앉아있을때 보니까 저녁시간대에는 홀손님보다 포장만 하러 오시는 손님들이 꽤 있으시더라구요! 옥수수 크럼블 치즈케이크 바삭한 크럼블까지 올라간 고소하고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달달해서 완전 당충전 했어요.. (요즘 술을 줄였더니 단게 계속 땡겨요ㅠ) 고메버터 스콘 스콘만 먹어도 너무 맛있었고 버터향이 완전 굿.. 눅눅하지도 않고 겉바 속촉 느낌이라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스콘은 항상 사먹으면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데 완전 호 호 호 입니다 딸기잼이랑 먹어도 너무 잘어울리는 버터향 가득 스콘.. 다른 디저트들도 너무 궁금해서 담에 꼭 한번 더 가려구욤 ㅠ 리뷰를 쓰면 주시는 머랭쿠키 예쁘게 포장해서 주셨어요 진짜 왜 지금까지 미뤘지.. 후회 될 정도 집주변이니까 자주 들려서 사먹어야겠어요 좌석이 작아서 아쉽지만 건대 디저트 카페 찾으신다면 강추! 해드려용 . . . . . #내돈내산 #건대열매제과점 #열매제과점 #건대입구약열매제과점 #건대카페 #건대디저트카페 #건대입구역카페 #건대입구역디저트카페 #건대카페추천 #건대디저트맛집 #건대구움과자 #건대입구역구움과자 #건대케이크 #건대케이크맛집 #건대조각케이크 #건대까눌레 #건대입구역케이크 #건대입구역디저트맛집 #광진구카페 #화양동카페

건대입구역카페 구움과자맛집 열매제과점

건대카페맛집 찾았습니다!! 앞으로 건대카페 갈 일 있으면 여기만 갈것같아요ㄷㄷ 수제케이크랑 구움과자디저트를 파는곳인데 이미 아는사람은 아는 유명한 구움과자맛집이었던 열매제과점! 우드톤인테리어덕에 숲속작은 제빵소같았던 건대 구움과자맛집 열매제과점 내돈내산 솔직후기 들려드릴게용 열매제과점 위치 :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 영업시간 : 수-일 12:00-20:00 매주 월,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10-****-**** 목차 1. 건물외관 2. 내부인테리어/좌석현황/웨이팅 3. 메뉴판 4. 음식소개/메뉴추천 5.총평 건물외관 열매제과점은 건대입구역근처 화정동에 위치해있습니다. 건물 밖에서만봐도 한눈에 제과점이구나!를 느낄수있었던 우드톤의 건물. 밖에서도 한눈에 보이는 건물내부는 조금은 작았지만 조용하고, 가볍게 들러 얘기나누기 좋은 카페였어요. 내부인테리어/좌석현황/웨이팅 일단들어가자마자 빵냄새가 장난아니었어요!! (킁카킁카) 내부도 외부에서 본것만큼이나 무드있었답니다! 약간 “따사로운 햇살”같은 느낌의 카페랄까?! 가게내부 좌석은 2인석 3개정도 있어요. 정말 작은가게지만 손님들이 끊임없이 들어오는 신기한 광경. 포장해가시는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웨이팅이 따로없었지만 정말 자리가 비면,차고 비면,차고 하더라고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메뉴종류는 그렇게 많진않더라고요. 딱 있을 메뉴만 있는느낌? 덕분에 메뉴고르는데 어려움이 없었답니다:) 크게 커피/논커피/티 메뉴로 나눠져있는데요! 특히 티종류는 설명이 같이 써져있어서 좋더라고요. 지금보니 제가 좋아하는 루이보스를 기반으로 한 티도 있네요!! 담번에 가면 티를 마셔봐야겠어요ㅎㅎ 열매제과점은 사계절 재철재료로 디저트를 만드는 건대근처 구움과자맛집인데요. 현재는 가을한정메뉴로 가을알밤치즈케이크를 팔고있는데. 진짜. 강추!! 가을이 지나기전에 꼭! 들러서 먹어보세요!! 알밤치즈케이크뿐 아니라 파운드케이크,마들렌,까눌레,스콘 등의 다른 구움과자도 팔고있었는데 가격도착하고 꽤괜(꽤 괜찮다는 뜻) 밥먹고가서 넘 배부른 상태여서 마들렌 못먹고 온게 한입니다,,, 카운터 옆으로 이런 조그만 테이블이 놓여있는데요. 열매제과점 오픈 5주년기념으로 볼펜굿즈와 사장님이 직접찍으신 사진을 나눔해주고 계시더라고요!! 완전 럭키편천이잖아~~ (현재는 마감) 사장님 열매제과점 오픈 5주년 축하드려요!! 더더 번창하시고, 맛난거 많이 만들어주세요~~ 음식소개/메뉴추천 열매라떼...

완전 감성있고 애인이랑 오기 너무 좋아용 사장님두 친절하시고 음식들도 맛있어요!🥰🥰 오후에 왔을 땐 까눌라랑 대부분 솔드아웃이길래 아쉬웠어요 다음엔 더 빨리 오려구용

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친절해요사진이 잘 나와요

여기 나만 알아야 하는데... 사장님 돈 많이 버셔서 가게 확장해주시면 안 될까요 ㅠ ㅋㅋㅋ 일단 오시면 바닐라 까눌레 무조건 인당 2개 드셔야 해요 까눌레 한국 1티어에요 진짜로 🥹 그리고 계절마다 조각케이크가 바뀌는데 다 맛있어요 그리고 마들렌도 다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 열매제과점 가게 확장 기원 🍀 확장된다면... 이왕 크게 체인점 하셔서 인천에도 지점 내주세요... ㅋㅋㅋ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알밤치즈케이크 정말 맛있어요😊 매년 먹으러 오는것같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매장도 깨끗합니다!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매장이 청결해요

건대 카페 추천) 까눌레 최고, 시즌메뉴도 넘나 맛있고 감성 낭낭한 동네 작은 카페 <열매제과점>

성수보단 건대쪽에 더 가까운 화양동 동네길에 작게 자리잡고 있는 열매제과점 까눌레 맛집이라고? 그렇다면 가봐야지 여기에 카페가 있다고? 할 정도로 동네길을 가다보면 갑자기 나타나는 작은 동네 카페 열매제과점 큰 간판없이 작고 귀여운 입간판이 맞이해줌! 캐릭터도 겁나 귀엽네 크지 않고 테이블 3개인 동네카페인데 넘나리 아기자기해서 순간 일본에 동네 카페에 들어온 느낌 여기저기에도 귀여운 캐릭터가 곳곳에 ㅋㅋㅋㅋㅋ 파운드, 마들렌, 까눌레가 이렇게 맞이 해주는데 아..어떡해.. 다 맛있을 것 같애 가을한정 알밤 치즈 케이크도 있구 이것도 굉장히 고민 했는데.. 홀케이크는 예약필수! 이외에도 겨울엔 크리스마스 시즌 쿠키박스랑 케이크도 주문 받는다구함! 우와웅 내가 열매제과점을 찾아온 이유! 까눌레!!!!!!!!!!꺄~~~~ 바닐라, 얼그레이 있어서 당연히 난 둘 다 ^_^ 메모지 너무 귀엽다 욕심은 금물! 나에게 하는 말씀이신줄... ㅋㅋㅋ 몇개씩 사려다가 하나씩만 사기루 이렇게 선물포장도 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사서 바로 먹는걸 추천! 까눌레 맛집 열매제과점 메뉴 및 가격 커피말고도 티 종류도 제법 있고 커피 못 마시는 사람들을 위한 메뉴도 있다 나는 아쉽게도 점심 먹고 바로 잠깐 간거라 디저트만 사서 호다닥 (여기 열매라떼도 그렇게 맛나다는 소문..) 곳곳에 소품들이 넘나리 귀엽 단호박 시즌이라 단호박도 있고 ㅋㅋㅋ 마들렌틀, 까눌레틀 포장할 때 잠깐 뒤돌았더니 햇살이 도와주는 갬성 낭낭 무엇 이런 작고 조용하고 맛난 카페 넘나 소중해.. 난 이렇게 호딱 포장해서 집으로 총총총 아 저 캐릭터 삐뚤빼뚤한게 볼수록 매력있네 인스타에 그때그때 새로운 메뉴도 올려주시구 공지도 하시는 듯 스티커 ㅠㅠ 계산할 때 보는데 넘나리 귀여운 것 ㅠㅠ 귀여운 거 알고 있대 ㅠㅠㅠㅠ 기절 무사히 집으로 데려온 파운드, 스콘, 까눌레 사실 까눌레 하나는 퇴근길에 너무 배고파서 길빵해버림.. 단호박 파운드 너무 달지않고 퍽퍽하지않고 진짜 맛남! 스콘도 뻑뻑과 촉촉의 딱 중간인데 와 여기 하나하나 다 맛나네 진짜 자극적인 맛도 없고 은은하게 계속 생각나서 먹을 맛 제일 중요한 까눌레! 사자마자 하나 먹고, 퇴근길에 하나 먹고, 집에와서 또 이렇게 먹었는데 까눌레는 바닐라, 얼그레이 둘 다 꼭 겟겟! 까눌레도 큰 편이고 와 겉이 이렇게 바삭한데 안이 이렇게 촉촉하다고? 바닐라, 얼그레이 향이 처음부터 엄청 찐한건 아닌데 여운이 길다 내 나름 까눌레 좀 친다는 집들 많이 먹어본 편인데 와.. 여기도 손가락...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빵이랑 나들렌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올 거 같아요😀

빵이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작년에도 맛있게 먹었던 밤치즈케이크 올해도 먹으러 왔어요:) 초코파운드는 차게 먹으니까 더 쫀득촉촉하고 맛있네요 모든 구움과자들이 다 맛있는 곳 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친절해요아늑해요차분한 분위기예요

까눌레가 맛있고 사장님이 친절하고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십니다 :)

디저트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건대] 겉바속촉 까눌레 맛집 열매제과점 후기

광진주민의 동네 맛집 탐방 ing 요즘 디저트 맛집 찾기에 한창 빠져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건대에 있는 열매제과점! 주로 큰길가나 로데오거리쪽만 돌아다니나 보니 이쪽은 또 새롭다 생각보다 구석에 있는 것 같다 영업일 월, 화 정기휴무 수~일 12:00-20:00 저녁 6시 정도에 방문했는데 까눌레 2종류랑 스콘 2종류 크럼블 1개 케이크도 몇 개 있었다. 나는 바닐라까눌레(3.0)랑 얼그레이까눌레(3.0) 무화과베리크럼블(4.9)를 구매했다 가격은 꽤 괜찮은 것 같음 귀여운 포장 왼쪽부터 바닐라까눌레, 얼그레이까눌레다 일단 까눌레를 맛보면서 '오 왜 유명한지 알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일단 까눌레를 바삭하게 하려다 타서 쓴맛이 너무 강하거나 아님 겉은 그저 그렇고 속만 촉촉한 경우가 꽤 있는데 여긴 적당히 태워서(?) 씁쓸한 맛에 디저트 자체의 단맛의 조화가 좋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이 촉촉해서 맛있었다 속은 근데 약간 축축의 느낌도 있어서 평범한 빵의 식감을 선호하는 사람은 별로 좋아하지 않을 수도? 일단 난 겉과 속의 다른 식감이 마음에 들었음 무화과 크럼블은 달달 사실 크럼블은 워낙 잘하는데가 많아서 무난하게 맛있었다 재방문 의사 있고 또 간다면 까눌레는 꼭 사 먹을 것 같음!

매장이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커피랑 빵도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

까눌레. 블랙체리 초코파운드케익. 레몬마들렌(정식이름이있는데. 까묵) 여기 구운과자 정말 깊은 맛이 있습니다. 까눌레는 겉바속촉 제대로고. 레몬마들렌은 레몬향이 향긋하게 잘 우러나요. 블랙체리 초코파운드케익은 잘 절여진 체리도 초코케익과 잘 어울리고 뭣보다 파운드케익의 테스처가 너무 부드러워서 다음에 가게되면 또 사오고싶네용. 가게 캐릭터도 너무 귀여워요. 스티커제작해서 나눔주시길래 얻어와서 붙였는데 볼때마다 귀엽. ^^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저번에 선물로 까놀레를 받았는데…너무 맛있어서 이번엔 제가 선물할려고 들렸습니다 여기 까놀레가 서울에서 제일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사진이 잘 나와요대화하기 좋아요

[사랑이 눈에 보인다면] 열매제과점 | 송정제방길 | 버킷리스트였던 테크런

유독 행복하게 보낸 11월 말의 일기 전날에 새벽까지 작업하느라 늦게 자고 느즈막히 일어나 주경이랑 합정 식당에 왔다. 햇빛이 잘 드는 공간이었다. 나무와 햇빛이 잘 어우러지는 공간이었다. 햇빛 촤르르한 곳에 살아야지. 웰컴티 나는 연어장 덮밥 주경이는 항정살 덮밥 하우스와인도 한 잔 씩 드라이하지 않은 화이트 와인이 내꺼 주경이는 그저 물고기 구경하느라 신났다. 재밌어 ~?? 건대로 넘어와서 요모 조모 놀아보기로 했다. 구옥을 아기자기하게 가꾼 공간이다. 사장님 마음이 너무 따듯하시다. 글씨도 이쁘시다. 냐옹이 날다!! 시그니처 라떼 말차라떼 밤 치즈 케이크 요즘 밤이 유행인가봉가 냠냠냠 달달이 좋아하는 할미는 너무 잘 먹었다 ~~ 주경이 손꾸락이 귀여워서 ㅎㅎ 카페에서 신나게 수다를 떨고 근처 은행나무 길을 걸었다. 노랑노랑한 세상 제방길을 걸으면서 빨리 내년이 왔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했다. 내가 준 장갑 잘 끼고 다니는 주경이 요 롱패딩 오랜만에 꺼내입었는데 갈웜브라이트에겐 역시나 블랙은 ... (절레절레..) 너무 아름다운 가을의 길 얼른 같이 살아서 사랑 많이 해주고 싶다. 내년 빨리 와랏 !! 주경이 발재간이 귀엽다. 걷고 걷고 또 걷고 햇빛 촤르르 이 낙엽이 다 떨어지고 벚꽃잎이 흐드러질 땐 우리는 어떤 모습일까?! 동절기가 마냥 싫지만은 않은 요즘이다. 오맛 !!!!!!!!!!! 2016 반가워라 !!!!!!!!!!!!!!! 예에전에 거즌 8년 전 즈음 .. 주경이 입대 전 웰시코기 많은 카페에 놀러갔던 기억이 났다. 이런 길목에 있었던 것 같은데!! 예전부터 꼭 하고 싶었던 테크런! 주경이가 예약해줘서 오게 되었다. 15분 동안 빨간색은 최대한 안 밟고 파란색만 밟아야한다. 설명은 따로 안 해주셔서 ㅠㅠ 처음에 어버버 ㅠㅠ 영상으로 나오는지도 몰랐음 ..;;;;; 15분 성인 2인에 만원! 얍 !!!!!!!!!!!!!!!!!!! 그래두 높은 성적이었다. 혹시 몰라서 타이즈 벗고 했는데 땀 범벅됐다;;; 한겨울에도 반팔 반바지 입고 가야할 판이다. 주경이 덕분에 버킷 리스트에 있었던 테크런 드디어 해봤다! 내 버킷리스트에 누구보다 진심인 주경이 고마워ㅎㅎ 갑자기 올영에 왔다. 주경이 살 거 사는 거 구경하는 중 ㅣ히힣히ㅣㅎ 바보 같은 구도 그리고 우리는 또 냉장고를 보러 왔ㄷ ㅏ.. ㅎ.ㅏ............................ 토론만 3704번째 하는 중 ..... 그래 신중하게 고르자아 ㅋㅋㅋㅋ 이것은 마루 샘플입니다.... 이뻐요 ~~ 저렇게 몰딩 작게 하니까 무몰딩이랑 거의 비슷하다. 요런 손잡이 좋다 좋아 아니 우리집이랑 평수 비슷한데 왜 30802평 같이...

건대에서 최애카페는 바로 열매제과점입니댜..🤎🤎매번 여기만 방문해용~~! 케이크는 제가 먹어본 것 중 인생케이크입니댜🥹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너우맛있고 좋아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여기 찐 건대 디저트 맛집🥺🤍 가을알밤 치즈케이크가 지금 시즌 디저트인 거 같은데, 요렇게 메뉴 바뀌는 것도 넘 좋아요! 저는 애플크럼블파이 먹었는데 매장에서 생크림도 같이 주셔서 너무 맛있게 잘 먹어씁니댜🤎대존맛,,🍰 앞으로 건대 베이커리는 무조건 여기..!!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음식이 맛있어요아늑해요

포장해서 커피랑 함께 먹으니까 맛있어요 ㅎㅎ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빵이 맛있어요

건대입구역 디저트 카페 추천 까눌레 맛집 열매제과점

나와 짝꿍이 좋아하는 유튜버 홀로나나의 건대 추천 카페! 열매제과점을 드디어 다녀왔다 처음엔 우리 둘다 따로 보다가 서로의 유튜브 알고리즘에 항상 등장하는 분인걸 알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위치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504m ⏰운영시간 수~일 12:00-20:00 월화 휴무 총평 주택가에 자리잡은 작고 예쁜 카페 사장님의 가게를 향한 애정을 한번 느끼고, 까눌레가 맛있어서 한번 더 놀랄 수있는 곳이다 입간판부터 너무 귀여워.. 메뉴는 매일 인스타에 업데이트 해두신다 우리가 갔던 날 생각했던 것보다 선택지가 많았다! 우린 매장에서 드시면 생크림 서비스 에 꽂혀 크럼블파이도 주문 ㅎ 매장이 작은데 아기자기 사장님의 매장을 향한 사랑이 느껴진다. 저 안내 문구의 말처럼 디저트를 먹어보니 최상급 재료를 쓴다는게 이런거구나! 하고 느낄수있었다 치즈케이크 있는걸 너무 늦게 보았다 만약 첨부터 보였다면 주문했을것,,, 주문 매뉴는 아래와 같습니당 아메리카노 두잔(8.0),리얼 바닐라 까눌레(3.0), 애플 크럼블 파이 (4.9) 커피 맛은 무난한편이다 이곳은 디저트에 힘준곳이기 때문에 커피는 곁들임 음식에 불과하다 ㅋㅋ 사장님이 고급 재료를 쓴단걸 느꼈던게 저 크림을 먹었을때이다. 크림이,,,,정말 놀라우리만큼 맛있었다. 퍼먹으라면 아마 퍼먹었을듯 ㅎ 아래 애플크럼블파이와의 조합도 너무 좋았고, 크림 없이 먹었다면 아쉬웠을 것이다. 정말 맛있던건 이 까눌레다. 까눌레 맛 미침 겉은 빠쟉하고 안은 촉촉,, 바닐라빈도 콕콕 박혀 있어 바닐라향도 향긋하게 난다. 원래 먹던 사진을 잘 안찍는 편인데 이건 꼭 찍어야 한다며 찍음 (지금 보니,,맛있긴 맛있었나 보다 손으로 먹고있음 ㅋㅋㅋ) 매장 방명록도 야무지게 한장씩 쓰고!! 손님들이 밖에서 기다리는게 느껴져 오늘도 빠르게 나왔다. 작은 매장안에 사장님의 사랑을 가득 담아두어 먹는 내내 이것저것 구경하며 즐길 수 있었다. #건대카페 #건대입구역 #열매제과점 #까눌레맛집 #서울까눌레맛집 #건대조용한카페 #건대카페추천 #개인카페추천 #뚝섬카페추천 #개인카페추천

스콘이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집앞이라서 가끔가는데요, 시즌 케이크가 아주 맛있어요 지난 여름 초당옥수수에 이어 알밤케이크 알밤케이크는 나오면 꼭 한번씩 사먹습니다 잘먹겠습니다~~

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열매제과점에 방문하였는데 가게도 너무 귀엽고 까눌레, 단호박 파운드 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인테리어가 멋져요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

[서울 건대입구] 열매제과점 (건대디저트, 건대구움과자, 건대카페)

*내돈내산 리뷰* 까눌레가 끌리는 날 건대로 향했습니다 까눌레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방문한 건대 열매제과점 빈티지하면서 아늑한 분위기가 가득한 열매제과점 서울 광진구 동일로 24길 31 1층 ⏰️목-일 12:00-20:00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각종 구움과자들 파운드케이크, 마들렌, 스콘 등이 있었습니다 제일 잘나간다는 까눌레도 한가득! 진열대 옆 냉장고에는 치케도 있었습니다 원래는 더 다양한데 하필.. 다 팔리고 없던.. 테이블이 2-3개 밖에 없어 대다수 테이크 아웃을 하긴하지만 음료도 같이 판매중이라 먹고 가도 됩니다 리뷰이벤트 쿠키 리얼 바닐라 까눌레 3,000원 단호박 파운드 (리뷰 이벤트) 머랭 프레첼 쿠키 같이 간 친구가 리뷰 쓰고 받은 쿠키입니다 작은 봉투에 담아져 나오더라구요 봉지를 까보니 우수수 쏟아지는 머랭쿠키 6개 파삭파삭 알고 있는 그 머랭쿠키입니다 눅눅하지 않고 너무 단단하지도 않아서 딱 먹기 좋은 식감이더라구요 짭조름한 소금 알갱이와 달큰한 머랭쿠키의 조합은 맛없없! 단짠단짠이라 중독성 있는 쿠키였습니다 단호박 파운드 가격: 4,300원 구황작물 러버라 손이 저절로 가던 파운드! 한눈에 봐도 보이는 단호박 빛깔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퍽퍽함이라곤 없는 촉촉+꾸덕 사이 어딘가의 파운드! 단호박 역시 심지도 없이 부드러운 무스 식감입니다 설탕으로 냔 단맛보단 단호박 본연의 맛이 두드러지는 기분 좋은 단맛의 단호박 파운드였습니다 역시.. 구황작물은 틀리지 않습니다 리얼 바닐라 까눌레 가격: 3,000원 다음은 열매제과점에서 인기가 좋다는 까눌레! 저는 리얼 바닐라 까눌레를 선택했습니다 저 겉껍질부터 반질반질 탁탁 바삭한 게 느껴지시나요 단단한 겉과 다르게 속은 촉촉하면서 쫀득한 식감이 확연히 대비될 정도로 살아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식감이나 맛 둘 다 과하지 않고 너무 괜찮았습니다 은은한 바닐라 향도 너무 굳! 당도도 대체적으로 높지 않고 식감도 좋은 열매제과점! 구움과자는 작기 때문에 제대로 된 걸 먹어야 한다는 주의가 있는데 열매제과점은 정석 중의 정석인 느낌이었습니다 건대 방문하시면 열매제과점 들러보시는것 추천드려요! #빵먹일기 #열매제과점 #건대입구맛집 #건대맛집 #건대디저트 #건대카페 #건대구움과자 #건대디저트카페 #서울까눌레맛집

2025

1–12월 · 139편

건대디저트맛집 까눌레 굿 열매제과점 내돈내산

건대 디저트 내돈내산 맛집 까눌레 맛있어 열매제과점 #건대디저트 #건대디저트맛집 #건대내돈내산 ⓒ하뚜우 건대 디저트 케이크 맛있는 곳은 몇 군데 알고 있는데 이런 골목에 숨은 건대디저트맛집이 있었다니! 지금까지 먹어본 까눌레 중에 가장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올 것 같은 열매제과점 :) 열매제과점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504m 영업시간 : 12:00 - 20:00 (월, 화 정기휴무)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작은 제과 전문점 @yeolmae_bakery 외관 건대디저트맛집은 여기 골목 안으로 쭉~ 들어오다 보면 여기 맞아? 하는 골목 안에 위치해있었다 :) 급! 감성 넘치는 카페가 나옴 트리는 1월까진 즐겨줘야한다구욧 요즘 우드에 푹 빠져서 가방도 브라운 계열만 찾아다니고 있는 나. 따뜻한 갬성이 좋아진 걸까? 취향이 살짝 바뀐 걸까 ㅎㅎ 분위기&인테리어 건대디저트맛집 내부는 상당히 아담한 편이라 손님들이 있는 테이블은 찍어오지 못했다 ㅠㅠ 2인석 테이블이 2~3개 있었던 걸로 기억.. (가물가물) 베이커리 디저트만 있는 게 아니라, 카페에서 마실 수 있는 음료 종류도 꽤 많았다 :) 호오~ 티 종류도 있네? 다음엔 앉아서 먹고 가야지 베이커리 메뉴 파운드케이크 초콜릿 체리 4,300원 겨울 유자 4,300원 단호박 4,300원 열매제과점에 들렀을 때 오로지 구움과자만 사 먹어야지! 하는 생각으로 왔던 터라 이 땐 파운드케이크 눈에 안 들어왔는데 지금은..... 먹고 싶네... 눈에 아른아른 마들렌 리얼 레몬 글라쎄 2,900원 카페모카 2,900원 마들렌 글라쎄(레몬x) 2,800원 - 엇? 막냉이가 레몬 마들렌 좋아하는데! 거의 홀린 듯이 고른 마들렌 스콘 통밀 무화과 크림치즈 3,900원 고메 버터+딸기잼 3,800원 애플 크럼블 파이 4,100원 - 파이는 매장에서 먹고 갈 경우 생크림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적혀있었다 :) 까눌레 리얼 바닐라 3,000원 얼그레이 3,000원 밤 케이크 너무 맛있어 보였는데 응? 지금 보니 가격이 안 적혀있네 사장님 혹쉬,,, 얼마에 형성되어 있나요? 주문한 메뉴 리얼 레몬 글라쎄 2,900원 리얼 바닐라 까눌레 3,000원 까눌레는 여러 번 실패했던 디저트라서 딱 맛보기로 1개만 포장해왔다 (아... 그러지 말걸 ㅠㅠ) 이건 리뷰 이벤트 참여한다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챙겨주신 수제 쿠키! 앗 머랭 쿠키였네 감사합니다 S2 그냥 와구와구 뜯어먹을까 하다 급 정신 차리고 디저트 접시에 덜어먹었다 ^^ 휴, 다 컸네 나 킁킁! 레몬향이 킁킁! 난 신 걸 잘 못 먹어서 동생들부터 먹으라고 했다 부드럽고 달달하면서 상큼한 레몬맛이 정말...

열매제과점 -작지만 소소한 행복 구움과자 맛집

열매제과점 장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시간 :12:00 ~ 20:00 월화 휴무 ☎️전화번호: 010-****-**** 열메베이커리는 갈때마다 소확행을 느끼는 작은 베이커리에요. 조명부터 작은 소품 하나하나전부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는 가게입니다. 입간판도 넘나 깔끔 귀염 가게 입구부터 즐거워지는 장소에요. 열매 베이커리에 들어가면 구움과자 냄새로 기분이 좋아집니다. 어떤걸 먹을지 고민하게되는 장소입니다. 까눌레부터 마들렌까지 제픽은 레몬마들렌이에요. 까눌레, 마들렌, 스콘, 크럼블파이, 휘낭시에등 여러가지 구움과자를 판매합니다. 사장님 센스 보이시나요? 장갑끼고 하나하나 포장해주십니다. 가게조명까지 넘 이쁘네요. 계절별로 한정메뉴가 나오나봐요. 다음엔 한정메뉴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이런장소가 동네 근처에 있다면 참새가 방앗간가는것 처럼 들렀을껀데 꽤 멀리있는 편이라 맘잡고 가야합니다. 요즘 같이 날이 추울땐 못가보는데 아쉽네요. 날이 조금 풀리면 다시방문해봐야겠어요. 요렇게 포장해와서 다음날 커피랑 먹음 정말 행복해집니다. ㅎㅎㅎ

일요일 오픈 5분 전에 갔는데, 대기인원 1명있었습니다. 12시 오픈하자마자 바로 들어갈수있었고, 바닐라까눌레, 얼그레이까눌레, 리얼레몬글라쎄, 아이스아메리카노(연하게) 주문했습니다. 까눌레는 진짜 겉은 파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리얼레몬글라쎄는 기대안하고 시켰는데 레몬맛이 엄청 많이나고, 정말 맛있었어요🥺💖 평소레몬을 좋아해서 레몬마니아라면 강추👍 아아메도 연하게 잘 타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손님들의 말을 꼼꼼하게 잘 들어주시고, 정말 잘 챙겨주세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음식이 맛있어요

[건대입구 카페] 열매제과점: 구움과자 맛집

오늘은 건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아기자기 귀여운 카페를 소개합니다 :) 구움과자들이 아주 맛있는 곳이에요!! 물론 음료도 맛남. 바로바로 열매제과점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수~일 12:00-20:00 (매주 월, 화 정기휴무) 매장 입구부터 우디한 인테리어가 너무 아기자기 귀여웠어요~ 카페 내부가 크지는 않지만 사장님이 아주 귀엽고 아늑하게 꾸며놓으셨답니다. 제가 여기온 목적. 바로바로 구움과자들~ 특히 까눌레가 젤 먹고싶었는데... 아쉽게도 품절이었어요 ㅠㅠ 그래도 먹음직스러운 마들렌이 남아있어 레몬마들렌으로 골랐답니다. 옥수수 크럼블 치즈 케이크도 너무 맛있어 보여서 이건 포장했어요~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아이스 호지차 라떼! 호지차 라떼를 파는 카페가 별로 없어 항상 볼 때마다 반가운 마음으로 주문해서 마시는데 열매제과점 호지차 라떼 진짜 맛있었어요 !!! 레몬 마들렌도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전 디저트 입맛이 매우 까다로운데 간만에 저를 충족해주는 구움과자라서 진짜 대만족. 포장해서 다음날 회사에서 먹은 케이크도 맛있었다~~~ 원래 블로그 쓸 생각 없이 그냥 편하게 쉬려고 간거라 사진을 많이 안찍었는데 디저트랑 음료가 너무 제 스타일로다가 완벽하게 맛있어서 블로그에 남겨요!! 다들 건대 주변 갈 일 있으면 꼭 들려보세요~

디저트 맛집 건대 열매제과점

스콘이랑 까눌레가 너무 맛있는 작은 카페 열매제과점 #내돈내산 - 열매제과점 - 영업시간 수목금토일 12:00 - 20:00 월,화 정기 휴무 화장실 외부 주차 불가 위치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10분정도, 골목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시끄럽고 복잡한 건대거리에서 약간 떨어져있어서 조용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 매장이 진짜 작아서 아기자기하고 우드톤이라 따뜻한 느낌이에요 테이블 3개 정도, 최대 6-7명 정도만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커다란 창문이 너무 좋았어요 :) 메뉴 * 아메리카노 4.0 바닐라라떼 5.5 고메버터스콘 + 딸기쨈 3.8 바닐라 까눌레 3.0 트리플베리 크럼블 4.6 흑임자 파운드 4.3 여기 진짜 디저트 맛집이에요 ㅜㅜ 저는 스콘이랑 까눌레를 제일 좋아해서 갈 때마다 무조건 주문합니다 .. 물론 커피도 맛있어요 :) 사진 찍은 날은 꽤 예전이었는데 계절마다 디저트 종류는 바뀌는 것 같아요 특히 크럼블이나 케이크는 시즌마다 다르게 나오더라구요 진짜 애정하는 카페 중 하나인데 매장이 작아서 자리가 없는 경우도 많고 테이블이 완전 딱 붙어 있어서 사실 오래 있기엔 불편하긴 해요ㅜㅜ 그래서 포장만 해 온적도 꽤 있답니다 .. 조용하고 여유롭게 있으려면 평일 낮 추천드려요 !

건대 디저트 카페 추천_열매제과점

작고 귀여운 귤 캐릭터가 표지부터 눈길을 끌었던 열매제과. 주변 지인들의 추천으로 언젠가는 꼭 들러야겠다고 다짐했었는데, 마침내 방문하게 되었어요! 열매제과는 예쁜 비주얼만큼이나 맛으로도 꽤나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이 글에서는 열매제과의 위치부터 디저트의 맛까지, 모든 것을 낱낱이 파헤쳐 보도록 할게용 본론1. 열매제과의 위치와 주변 환경 열매제과는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6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조용한 골목길을 걷다보면 귀여운 열매 간판이 보인답니다:) 주변에 식사할 만한 곳들도 있어서 디저트를 먹기 전후로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2. 처음 열매제과에 들어섰을 때의 첫인상 문을 여는 순간 퍼지는 고소한 버터 냄새와 함께 아담하면서 따뜻한 분위기의 내부가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우드톤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채광이 좋은 창가 자리 리가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ㅎㅎ 쇼케이스에는 다양한 구움과자가 정렬돼 있는데, 다 맛있어보여서 뭘 먹을지 고민이 됐어요 사장님은 친절하셨고 주문 후 기다림이 크게 길게 느껴지지 않았던 것 같아요! 3. 메뉴추천 및 라인업 열매제과의 가장 유명한 메뉴 중 하나는 까눌레예요. 까눌레는 얼그레이와 바닐라 두 가지 맛이 대표적인데요, 각각 3,000원으로 퀄리티 대비 가격이 정말 합리적이에요. 개인적으로 까눌레 정말 추천드립니다. 또한 계절마다 바뀌는 케이크도 인기 메뉴로 알려져 있어요. 열매제과점 인스타그램에 디저트 라인업이 올라오니, 궁금하다면 미리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당 4. 가장 기억에 남는 디저트와 감동 포인트 가장 좋았던 건 바닐라 까눌레 한입 베어 문 순간이었어요. 겉은 쫀득하면서 바삭하고, 안쪽은 촉촉한 식감 인생 까눌레로 등극했습니다. 재료 본연의 깊은 맛을 강조한 디저트가 언제 먹어도 호불호 없는 무난하면서도 특별한 맛이었어요. 애플크럼블 역시 산뜻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밸런스가 잘 맞아서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5. 전반적인 평가와 재방문 의사 열매제과는 맛도 훌륭하고, 매장 분위기까지 좋아서 힐링하기에 좋은 카페예요. 디저트 퀄리티와 가격 대비 만족도는 최고 수준이었구요. 갓 구운 디저트의 매력을 제대로 경험하고 싶다면 꼭 리스트에 추가해 보시길! 재방문 의사는 당연히 있습니다. (사실 이미 재방문 한 사람..)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려고 합니당 열매제과는 단순히 한 끼 디저트를 넘어, 작은 행복을 선물하는 곳이었어요. 맛있는 디저트와 깔끔한 공간, 그리고 귀여움까지...

까눌레와 아늑한 실내를 보고 꽂혀서 방문했는데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햇빛도 은은하게 들어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호지차라떼 다른곳엔 별로 없는데 너무 진하게 맛있었습니다ㅠㅜෆ 까눌레도 겉바속촉이라 좋았어요!! 혼자 책 읽으러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서 무조건 재방문하겠습니다🪐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친절해요대화하기 좋아요

성수 건대입구 빵집투어4 / 열매제과점

#250206 열매제과점 yeolmae bakery 운영시간 수~일 :낮12시~오후8시 월,화 : 휴무 (모든 빵 나오는 시간 :오픈시간) 기타 ☎010-****-**** 건대입구빵집 열매제과점에 왔습니다! 취식하는 곳이 아담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분위기 아늑하고 좋으네요 오픈시간에 왔는데 모든 빵이 나와있었어요! 리얼 바닐라 까눌레 3,000원 얼그레이 까눌레 3,000원 말차 코콜릿 스콘 3,900원 고메버터스콘 +딸기잼 3,800원 애플크럼블 파이 4,900원 시그니처! 통 단호박 파운드 4,300원 임자씨 파운드 4,300원 겨울유자 파운드 4,300원 리얼 레몬 글라쎄 2,900원 래밍턴 마들렌 2,900원 마들렌 글라쎄 2,800원 단호박치즈케이크 7,200원 지금까지 모든 메뉴를 보았습니다! 케이크는 시즌마다 메뉴가 바뀐다고 해요! 저는 단호박치즈케이크 구매했어요. 음료메뉴판입니다. 빵 리뷰 귀여운 박스에 담아주셨어요. 단호박치즈케이크 (7,200원)입니다. 단호박풍미가 적당히 나면서 바삭한 크럼블식감이랑 조화가 좋고요. 전체적으로 꾸덕하니 맛있네요 ㅠ 맛이 너무 자극적이거나 부담스럽지도 않고 딱 좋아서 담백하니 술술 들어가요~! 총평 여기 케이크 맛집이네요~~~!

건대입구 성수동 추천 열매제과점 인생 까눌레 사실 케이크 구움과자 모든 디저트 맛집

나만 알고 싶었던 카페.. 인생 디저트 맛집인데요. 풀어봅니다. 까눌레가 인생까눌레이고 사실 그냥 다 맛있습니다. 건대입구디저트 성수디저트 성수케이크맛집 성수구움과자맛집 건대입구구움과자맛집 건대입구구움과자 성수구움과자 건대입구맛집 성수동맛집 건대입구열매제과점 건대입구디저트맛집 성수디저트맛집 서울까눌레맛집 인생까눌레 열매제과점 건대입구와 성수 사이 위치는 좀 애매하지만..? 찾아가볼만한 가치가 아주 큰 곳 ♥ 가게는 아주 협소합니다. 쇼케이스에 진열된 디저트들 늦게가면 다 품절이라 빨리 와야하는 곳이기도 해요. 집 옆에 있었으면 1일 1 까눌레 할 정도로 너무 맛있었던.. 이건 작년 여름사진.. 결국 복숭아 크럼블은 먹지 못했습니다. 사장님의 귀여운 취향이 드러나는 소품들 그냥 매일 오고 싶은 카페입니다 (아마 그랬으면 돼지가 됐겠죠..?) 커피원두도 신선해서 맛있습니다. 까눌레와 밤케이크 레몬마들렌 ♥️♥️ 까눌레는 겉바속촉 바닐라빈 풍미가 장난 아닙니다.. 계란비린내 전혀 없고 (처음에 입문 잘못해서 까눌레는 그런 맛인줄..) 너무 맛있거든요. 카카오맵에도 평점이 높고 다들 공통적으로 히는 말은 그동안 먹었던 까눌레는 까눌레가 아니였다..! ㅋㅋㅋㅋ이건 먹어봐야 아는 맛입니다. 크람블은 매장에서 먹고가면 크림을 올려주시는데 단 걸 안 좋아하는데 크림을 살짝 올려먹는게 왜 맛있죠..? (롸?) 정말정말 애정하는 디저트집 열매제과점 사람 많은 건 싫지만 애정하는 디저트집 풀어봅니다아아 사진 보니 또 가고싶네요?

리뷰 쓸 계획이 없었어서 사진이 개똥같네요 이 집 까눌레 진짜 잘하네용,,, 이거 먹고 맛없다고 할 사람 없음 겉은 진짜 빠삭하고 속은 촉촉보들하니 까눌레의 정석이고 이런 제과점이 동네에 있다는 것은 정말이지 행운... 레몬 디저트도 좋아해서 레몬 글라쎄도 맛있었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음식이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

영수증리뷰는 처음 남기는데, 정말 자주가는 디저트 가게예요🥹 케이크, 까눌레 맛있고 이번엔 품절이어서 못 샀지만 스콘이 정말 정말 맛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구 가게 앞 지나갈 때마다 맛있는 베이커리 향까지 최고입니다❤️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까눌레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긴 겉바속촉 제대로더라구요! 달달하니 당충전하기 좋고 영수증 리뷰로 받은 쿠키는 머랭이엇어요! 단짠으로 존맛 건대에 숨은 카페 맛집으로 추천해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대화하기 좋아요친절해요

냄새가 너무너무 조아용 커피도 맛잇고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

결혼식 끝난 후 평점보고 찾아간곳 후회없고 맛있고 좋았어요ㅎㅎ 얼그레이 까눌레 속은 촉촉 겉은 바삭 얼그레이 향이 퍼지는데 먹는 내내 으음~~~~ 소리내면서 먹었어요ㅎㅎ 사과 애플 파이 시나몬 향이 나고 담백한 빵시트 그리고 사과과 엄청 달지 않고 은은히 단 맛이 나며 위에 뿌려진 생크림(인공적이지 않고 은은한 우유맛이 나는)이랑 어우려지는 빵ㅎㅎ 크럼블의 파삭파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식감이 어우러져서 너무 좋네요ㅎㅎ 맛있다!식감 재미있다! 뷔페 이후에 먹었는데 맛있으면 말 다 한 거겠지요ㅎㅎ 테이블은 3개있는데 딱 한테이블있어서 잘 있다가 갔어용ㅎㅎ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

커피, 마들렌, 스콘까지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감동적인 맛이네요ㅜㅜㅜ 큰 기대 안했던 커피도 정말 맛있고, 빵들도 갓 구워내신 것처럼 식감이 너무 좋아요!! 아기자기한 가게 분위기나 친절하신 사장님까지...또 안 올수가 없네요☺️ 맛있는 빵과 함께 연인과 도란도란 얘기 나누고 싶은 분들께 강추합니다!!!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친절해요

매장은 좀 작지만 음료와 빵이 맛있었습니다!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우리 집 가족들의 6년 단골집입니다💖 항상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디저트를 준비해주시고, 발렌타인데이나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 이벤트 디저트도 나와서 항상 챙겨먹고 있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게도 청결하고 좋습니다. 건대 디저트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사장님 번창하세요~~

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차분한 분위기예요친절해요

[일상공유] 건대 디저트 카페/나의 최애 디저트점 “열매제과점”내돈내산

광진구 화양동 주민이라면 다 아는 “열매제과점” 광진구 주민 5년차인 나도 좋아하는 곳이다 ⏰월,화 정기휴무 수-일 12:00-20:00 인스타 가끔 보면 공지나 임시휴일이 올라가는게 있어서 인스타로 확인하는게 제일 정확한것 같다 인스타그램 @yeolmae_bakery 매장에서 먹으려면 매장이 작기 때문에 단체보다는 소수로 갈때 이용하는게 좋다 인테리어도 내가 좋아하는 우드톤 그잡채 ㅜㅜ 편안한 분위기가 너무 좋다.. 열매제과점 오면 밥 먹어서 배부른거 까먹음 맛있는 디저트가 넘 많아서 엉엉 디저트 또 여러개 주문해버렸다 ㅋㅋㅋㅋ 여기오면 항상 많이 사먹는다 나도 내가 제어가 되지않어.. 내가 주문한 디저트는 ✅리얼 바닐라 까눌레 ✅래밍턴마들렌 ✅겨울 유자 파운드 열매제과점은 제철 재료로 그때마다 디저트 메뉴가 조금씩 달라지는데 그게 진짜 최고닷,, 또 먹고싶네..ㅜ 금방 다 먹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 나도 이곳 디저트를 좋아하지만 남자친구도 좋아해서 진짜 애정하는 곳! 화양동에 내 친구들 놀러와서 열매제과점 데려가 먹이면 애들이 좋아해준다 ㅎ ❇️약간의 팁 열매제과점은 이미 인기가 많은 곳이기때문에 먹고싶은 디저트 포장하려면 일찍 방문하는거 추천! 마감시간 가까이 가면 인기있는 디저트 메뉴는 이미 남들이 다 가져간 경우가 많았습니닷 ㅎ 가끔 열매제과점에서 크리스마스날이나, 설, 발렌타인 데이에 맞춰 평소 메뉴에서는 찾을 수 없는 특별한 케이크나 쿠키박스를 구매할 수있는데 이벤트 한다고 할때 인스타 디엠으로 주문하면 된다 난 2024 크리스마스 에디션 케이크와 쿠키 박스를 구입했었다 포장도 너무 정성스럽게 잘 해주셔요 ㅜ 케이크가 꾸덕한 질감이라 너무 내 취향이였다 또 먹고싶어 2025 크리스마스에 또 해주세요 사장님 젭발 이건 그때 같이 주문했던 쿠키 박스! 쿠키 모양이며 맛이며 입안이 너무 즐거웠었다 올해 크리스마스도 이벤트 한다면 또 주문할 생각임!! #디저트추천 #디저트카페 #서울가볼만한곳 #건대맛집 #건대디저트 #건대디저트맛집 #건대디저트카페 #건대디저트선물 #건대디저트선물 #열매제과점 #건대데이트 #건대데이트카페 #파운드케이크 #디저트포장 #건대디저트포장 #건대디저트카페추천 #건대카페추천 #일상 #일상블로그 #인스타그램 #화양동맛집 #화양동카페 #구움과자

건대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열매제과점

"열매제과점" ✔️영업시간 수 - 일 12:00 ~ 20:00 월,화 정기휴무 ✔️매장번호 010-****-**** 건대입구 먹자골목 안쪽에 위치해있어서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열매제과점 건대 디저트 맛집 검색하다가 알게 된 곳인데 가끔 디저트 먹으러 오고 홀케이크 포장하러 오기도 하는 곳이에요 (예전에 혼자 왔다가 카페라떼에 디저트 먹은 날) 2인석 테이블이 3개있는 작은 매장이에요 이미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해서 못 앉고 가는 손님들도 많으실정도로 보통 자리가 다 차있어요 까눌레, 스콘, 마들렌, 파이 등등 디저트류가 여러가지있는데 제가 전 메뉴 다 먹어본 사람으로써 여기 정말 다 맛있어요 케이크는 시즌마다 바뀌고 한 종류에요 이번 시즌은 호박케이크에요! 2~3일 전 미리 주문하면 홀케이크로 포장 가능하고 매장에서는 조각케이크로만 가능해요 디저트류는 선물포장도 가능해서 디저트만 포장해가시는 손님들도 많으셔요 :) 단호박 크럼블 치즈케이크 6,800 T.W.G 크림카라멜 티 ice 5,500 T.W.G 크림카라멜 티 hot 5,500 원형트레이에 예쁘게 담겨나오는데 이 감성이 너무나도 제 취향이에요 :) 저번 방문 때 다른 종류의 케이크도 먹어봤는데 다 너무 맛있었어서 이번에도 케이크를 주문해봤어요 따뜻한 티는 조금씩 따라서 마실 수 있어서 온기가 조금은 유지되어서 좋았어요 케이크는 자체는 맛있는데 내 취향이 아닌느낌? 사실 제가 단호박을 그리 좋아하지않는데 그럼에도 여기 케이크라면 내 입맛에 맞으려나 싶은 마음에 주문했던거거든요..ㅋㅋㅋ 저는 몇 입 먹고 안먹고 짝꿍이 거의 다 먹었어요 저는 다음시즌 케이크를 노려봐야겠어요 집들이 선물, 친구 생일 때 여기 홀케이크를 선물했던 적이 몇번 있는데 모든 사람이 너무 맛있다며 극찬했을만큼 디저트가 맛있는 열매제과점 :) 건대 디저트 맛집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꼭 와보시길 강강 추천드립니다

건대입구역 구움과자 카페 / 열매제과점

안농하세요 23년 먹부림이에오 하지만 건재하죠 그것은 바로바로 건대입구역 근처 #열매제과점 사실 건대입구역 카페, 구움과자점 이라고 쓰긴했는데 #화양동카페 라고 쓰고 싶은 내마음... ㅇㅇ역 카페 이런걸루 쓰면.. 근접한 카페 말고 내가 있는 지역의 카페를 찾기 힘들어..... 그래서 나는 카페 찾을때 지도 확대해서 카페 검색돌리고돌리고돌려서 찾을 때가 많다.. 열매제과점은 걷다가 찾고 검색해서 한번 더 확인하고 가본 곳 귀여운 열매 캐릭터와 #열매제과점메뉴 제과점이라 디저트 위주일것 같지만 음료 메뉴도 다양해오!! 처음 방문했을 땐 이것저것 포장! 이때 까눌레 말고 다른 것도 포장했는데 ^^ 게눈감추듯 먹어서 사진없다 뭐샀었는지도 기억안남 까눌레 완전 겉바속촉쫀이고요~ 두번째 방문은 매장이용해보고싶어서 점심 스킵하고 방문!! 아마도 레몬파운드랑 아아메! 열매제과점 명함? 입간판같이 종이 픽 하나 같이 놓아주시는데 이런게 또 많이 귀엽지 먹고가기엔 가게가 조금 작긴한데 그 나름의 멋과 감성이 있다 맛난 디저트 즐기면서 쉬어가기 조아 상콤레몬파운드 빛 들어오는 거랑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찰칵찰칵 찍어둠 추천!!

전부터 오고싶던 열매제과점 비오는날을 틈타 왔습니당 매장은 테이블3개! 디저트와 음료 둘다 너무 맛있네요🥹 호지차라떼 처음 먹어봤는데 매력넘쳐요

인테리어가 멋져요대화하기 좋아요

가게 앞에서부터 베이킹 냄새가 장난 아닙니다… 애플 크럼블 파이도 너무 맛있고 커피도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열매제과점_건대입구역 카페/건대입구 맛집/카페 맛집/내돈내산/건대 조용한 카페

안녕하세요 미녤이예용~ 건대입구역에 친구집 놀러갔다가 아늑하고 맛있는 카페를 발견해서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답니당 외관은 이렇게 조그마하고 따뜻한 느낌의 외관이예요~ 비올때 가니 더 무드있더라구용 내부 진짜 아담해용ㅎㅎ 비밀얘기는 하면 안될듯해욧 그런데 고소하고 달콤한 구움과자 냄새가 솔솔 나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있답니다! +로 까눌레와 마들렌, 치즈케이크 등의 디저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저흰 말차라떼 2개만 시켰어용ㅎㅎ 밥 먹기전 에피타이저로..!! 달콤 쌉싸름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깊은 우유의 맛과 조화가 너무 좋았어용ㅎㅎ!!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 자리하고 있어서 건대입구역 오셨다면 한번 가보세용ㅎㅎ!! 그리고 음료 외에도 디저트도 드셔보세요ㅎㅎ 냄새가 죽여주더라구요~~!! #건대입구맛집 #건대입구역카페 #열매제과점 #카페맛집 #까눌레맛집 #건대조용한카페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

지나갈 때마다 빵냄새가 좋아서 궁금해하다가 방문했습니다 빵들도 먹음직스럽고 가게 분위기도 아담하고 편안해요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아늑해요차분한 분위기예요친절해요

구움과자 종류가 많았고, 단호박 크럼블 치즈케이크가 맛있었습니다 리뷰이벤트 쿠키 감사합니다 :)

아늑해요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재료가 신선해요친절해요

크림라떼 테이크 아웃으로 먹어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서비스 머랭쿠키도 감사합니동 ㅎㅎㅎㅎ

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

케이크 존맛이에여 🩷

음료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대화하기 좋아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사장님이 친절하세요 겨울 유자 파운드 상큼해서 너무 맛있어요 오렌지그림?이 이곳저곳 그려져있는데 너무 귀여워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사진이 잘 나와요

지난 번에 여기서 단호박케이크를 먹고 반해서 또 왔습니다 ㅠㅠ...여기는 무조건 단호박크럼블치케 꼭 시키시구 다른 제과도 믿먹해도 될만큼 사장님이 케이크를 만드는 솜씨가 남다릅니다. 달지않고 느끼하지않고 이렇게 깔끔하게 케이크를 먹을 수 있을까요? 바로 여깁니다. 단호박치케는 솔직히 매시즌 해주시면 안될까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

집 근처 작은 커페 카눌레랑 케이크랑 마들렌 다 너무 맛있는 곳이에용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

열매제과점!! 화양동에 이만한 디저트 가게가 없습니다. 자주와서 사가요~ 케이크가 ㄹㅇ존맛..👅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너무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

여기 진짜 까눌레 맛있어여 ㅜ 일찍와야 먹을 수 있는 까눌레 🥰🥰🥰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친절해요

[건대입구] 열매제과점 :: 성동구 구움과자 케이크 맛집 내돈내산 방문 후기

수-일 12:00-20:00 매주 월, 화 휴무 건대입구 근처 구움과자 맛집으로 유명한 열매제과점! 근처 갔다가 디저트가 먹고 싶어서 방문해보았다 매장 내부는 작은 편이다! 테이블도 작은 거 딱 3개만 있었다 주로 포장을 많이 해가는듯했다 열매제과점 음료 메뉴 음료는 평범한 편이였다 구움과자로 유명한 맛집답게 종류가 많았다! 까눌레, 스콘, 파이, 마들렌 등등 종류가 너무 많은데 다 맛있어 보여서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다 케이크는 시즌별로 달라지는 듯했다! 이날 방문했을 때는 단호박 치즈 케이크였다 이날 시킨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단호박 치즈 케이크, 얼그레이 까눌레! 커피는 무난하고 맛있었다 아쉬웠던 점은 디카페인 옵션이 따로 없었던 것! 여기를 온 목적!!! 바로 디저트를 먹으러 여러가지 중에 엄청 고민하다가 시즌 메뉴라고 해서 단호박 치즈 케이크를 시켰다 와 근데 여태까지 먹어본 단호박 케이크 중에 제일 맛있었다..... 단호박 맛이 정말 진하게 나서 내가 케이크를 먹는건지..단호박을 먹는건지..모를 정도...... 그만큼 단호박 맛이 많이 나서 좋았고 치즈 케이크답게 꾸덕한데 위에 올라간 크럼블이 또 달달해서 잘 어울렸다 완전 추천! 까눌레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촉촉한 까눌레의 정석 같은 맛이였다 화장실은 매장 밖으로 나가서 이용할 수 있다 설명대로 따라가면 작고 귀엽게 표시가 되어있다 오래된 건물이다보니 화장실이 이용하기 편하지는 않았지만 안에는 깔끔해서 괜찮았다 케이크와 구움과자가 정말 맛있었던 건대입구 카페 열매제과점!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 #건대입구카페 #건대입구맛집 #건대맛집 #건대카페 #성수카페 #열매제과점 #건대열매제과점 #열매제과점건대 #성수열매제과점 #건대구움과자맛집 #건대디저트맛집

빵이 맛있어요친절해요

[건대카페] 열매제과점 ‘건대 골목대장 맛깡패’

오늘은 건대 찐맛집 디저트 카페 다녀온 후기를 들고 왔다! 여긴 내가 오픈할때부터 방문해온 곳인데 그게 어언 5년?쯤 된 것같군,, 분위기도 좋고, 빵도 너무 맛있어서 모두들 경험해보길 바라며 #건대카페 #건대조용한카페 #건대데이트 #건대디저트 세월의 흔적이 보이는 우드톤의 외관 너무 감성적,, 시간이 흐름으로써 완성이 돼가는거같다. 날 반겨주는 귀여운 열매 간결하지만 있을건 다 있는 음료메뉴! 열매인스타와 요즘 나오는 메뉴다! 인스타에서 시즌마다 바뀌는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내가 이번에 먹은 메뉴는 강경 아아파기 때문에 아메리카노(4,500) 와 통단호박파운드, 리얼레몬마들렌!! (요즘 카페 아메리카노 4,500원이면 너무 저렴,,) 옆에 미니 펫말 이런 디테일 너무 긔야웡٩( ᐛ )و 상큼이 처돌이는 레몬마들렌이랑 유자파운드 고민했는데 통단호박 파운드가 시그니처라 파운드는 정해졌으니 레몬마들렌으로!! 레몬 마들렌(2,700) 은 겉에 글라세가 아삭?한 식감의 상콤한게 완내스❤️ 통단호박파운드(4,300) 는 말해 뭐해 파운드에서 카스테라 맛도 난다,, 전체적으로 많이 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어,, 인테리어 디테일이 분위기를 만든다. 사장님이 하나하나 하셨다고 하셨는데 초창기보다 더욱 따뜻한 느낌이 나는건 사장님의 매장에 대한 애정이 쌓여서 만들어 졌나보다! 방명록도 있는데 내 추억도 남기고 남의 추억고 엿보는 재미 ㅎㅎ 단호박 케이크 먹고싶었는데 4시쯤 가니 품절 ㅜㅜ 전화나 DM으로 미리 예약하는걸 추천한다! 아! 그리고 여기 #까눌레 진짜 맛돌이,, 특히 바닐라 까눌레,,, 여기서 중요한 정보!! 주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전화번호 : 010-****-**** 매주 월,화 휴무 12시 오픈 8시 마감

단호박 치즈 케이크랑 카눌레 시켰는데 맨날 여기 오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어요. 디저트 맛집이에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

아늑해요차분한 분위기예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음식이 맛있어요

월화휴무여서 오늘 드디어 갓네용ㅋㅋ 매장서 먹으면 애플크럼블에 생크림 서비스라니ㅜㅜ 담엔 꼭 매장에서 먹어야겟어요. 건대 디저트맛집 추천이요!

빵이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대화하기 좋아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맛도리~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

40번째 아이패드 배경화면 공유ㅣ갤럭시탭,맥북

안녕하세요 도동입니다 굉장히 .. 오랜만이죠? 헤헤 대학생 때 아이패드 사고 별 생각없이 그림 올렸던게 어느덧 40번째 게시물까지 이어졌네요 앞으로도 종종 그림 들고 올테니까 다들 제 배경화면 계속 써주셔야해욥 .. 그림을 진짜 오랫동안 안 그렸더니 감을 싹 잃은거있죠 .. 오랜만에 그림 그리려니까 뭐 그릴지 한참 고민했어요 ㅠ (그림 그리면서 먹은거 자랑) 제가 조아하는 카페예요 •• 어딘지 아시는 분 계시려나 이번 그림은 또냥이와 꽃. 잔디. 끝입니다 나름 열심히 그렸어요 고양이가 포슬하니 맴에 들어요 여러분 마음에도 들기를,, 우선 그림만 먼저 보여드릴게요 *다운로드는 애플 기기의 경우 사파리로 접속하셔서, 글 가장 아래에 올려놓은 파일형태로 다운 받는게 화질이 가장 안 깨진다고 합니다~~ 버전은 두가지로, 1. 꽃버전 2. 리본버전 어때요오 ....? 귀엽죠,,,, 기본버전-아이패드 7에 적용한 예시입니다 가로 잠금화면 아이패드7 가로 잠금화면 가로 배경화면 아이패드7 가로 배경화면 세로 잠금화면 아이패드7 세로 잠금화면 세로 배경화면 아이패드 세로 배경화면 리본버전 잠금화면&배경화면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꽃버전이 더 마음에 들긴해요 ————————- 다운로드 파일 ————————- 첨부파일 꽃냥.jpg 첨부파일 리본냥.jpg 만족스러운 배경화면이길 바라면서,, 조만간 또 올게요

내부 공간이 작은편이지만 아늑하고 포근해요 매장손님 말고도 포장손님도 계속 방문하는 맛집이에요 말차라떼도 맛있고 스콘도 맛있네요

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대화하기 좋아요친절해요

화양동 베이커리 열매제과점 정보

️ 열매제과점 도로명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인접 지하철: 27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504m미터️ 가는길: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도보 지도상 역에서 멀어보이지만 골목길 구경하며 살살 걸어오시면 딱이에요 ⏰ 월: 화: 수: 12:00 - 목: 12:00 - 금: 12:00 - 토: 12:00 - 일: 12:00 - 20:00 열매제과점은 신선한 제철 재료와 계절의 열매로 정성스럽게 만드는 디저트 따뜻한 공간에서 잠시 쉬며 디저트를 즐겼으면 하는 마음에서 화양동에 열매제과점 공간을 메뉴는 계절별로 현재 나와있는 디저트 라인업은 인스타그램(@yeolmae_bakery)에서 확인하실 수 서울 도심속에서 벗어나 열매 공간에 들어와 있으면 정말 * 소박한 매장입니다. 매장이 협소하오니 4인이상 단체는 조금 힘들어요ㅜㅜ *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편의 사항: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 말차라떼 * 까눌레 * 계절케이크(매달변동) * 아메리카노 (4000) 방문자 빵이 맛있어요 : 393명의 리뷰어가 친절해요 : 212명의 리뷰어가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 198명의 리뷰어가 커피가 맛있어요 : 146명의 리뷰어가 인테리어가 멋져요 : 109명의 리뷰어가 #건대입구역빵 #라떼 #아메리카노

[건대카페] 작지만 포근한 건대디저트맛집 열매제과점

열매제과점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안녕하세요~! 이번포스팅은 #건대청춘등판 #킨보이서울 을 조지고 두 번째로 방문한 #열매제과점 입니다 밥먹기엔 소화다 안됐고 이대로 헤어지기엔 아쉬워서 눈여겨보던 카페가 있어가지구 1일 2카페>< #건대카페 #건대카페추천 #열매제과점 골목에 완조니 쪼꼬미로 있습니당 ● #열매제과점 영업시간 수-일 오후 12시 - 20시 (월화 휴무) 요롷게 작게 좌석이 있고 2인석 3개 있어용 요기랑! 갬성~~~ 그리구 저 밑에 있는게 냉장고! 인데 머가 들었을까요~~~~? 기여버서 찍어봤어용 열매제과점 열매제과점은 신선한 제철 재료로 만드는 디저트 전문점 입니다. 열매제과점에서 만드는 과자에 들어가는 버터, 초콜릿, 생크림 등의 재료는 최고급 재료를 이용합니다. 또한 인공적인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원재료를 가공하여 제조하 는것을 지향 합니다. 10년동안 제과를 깊이 배워오며 언제나 풍미와 식감이 좋은 과자를 만들어 내려 노력합니다. 계절의 열매로 디저트를 만든다고 하여 열매의 이름을 가지게 되었고, 주인과 닮은 열매캐릭터가 만들어졌어요. 계절마다 메뉴가 바뀌는 열매제과점은 조용한 집 앞 골목 따듯한 곳에서 잠시 쉬며 디저트를 즐 기는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만들어졌습니다. 열매제과점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열매제과점메뉴 통단호박 4,300원 임자씨 4,300원 겨울유자 4,300원 리얼 레몬 글라쎄 2,900원 래밍턴 마들렌 2,900원 마들렌 글라쎄 2,800원 제가 좀 늦은 저녁에 가서 깨나 마니 빠졌더라고영 냠냠 #열매제과점메뉴 리얼 바닐라 까눌레 3,000원 얼그레이 까눌레 3,000원 말차 초콜렛 스콘 3,900원 고메 버터 스콘+딸기쨈 3,800원 애플 크럼블 파이 4,900원 블루베리 크림치즈 크럼블 5,200원 까눌레 너모 궁금했는데ㅠ 다 나가가지고 아수오ㅠ3ㅠ 사악 구경~~ 까눌레는 습기를 잘먹어서 쉽게 식감이 변하는 과자입니다. 겉바속촉 > 물렁물렁 소량 구매하셔서 빨리 드시는게 제일좋아요! 욕심은 금물!! 주인은 많이 팔면 좋지만.. 맛있게드시는게 더좋습니다 * 시간 이내 섭취 권장 드립니다 * 사장님 너모나 천사 아니신지ㅠ3ㅠ 쏘 친절 단호박 치즈 케이크 7,200원 부드러운 단호박 치즈케이크 위에 단호박을 으깨서 만든 찐 단호박 무스가 가득~ 고소하고 바삭한 크럼블도 가득~ 저 위에 있던 냉장고가 바로바로 #열매제과점 에서 유명한 #열매제과점케이크 더라구영 제가 매장에 한시간 정도 있었는데 저 케이크 포장하러 오는 사람들이...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스콘이랑 마들렌 맛있었어요! 동생이 스콘을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레몬 마들렌도 상큼달달하고 좋았어요 ㅎㅎ 다음에 오면 래밍턴 마들렌도 먹어보고 싶어요 ;)

빵이 맛있어요

[서울/건대] 골목길 작은 카페 <열매제과점>

안녕하세요! 해니입니다. 이번엔 조용한 동네 골목에서 발견한 작은 디저트 가게, '열매제과점' 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곳은 사실 처음이 아니에요. 4~5년 전부터 계절이 바뀔 때마다 꾸준히 찾는 단골 카페랍니다. 몇 번을 가도 질리지 않을 만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디저트 가게예요. ☕ 카페 이름: 열매제과점 위치: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 운영시간: 수 ~ 일 2:00 ~ 20:00 (월·화 휴무) 주차: 불가 반려동물 동반: 불가 내 단골카페 열매 제과점은 조용한 주택가 골목에 자리한, 3개의 테이블을 보유한 작고 아늑한 디저트 전문점이에요. 겉모습은 소박하지만, 안에 들어서면 디저트 향이 가득 퍼져서 들어선느 순간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이에요. 이곳의 가장 큰 매력은 계절마다 바뀌는 계절케이크예요. 계절이 바뀔 때마다 바뀐 메뉴를 보기 위해 작은 기대감을 안고 다시 방문하게 되는 그런 카페랍니다. 작은 내부에 많은 디저트들이 반겨주니까 너무 좋지 않나요? 몇 번을 가도 늘 조용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 아기자기한 구움과자들이 질리지가 않아요~ 메뉴판 사진을 깜빡해서 열매제과점 메뉴판사진 퍼왔습니다. 이번 계절 케이크는 군고구마 치즈케이크 입니다. 이거 제발 먹어주세요ㅠㅠ 고구마의 달달함+치즈의 꾸덕함 = 완벽한 조화 커피랑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없더라고요 오늘 저희가 주문한건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원) 아이스 카페라떼(4,500원) 군고구마 치즈케이크(7,200원) 말차 초콜릿 스콘(3,900원) 입니다 ! 2021년 2024년 열매제과점 지난 방문 사진들도 함께 올려볼게요. 사실 찾아보면 더 많을텐데 수많은 사진들 속 겨우겨우 2장 찾았네요.. 작년 여름엔 초당옥수수 치즈케이크가 나왔는데 얘도 진짜 도른놈이었죠.. 계절마다 분위기도, 디저트도 살짝씩 달라지는 걸 보면서 '기록을 쌓는 맛'이 있어서 더욱 좋아하게 된 카페예요. "매번 새롭게, 계절을 담는 조용한 디저트공간"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열매제과점 #광진구카페 #서울디저트카페 #계절디저트 #조용한카페 #스콘맛집 #치즈케이크맛집 #카페기록 #디저트카페 #건대카페

들어서자마자 맛잇는냄새 ㅋㅋㅋㅌㅋ 분위기도 좋고 맛잇어여!

인테리어가 멋져요사진이 잘 나와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빵이 맛있어요

커피 디저트 다 맛있습니다!

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사진이 잘 나와요친절해요

아늑하지만 디저트 하나는 너무 맛있는 곳입니다! 저희 엄마한테 한 번 사드렸더니 올 때 마다 사달라고 부탁하시는 디저트 맛집이에요💖 디저트 좋아하신다면 방문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인테리어가 멋져요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시즌 케이크 나올때마다 꼭먹어요!! 너무 맛있어요 ㅠ 자주오겠습니당!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럭키밀로 반값에 픽업하기!(성수•건대 빵집 일호빵/열매제과점)

럭키밀 어플 통해서 성수 일호빵이랑 건대 열매제과점 다녀온 후기! ( 내돈내산 ) 맛난빵 50%정도 할인된 가격에 득템해서 행복... 어플 사용법은 하단에 작성해두었어요! 추천인 : 78z11lbj9 건대 근처에 위치한 열매제과점! 픽업시간에 맞춰 받아왔다. 홀도 너무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다음에 꼭 들러서 시간 보내고 싶었다 포장지는 비와서 안 젖게 들고오다가.... 의도치않게 꾸깃꾸깃해버림 열매 너무 귀엽지않냐며어어 랜덤박스라 사장님께서 마들렌 / 까눌레 구성으로 챙겨 주셨다. 까눌레만 먼저 먹어봐서 마들렌 사진을 까먹고 못 찍었는데 까눌레는 빠작하고 마들렌은 촉촉하고 상큼해서 맛있었다 그다음은 성수에 위치한 일호빵 비와서 너무 너덜너덜해졌다... ☔️ 호밀빵이라그런지 묵직했던 랜덤빵! 보관방법까지 손글씨로 적혀있었다 ( 그래서 남은 빵 냅다 냉동실에 넣었다 ) - 단팥바게트 - 일호빵 - 통밀치즈깜빠뉴 - 할라피뇨소세지 남은 빵들중에서 다양하게 챙겨주셨다! 팥도 너무 달지않고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맛있었다 일호빵은 처음 들어봐서 긍금했는데 호빵맛이었다...! 지난번에 잠실에서 이용했을때도 너무 만족해서 재이용했는데 이번에도 빵순이로서 최고... 럭키밀 어플 이용방법 내돈내산을 곁들인 집 근처에는 아직 이용하고있는 매장이 없어서 다른지역으로 갈때 찾아보고 일정맞으면 예약해두는 편이다! 그래서 검색보단 지도로 찾는게 조금 더 편한편! 픽업시간,픽업날짜 확인하고 예약해두면 끝! 확정 시간 이전에는 고객이 취소할 수 있고 재고가 없으면 매장에서 취소 되는 시스템 그래서 꼭 확정카톡을 받고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처음 알게 됐을때보다 이용자가 많아져서 그런지 오픈 알람을 해둬도 예약하기 어려울때가 많다 헝헝 추천코드 : 78z11lbj9 첫 구매할때 추천인 입력하고 퀴즈 맞춰서 1000원 할인 받아 구매하고 1000원 쿠폰 또 받았는데 기간 안에 안써서 하나 날렸다. ( 저 처럼 날리지말고 꼭 쿠폰 있을때 잘 쓰기... ) 포토리뷰 10번쓰면 할인쿠폰 또 받을 수 있어 쓸수록 이득 럭키밀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평소 궁금했던 빵집의 빵을 부담 없이 맛볼 수 있다는 점이 최고 장점 - 주머니 얇은데 빵욕심 많은 블로거의 후기 끝 -

[건대 화양동] 아늑한 수제 디저트 카페 열매제과점

열매제과점 수목금토일 12:00-20:00 / 월화 휴무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목에 숨겨져 있는 아늑한 카페 열매제과점 소개해드릴게요 건대카페 중에서 디저트로 가히 일등으로 꼽겠어요 @yeolmae_bakery 매일 인스타에 당일 디저트 라인업이 올라와서 참고해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건대입구역에서 500m 떨어져있고 도보 6분 정도 걸렸습니다 골목골목 구경하면서 가니 금방 도착하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가득 채워진 파운드와 마들렌에 벌써부터 침이 건대카페 중에서 이렇게 다양한 디저트 파는 곳은 못 본 것 같아요!! 까눌레와 스콘도 있고 애플 크럼블 파이는 매장에서 먹으면 생크림을 서비스로 올려주신대요! 그래서 애플 크럼블 파이로 골랐습니다 선물포장도 가능해요 작은 디저트 4개 or 큰 디저트 1개 + 작은 디저트 2개 작은 디저트는 마들렌 기준, 큰 디저트는 파운드 기준으로 잡으면 되나봐요 사실 저는 군고구마치즈케이크!! 이 친구를 먹기 위해 왔어요 제철 재료를 쓰기 때문에 계절마다 케이크가 바뀐다고 해요 군고구마 치즈 케이크는 봄 시즌 메뉴라 5월 중순까지라길래 꼭 먹어야겠다는 마음으로 달려왔는데 다행히 수량이 남아 있었어요! 냅킨 누름돌이 까눌레 틀인 것도, 매장 곳곳에 붙어 있는 열매제과점 캐릭터 포스터도, 너무 귀엽고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것 같아요 카운터 앞에 있는 귀여운 스티커까지,, 우리 맛있는거 많이 먹고 행복해지자구요~ 출처 열매제과점 네이버지도 커피 가격도 괜찮죠?! 건대카페 중에서도 가격대가 저렴한 축에 속하는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4.0 애플 크럼블 파이 4.9 군고구마 치즈케이크 7.2 커피는 고소하면서 산미가 살짝 느껴졌는데 산미를 좋아하지 않는 저에게 부담스럽지 않고 산뜻하게 느껴져서 디저트랑도 잘 어울렸어요 애플 크럼블 파이 (+생크림) 너무 맛있었어요! 직접 졸이신 사과의 식감과 향이 잘 살아 있어 시나몬의 은은한 향과 고소한 파이지와의 조합이 최고였어요 파이지가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메뉴 설명을 보니 버터쿠키와 아몬드크림이 들어갔대요 진짜 꿀조합!! 기대했던 군고구마 치즈케이크! 기대보다 더 맛있어서 놀랐어요 달콤한 고구마와 진한 치즈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위에 올라간 크림도 고구마무스 같은 맛이라 고구마좋아인간에게는 천국 같았어요.. 선선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창 밖 골목 풍경까지 여름 미화 되는 분위기,, 건대카페 검색해서 찾아가면 다 술집거리랑 붙어있어서 사람 많고 정신 없었는데 여긴 살짝 벗어나 있어서...

[화양동/세종건국대입구] 열매제과점.. 까눌레 파운드 빵디저트맛집카페

열매제과점 ● 영업시간 금~일요일 12:00~20:00 월~목요일 휴무 ● 방문 일자 및 주문 메뉴 2023. 2. 10. 통단호박 파운드 (4,300원) 버터 스콘 (3,800원) 얼그레이까눌레 (3,000원) 바닐라까눌레 (3,000원) 땅콩마들렌 (2,800원) ● 지극히 주관적인 만족도 및 느낌 서울 광진구 화양동, 디저트맛집 열매제과점 신선한 제철 재료와 계절의 열매로 정성스럽게 만드는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빵집 통단호박 파운드 호박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느껴지는 파운드케이크 꾸덕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고, 견과류가 약간 들어가서 고소한 맛과 먹는재미가 더해짐 버터 스콘 진한 버터 향이 올라오는 클래식한 스콘 바삭한 겉면과 부스러질 듯한 속이 조화롭고,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퍼지는 고급진 버터 풍미가 매력적 얼그레이까눌레 까눌레 특유의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은 그대로, 얼그레이의 은은한 향이 더해짐 바닐라까눌레 바닐라 빈의 풍부한 향이 깊게 느껴지고, 케라멜화된 겉면과 촉촉한 내부의 대비가 좋음 땅콩마들렌 쫀득하면서도 폭신한 식감이 매력적인 땅콩의 고소함이 가득한 마들렌 디저트 좋아한다면 찾아가 볼 만한 건대, 세종대 근처 빵맛집 ● 본격 리뷰 서울 광진구 화양동... 건대입구역에서 가까운 건국대 세종대 디저트 맛집 일주일에 영업하는 날이 얼마 되지 않아 작정하고 방문하지 않으면 방문하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 곳 밖에서 볼 땐 테이크아웃만 되는 작은 곳 같았는데 들어가 보면 작긴 한데... 테이블이 있는 카페임 디저트를 커피와 함께 즐기다 가도 좋을 듯함! 시간이 없어서 일단 테이크아웃! 5종의 디저트 구입 파운드, 스콘, 마들렌, 까눌레2종 바닐라와 얼그레이 까눌레 맛있는 까눌레의 정석 바삭한 외피와 부드러운 속살, 그리고 깊은 바닐라 풍미가 입안에서 꽉 찬 만족감을 줌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퍼지는 홍차 향이 굉장히 은은하고 고급스러움 버터스 외관은 투박하지만 한 입 베어 물면 입안에서 부서지는 결이 매력적인 정통 스콘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면서도 약간 퍽퍽한 느낌이 있어 잼이나 클로티드 크림과의 조합이 잘 어울림 땅콩마들렌 부드러운 식감에 고소한 땅콩 풍미가 올라오는 중독성 있는 맛 통단호박 파운드 호박 특유의 고소함이 진하게 배어 있음 빵순이 빵돌이라면 건대입구 지나갈 때 꼭 들러야 할 맛집

고구마케이크 사먹었는데 너무 맛났어요 :) 스티커도 귀엽규 내부도 아기자기해요 ㅎㅎ 집 근처라 디저트 하나하나 다 먹어보는게 목표입니닷 🤤🤤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대화하기 좋아요

일요일 오후 1시반 넘어서 왔는데 자리가 없어서 약 한시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더웠는데 얼음물 주셔서 감사했어요. 다음번엔 이 시간대 피해서 다시 오려구요! 까눌레 맛있게 먹어서 담번엔 다른맛 도전하러 올께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친절해요

[건대 카페]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 추천, '열매제과점'

#건대카페 #건대디저트 #건대베이커리 #내돈내산 #화양동카페 건대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인 이곳은, 열매제과점 건대 카페 식후 달달한 디저트랑 아메리카노 필수~! 애플 크럼블 파이입니당ㅋㅋ 위치 :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504m 영업시간 12:00 ~ 20: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정기휴무 월, 화요일 010-****-**** 포장 가능 공영주차장 이용 가능 건물 내 화장실 有 아래는 인스타주소입니다. 매장 외관 건대에서 좀 골목길로 들어와야 있는 디저트카페 열매제과점! 저 회사에서는 또 가깝더라구용ㅋㅋㅋ 내부는 굉장히 아담해요! 테이블이 3개?가 전부입니다ㅋㅋㅋ 그래도 갈때마다 꽉 차있고, 포장 손님도 계속 들어오는 건대 숨은 디저트 맛집이더라구용 이런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카페 넘 좋아요ㅋㅋ 조금만 더 넓었으면 좋겠다..! ㅋㅋ캐릭터 귀여워요ㅋㅋ 작지만 알찬 건대 열매제과점! 디저트 종류가 꽤나 다양한데요. 까눌레가 인기가 좋아서 첫 방문때 픽! 스콘도 맛있어 보이고... 흑임자 러버는 이 파운드케익에 눈이 돌아가버렸죠... 그치만 아직 못 먹어봄ㅜㅠ 언제 다시 나오나요 사장님ㅠ ㅁㅇ샘이 원픽으로 꼽은 애플 크럼블 파이! 매장에서 먹으면 생크림 서비스라길래 여긴 꼭 매장 도전해야겠다 맘먹었지용ㅋㅋ 파운드케익과 휘낭시에! 왼 편에는 조각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어요! 시즌별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서 직접 만드시니 자주 와야겠는걸용?ㅋㅋ 이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취저ㅋㅋㅋ 홀케이크는 2~3일전 예약하기! 음료도 기본적인 건 다 있어요! 커피는 산미가 있다고 하네요. 디카페인이 없어 아쉬움ㅠㅠ 선물 포장도 되고, 스티커도 주시길래 하나 챙겼네요ㅋㅋ 바닐라 까눌레 3,000원 애플 크럼블 파이 4,900원 아메리카노 4,000원 건대 디저트 음료랑 디저트는 가져다 주세용 이때는 첫방문ㅋㅋ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머랭을 주시던 시절ㅋㅋ 과연 맛은 어떨까? 건대 디저트 카페 리얼 바닐라 까눌레 겉바속촉의 정석 까눌레에요. 안에가 너무 질척이지도 않고 적당한 촉촉 부드러웠고 겉은 탄 맛도 안나고 바삭하니 맛있더라구요. 까눌레 별로 안좋아하는데 건대 카페 열매제과점꺼는 맛있게 먹었네요. 애플 크럼블 파이 ㅁㅇ샘이 맛있다고 해서 기대한 메뉴! 크럼블이 올라가고 밑에 시트는 적당히 바삭한 편이었어요. 사과는 슬라이스해서 올라갔는데 제 입맛에는 살짝 아쉬운?! 생크림이랑 같이 먹으니 부드러운 맛은 좋았어요ㅋㅋ 달지 않은 디저트라서 식후에 커피랑 즐기기 좋아용ㅋㅋ 같이 먹은...

[건대 디저트 맛집] 열매제과점 – 까눌레부터 단호박 치즈케이크까지, 보성 말차라떼와 완벽 조합

안녕하세요! 디저트를 사랑하는 MZ세대라면 놓칠 수 없는 보석 같은 공간을 소개하려고 해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사계절마다 재철 재료로 새로운 디저트를 선보이며 감성을 담아낸 '열매제과점'이에요. 네이버 지도 열매제과점 업체 등록 이미지 요즘 인기라는 전남 보성 유기농 말차 라떼와 호지차 라떼를 맛볼 수 있다 해서 다녀왔답니다. 예상치 못한 디저트 천국과 친근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얼마나 매력적이었는지 여러분께 공유할게요. 과연 여기는 단순한 디저트 가게일까요? 지금부터 바로 시작해볼게요~! 1. 골목 안 작은 행복, 위치 알려드릴게요! 열매제과점은 건대입구역에 가까운 한적한 동네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번잡한 상가가 아니라 조용한 주택가 느낌이라, 숨겨진 보물을 발견한 기분이 들었어요. 근처에는 다른 카페나 소규모 음식점들도 함께 있어서 잠깐의 산책과 함께 방문하기 딱 좋은 곳이에요. 도착하면 간판도 심플한 편이라 눈에 띄게 화려하진 않아요. '우리가 찾던 숨은 디저트 맛집'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2. 열매제과점의 첫인상, 따뜻한 감성 가득!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느껴지는 따끈따끈한 베이킹 냄새, 딱 적당히 아늑한 사이즈의 내부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내추럴한 우드 톤과 손으로 꾸민 듯 아기자기한 디테일들이 방문객들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었어요. 화려함보다는 포근함이 가득해 괜히 마음이 차분해지더라고요. 내부는 넓진 않지만 선반에 가지런히 놓인 디저트들과 창가에 햇빛이 들어오는 모습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자기만의 스타일로 작고 의미 있는 공간을 꾸민 사장님의 감성이 한눈에 느껴졌답니다. 다양한 디저트들이 정리된 쇼케이스 앞에서 눈이 정말 휘둥그레졌어요! 3. 열매제과점에서 꼭 알아두면 좋은 팁들! ✔️ 여기서는 계절마다 메뉴가 바뀌는 게 특징이에요. 제철 재료로 만든 디저트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계절이 바뀔 때 한 번씩 방문하는 것도 완전 추천해요. 메뉴판 ✔️ 까눌레와 마들렌 같은 구움과자류는 많이들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예요. 특히 겉바속촉 까눌레는 여기서만 맛볼 수 있는 감동적인 디저트라고 할 수 있죠. ✔️ 음료 중에서도 전남 보성 유기농 말차 라떼와 호지차 라떼는 꼭 맛봐야 해요. 기존 라떼보다 확실히 뛰어난 재료 퀄리티 덕분에 남다른 고소함과 깔끔한 마무리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 좋은 디저트를 원한다면 '오픈 시간'을 노려보세요! 새로 나오는 디저트는 시간대에 따라 품절이 빠르게 될 수 있기 때문에...

변함없이 넘 맛잇고 꼬순내나는 카페향기,,ෆ

인테리어가 멋져요대화하기 좋아요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

카페 분위기 아늑하니 너무 좋고 디저트.. 말모입니다~~!!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사진이 잘 나와요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 아기자기 포근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커피랑 디저트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까눌레 맛집!! 쫀득, 바삭해서 너무 맛있고, 파운드케이크도 폭신 상큼해서 잘 먹었어요!! 자주 올 것 같네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대화하기 좋아요친절해요

자주가는 베이커리집인데 매장이용은 처음이네용! 케이크가 정말 맛집이에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빵이랑 음료도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친절해요

커피도 맛있고 당근케익,까눌레,파운드 등등 디저트 맛집이에요! 자주 가는데 갈때마다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너어무 좋구요!! 열매제과가 건대 디저트 최고 맛집이에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친절해요

이사하기 전에 우연히 들렸다가 너무 맛있어서 이사하고 난 후에도 자주 방문 하고 있습니다. 까눌레 맛있고 스콘도 맛있고 케이크도 맛있고 마들렌도 맛있습니다. 건대 근처 구움과자집 1등입니다.🥲 저는 쑥 카라멜 마들렌을 제일 좋아한답니다. 퇴근하고 마들렌 하나 들고 집 가는 길이 이렇게 행복할 수가 있을까요. 제 삶의 소소한 행복 중 하나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재료가 신선해요종류가 다양해요

산책중에 귀여운 카페를 발견했어요- 구움과자도 팔고 귀여운 강아지 머랭쿠키도 팔아요! 산미있는 아메리카노 좋아하신다면 다른 체인커피보다 적극 추천합니다-

친절해요커피가 맛있어요아늑해요

[서울/광진구] 건대 디저트 맛집 "열매제과점"_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윰짹이네입니다! (방문시기는 6월 초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건대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 "열매제과점" 입니다!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서 고르는 재미도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항상 지나다니면서 한 번쯤 가보고싶었는데 릭키밀에 떠서 다녀왔어요! 당일생산한 제품을 마감시간에 5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어플입니다! 건대입구역에서 걸어간다면 화양시장을 지나서 조금 더 걸어가면 있어요! 외관부터 아기자기한 감성의 매장이에요! 토요일 저녁 6시쯤 방문했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친구랑, 연인이랑 디저트를 즐기고 계셨어요! <영업시간> 월, 목 휴무 나머지 요일 12:00~20:00 초점 맞췄는데 날라갔네요 ㅋㅋ 알리, 제로페이로도 결제가 가능해요! TMI로 사장님 넘 예쁘세요!! <음료메뉴판> 커피 메뉴가 제일 다양하게 많았고 녹차, 초콜릿 등 기본적인 메뉴들이 있어요! 엄청 독특하게 생긴 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판매용이니 함부로 만지지 않는 매너는 지켜주자구요 ㅎㅎ 테이블은 총 3개 정도 있었고 제가 들어갔을 때는 만석이었는데 한 팀이 나가자마자 급하게 찍었어요! 매장 내부도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감성 넘치는 우드톤의 인테리어였어요! 다양한 디저트랑 케이크까지 직접 만드시나 봐요! 당근케이크 좋아하는데 다음에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홀케이크는 2~3일 전에 미리 예약하면 구매할 수 있어요! 선물 포장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간단한 선물로 구입하기 좋아보이네요! 센스 있게 안에 얼마나 들어가는지도 자세히 적어놓으셨어요! 맛있어 보이는 수제 디저트들이 가득한 곳이에요! 매우 합리적인 가격대의 디저트들이라서 이것저것 먹어보기에 부담이 없어요! 통단호박은 단호박 하나가 통으로 들어간 시그니쳐 파운드인데 단호박 맛을 좋아해서 이것도 다음에 먹어보고싶네요! 버터스콘 얼그레이까눌레 바닐라까눌레 마들렌글라쎄 포장을 하니 이렇게 귀여운 종이봉투에 담아주셨어요! 디저트를 하나하나 포장해주시는 섬세한 서비스 너무 좋아요 ㅎㅎ 까눌레는 겉으로는 구분하기 어려운데 종이포장에 '얼그레이'라고 적혀있는 거 센스있네요! 바닐라까눌레 바닐라까눌레는 겉바속촉 정석으로 맛있었어요! 겉에는 살짝 단단한 식감에 달달한 맛이었고 안은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났는데 개인적으로 끝맛이 조금 싱거워서 살짝 아쉬웠어요! 얼그레이까눌레 얼그레이까눌레는 겉으로는 구분이 안 되는데 잘라보니 안쪽이 짙은 얼그레이 색상이네요!...

디저트 너무 맛있는 곳이라 종종 방문하는데 오늘은 귀여운 머랭쿠키도 얻었어요! 가을시즌에 알밤치즈케이크 먹으러 또 오겠슴돠🫶🏻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당근케이크 스펀지가 푹신한 것이 아주 맛있어요. 쑥 카라멜 마들렌이 카라멜소스가 많이 들어있어 맛이 확실하고 만족감이 대단합니다.

가성비가 좋아요디저트가 맛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아늑해요

따뜻한 차랑 디저트 먹기 좋아요 ~ 댕댕이 머랭 쿠키도 너무 귀여워용

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

차와 디저트가 너무 맛있고 귀여워요❤️‍🔥 맛있게 먹고 갑니다.

음료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뷰가 좋아요단체모임 하기 좋아요아늑해요

요즘 완전 핫플답게 웨이팅도 있었는데… 진짜 기다린 보람 100%!! 🍓 사장님 너무 예쁘시고 친절하심🤍 카페 분위기까지 감성 그 자체…✨ 사진 안 찍고는 못 배기는 공간이에요! 디저트 하나하나 정성 가득한 게 느껴졌고, 커피도 진~하게 고소해서 디저트랑 찰떡! “맛, 분위기, 서비스” 다 잡은 진짜 완벽한 카페💯 건대 간다면 무조건 재방문각입니다🤍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사진이 잘 나와요

[건대입구역] 건대입구 디저트 카페, 구움과자 맛집 "열매제과점"

안녕하세요 ! 페이버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 '열매제과점' 입니다 :-) <열매제과점>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영업시간 수~일 12:00 ~ 20:00 월,화 휴무 주차 X 기타 사항 포장 가능 외관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 '열매제과점'은 건대입구역이나 어린이대공원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당! 귀여운 입간판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내부 건대 구움과자 맛집으로 유명해서 까눌레랑 스콘을 사러 왔는데,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더라구요! 까눌레, 스콘, 파운드케이크, 마들렌, 케이크 등 디저트 종류가 다양하고 다른 곳에서 흔하게 보지 못한 디저트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당 전에 친구가 열매제과점에서 '애플 크럼블 파이'를 사다 준 적이 있었는데요, 이거 진짜 맛있습니다!!! 이 날은 구움과자류가 먹고 싶어서 안 사왔지만, 조린 사과와 시나몬향이 너무 잘 어울려서 커피와 함께 너무 맛있게 먹었던 디저트에요 ㅎㅎ 매장에서 먹으면 생크림까지 서비스로 올려주신다니!! 다음에 이거 먹으러 또 와야겠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군고구마 치즈 케이크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케이크는 계절마다 맛이 달라지는 것 같았어요 선물 포장은 1천 원, 쇼핑백 포장은 5백 원에 가능했어요! 선물 포장이나 쇼핑백 포장 안 해도 귀여운 종이 봉투에 꼼꼼히 포장해주시더라구요 그래도 선물할 때는 이렇게 귀여운 상자에 담아 주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매장 내부는 큰 편은 아니었지만, 분위기가 아늑, 포근하고 테이블도 3개 정도 있어서 먹고 가도 좋을 것 같았어요! ㅎㅎ 손소독제와 티슈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메뉴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 좋은 음료들도 다양하게 판매중이셨어요! 얼그레이 까눌레 (3.0) 코코넛 밀크 스콘 (3.9) 리얼 레몬 글라쎄 (2.9) 마들렌 글라쎄 (2.8) 포장을 넘 깔끔하게 해주셔서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얼그레이 까눌레 (3.0) 열매제과점이 건대 구움과자 맛집이라고 해서 제일 기대했던 게 까눌레였는데요!! 솔직히 처음에 딱 깠을 때는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좀 당황했는데요 ㅋㅋㅋㅋ 근데 진짜 겉바속촉의 맛있는 까눌레의 정석이었어요!!! 저처럼 겉이 바삭~한 까눌레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얼그레이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달달해서 아아랑 같이 먹기 넘 좋았어요 이번에 산 것들 중에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마들렌 글라쎄 (2.8) 마들렌 글라쎄는 달달한 마들렌 맛으로 어찌보면...

와진짜개맛도릳ㄷㄷㄷㄷ

빵이 맛있어요대화하기 좋아요사진이 잘 나와요

너무너무 맛있는 케익과 음료 ~~ 🍀☁️ 언제나 맛있네요 ~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친절해요대화하기 좋아요

까눌레만 포장해서 먹어보다가 첨으로 먹고 가여 넘 맛있어여 ~~~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건대 최고의 까눌레 맛집!!!🤤 진짜 여기 아니면 안먹어요😭 열매라떼도 진짜 정말 조와해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디저트가 맛있어요사진이 잘 나와요

짱맛나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

집앞에 이런 곳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계절마다 케이크 업데이트 되는데 다 맛있음 .. 🫨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아늑해요

바나나크럼블(4.9) 당근케이크(7.2) 라떼(5.0)

디저트가 맛있어요

💘여름한정 당근 크림 케이크🥕 여름 가기 전에 저요저요제발요저아니면안돼요 리뷰에 저랑 똑같이 시켜 드신 다른 분 보고 내적 친밀감 올랐잖아요 😋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바나나크럼블파이+크림도 꼭 드셔보세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친절해요

케이크 넘 맛있어요~~ㅎㅎ 강아지 머랭쿠키도 넘 귀여워요..🥰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사진이 잘 나와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여름이구나

안녕하세요. 벌써 7월이네요. 이 시점부터 올영은 태닝 산리오라고 엄청 콜라보해서 홍보하더라구요. 이 키링인형 혹해서 살까 했는데 일단 뇌에 힘주고 참았습니다. 그런데 화장품은 못 참지 개인적으로 웨이크메이크 헬시코랄로 화장 할때 쫌 얼굴이 맘에 들어서 잘 샀다 생각함. 타투 받으러 가기전에 뭐 좀 먹고가려고 물색하던중 작은 카페를 하나 발견했어요. 들어가보니 딱 제가 좋아하는 파운드를 팔길래 얼그레이차랑 같이 마셔줬어요. 먼저 온 손님중에 커플로 보이는 손님이 있었는데 어찌나 목소리가 크던지; 시끄러워서 오래있고싶지않았음 카페 알바 잘 끝낸 나에대한 포상으로 타투예약해서 받으러 왔어요. 나비 타투 받고 싶었는데 드디어 꿈을 이루다. ~전사 찍고 나서 말리중~ 부위가 등이다 보니까 사진찍기 힘들었음 완성 https://www.instagram.com/tattooist_cezanne?igsh=MTVtdnR0cDJ0cHFteA== 예쁘게 관리해줄게 제가 최근 도서관 알바를 시작했는데요. 이 근처 정말 뭐 먹을데가 하나도 없더군요… 예전에 집 근처 샌드위치집이라고 찾아둔데가 마침 가까이에 있길래 한번 가봤습니다. 맛은 그냥 쏘쏘 다음엔 베스트1위로 먹어봐야겠음 김밥집은 맛있습니다. 치즈귀신이라 맛있게 잘 먹었음 알바 쉬는날이라 전부터 약속했던 라이브공연을 보러가기로 했어요. 가기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투썸에서 음료 마시면서 트친이랑 수다떰 모몽가보면 저 생각난다고 일본여행 갔던 트친이 선물로 줬어요. 그리고 공구탄 토마토 티셔츠 넹 잘 봤구요. 지하아이돌 라이브는 언제 가도 너무 정신없고 기빨림 그리고 다음 행선지는 괴담출 카페입니다. 다들 럭키드로우를 노리는지 빨리 소진 된다구 1시간 일찍 가서 줄 섰어요. 괴담출 분위기에 맞게 너무 잘 꾸며두셨더라구요. 그런데 럭드는 원하는걸 얻지못해서 아쉬웠슨 일요일 도서관 알바 출근날입니다. 사실 반개가 딱 정당하긴한데 이번엔 하나를 시켜봤거든요. 배터지는줄 알았음 사과참치샌드위치는 맛있더라구요. 도서관 근처에 갈만한 카페가 두개있는데 여기가 제일 싸길래 자주 갔더니 쿠폰 다모아서 L사이즈 꽁짜로 먹음 ✌️ 금요일 도서관 알바 쉬는날입니둥 이번에 명탐정 코난 신 극장판이 한국에서도 개봉했다길래 호다닥 보러옴 오 스토리 탄탄하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억지 전개 없고 캐릭터마다 그렇게 행동했어야했던 타당한 이유를 들어줘서 더 좋았음 쿠키 있으니까 꼭 보세요. 주말에 약속 없으면 불안한 여자 트친 꼬셔서 디페 같이 가기로 함 티켓 바로 갈김...

까눌레 완전 빠삭빠삭하고 겉바속촉 넘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차분한 분위기예요

나만 알고 싶은 까눌레, 파운드 맛집 건대 카페 열매제과점 후기

조용한 건대 카페 열매제과점 안녕하세요, 나양이에요 :) 얼마 전 친구랑 다녀온 열매제과점 저는 여기 카페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친구가 조용한 곳이 있다고해서 왔어요. 열매제과점 매장정보 ◼︎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건대입구역 1번 출구 도보 10분) ◼︎ 매일 12:00 ~ 20:00 (매주 월/화 휴무) ◼︎ 주차 불가 화양시장에서 성수동 방향으로 가면 오른쪽에 조그맣게 있는 건대 카페예요! 매장 내부 건대 까눌레 맛집 열매제과점은 작고 아늑한 분위기의 내부예요. 좌석 자체가 적다보니 친구들이랑 조용하게 대화할 수 있는게 장점이에요! 구움과자 선물세트 4개부터 선물포장 가능 1천 원 추가하면 선물 포장도 가능하고 요즘 같은 여름철 500원 추가하면 보냉팩까지! 쇼핑백이랑 선물 포장이 귀여워서 선물용으로 준비하기 좋습니다 :) 정성스럽게 찍은 메뉴 사진들이랑 마들렌 틀, 열매제과점의 서적까지 다양한 소품들이 벽을 예쁘게 채웠어요. 메뉴판 음료 주문할 때 음료 핫/아이스 말해주세요! 평소에 말을 잘 안 하는 사람들이 있었나봐요 열매제과점은 라떼류가 많이 있었어요. 디저트는 마들렌이랑 파운드가 있었어요. 까눌레가 없어서 아쉽지만 파운드가 있으니 그걸로 위안을 얻어야겠습니다 주문한 메뉴 아이스아메리카노 4,000원 흑임자 파운드 4,300원 건대 디저트 카페 열매제과점의 커피는 에티오피아 시다모 + 케냐aa 프루타 원두를 사용해서 과실의 상큼한 풍미가 특징인 블랜딩 커피에요. 흑임자 향이 낭낭한 흑임자파운드! 파운드는 수분기가 적은 케익이라서 커피랑 정말 잘 어울리는 디저트예요. 친구덕분에 처음 알게된 곳인데 아지트로 삼기 딱 좋은 건대카페 :) 일요일에도 영업을 해서 더 좋아요! 건대 디저트 맛집 찾으신다면 열매제과점 추천드립니다!

디저트 너무 맛있어요! 진짜 일주일에 두번씩 가는 제 최애 카페에요❤️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대화하기 좋아요

친구가 맛집이라고 해서 와바써요 ㅎㅎㅎ 사장님 친절하시구 까눌레 체고에요 !!

빵이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선물용으로 파운드케익과 마들렌 구매했어요! 친절하시구 포장도 너무 깔끔하게 해주셨습니다. 선물받으신 분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제가 먹으려고 산 유자파운드와 까눌레는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도 못찍었어요. 파운드 맛집인 줄은 알았는데 까눌레도 이렇게 맛있을 줄이야! 다음에도 주변 선물할 일이 있으면 열매제과점 방문할 거에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차분한 분위기예요

넘 이쁘고 맛있고 분위기도 독보적이에요.. 또갈집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케익이 촉촉하고 너무 달지 않으면서 풍성한 맛이나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커피도 맛이 좋아서 자주 올 거같아요 ^^

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차분한 분위기예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카페예요~ 옥수수케이크 넘 맛있구 커피랑도 잘 어울려요

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종류가 다양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오며 가며 들리는 최애 파운드 집 입니다💕 단호박, 유자, 초코나무 숲 파운드 남아있어서 이렇게 종류별로 포장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빵이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디저트가 맛있어요건강한 맛이에요아늑해요

계절 케이크 바뀔때마다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번창하세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집중하기 좋아요

옥수수치즈케이크 너무달지않고 느끼하지않고 딱고소하고 적당한당도에 맛있어요 옥수수알갱이가 같이씹혀더맛있구요 들어가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풍겨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커피도 너무 맛있고 디저트도 너무 맛있고 특히 까눌레가 진짜 맛있는 집!! 케이크도 시즌마다 바뀌어서 넘 좋아요:) 카페 안에도 귀여워요. 건대 카페 중에 제일 최고!!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디저트가 맛있어요차분한 분위기예요

집 주변이라 자주 오는데 맛있습니다! 케이크 맛집!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저희 기타쌤이 추천해주신 곳인데 까눌레 한번 먹고 못 헤어나와서 힘들때마다 찾아가서 먹고있어요😍😍 저희 집앞에 있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번엔 신상인 옥수수치케도 먹어봤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ㅠㅠ 다들 꼭 드셔보시길!!

빵이 맛있어요

내가 제일 사랑하는 열매제과🫶 주기적으로 충전해줘야됨!!!!✨✨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아늑해요차분한 분위기예요친절해요

카페가 너무 아기자기 예쁘고 말차라떼 맛있었어요!!! 베이커리 종류도 많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재방문의사 100입니당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맛집인데 가격도 너무 비싸지 않아서 두개 살 거 세개 사게 됩니다 ㅎㅎ 점심 대신 영혼에 밥주러 왔어요😋 +와 치즈케이크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어요!! 신나서 리뷰 수정하러 왔어요🤩🤩!!!

디저트가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음식이 맛있어요아늑해요친절해요

너무 아늑하고 디저트도 너무 마싯어요!!! 다음에도 또 올게요🤭

음료가 맛있어요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아늑해요

건대카페 우드톤 감성 가득한 수제 디저트 열매제과점

새로운 나만의 스팟을 찾은 후기 사실 이미 손님 너무 많이 와서 나만의 스팟은 아님 열매제과점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 건대입구역 1번 출구 도보 8분 ☎️ 전화번호 010-****-**** ⏰ 영업시간 월, 화 정기휴무 수~일 12:00~20:00 ♀️ 매장 인스타그램 예전부터 내 위시리스트에 저장되어 있었던 곳인데 건대 갈 일이 생겨 들린 곳. 저녁 먹을 시간이 애매해서 베이커리로 떼우기 좋을 것 같아 선택했다. 도착하니 생각보다 훨씬 작은 가게가…! 이 부근 동네도 완전 주택가 오브 주택가라, 조용한 가운데 작은 제과점이 있는 게 마치 몽글한 동화같은 너낌 ♥️ 귤처럼 생긴 얘가 반겨준당 역시 매장 안도 엄청 작다 총 테이블 세 개고, 나처럼 먹고 가는 사람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 테이크아웃을 하심 사실 렌즈를 안 닦아서 뿌연데 … 평소였으면 바로 닦았겠지만 적당히 뽀얀게 여기 갬성이랑 맞는 거 같아서 걍 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셨땅 가끔씩 이런 카페 오면 힐링됨 ㅎㅎㅎㅎ 여기가 까눌레 맛집으로 젤 유명한 것 같은데, 요 휴지 막아놓는? 것도 까눌레 모양임 ㅋㅋㅋㅋㅎ 디저트가 뭐가 있는지 살펴보니 휘낭시에와 까눌레가 제일 메인인 듯 했다. 배가 고팠던 나는 휘낭시에 3종류를 하나씩 시켜보았다. - 마들렌 글라쎄 - 리얼 레몬 글라쎄 마들렌 - 무화과 살구 마들렌 호지차 마들렌이 신메뉴로 나왔다고 하는데, 내가 간 날은 품절이었는지 없었당 ㅜㅜ 다음에 또 오게 된다면 먹어보고 싶은 까눌레 겉바속촉의 정수를 보여줄 것 같다 구운 바나나 크럼블 파이는 .. 매장에서 드시면 생크림 서비스라는 말에 바나나를 안 좋아하는 나도 먹어보고 싶어졌다 ㅎ 귀엽고 맛도 좋아서 선물하기도 좋은 곳 선물포장 안내도 잘 나와있다. 사실 까눌레보다 더 먹오보고 싶은 아이는 얘… 바로 옥수수 크럼블 치즈 케이크 !!! 옥수수에 치즈라니 맛없없 조합인걸.. 여름 한정 메뉴인 것 같고, 시즌마다 케이크 종류가 바뀌는데 요거 전에는 당근케이크가 나왔더라 당케 좋아하시는 분들 참고 !! 이 작은 가게에서 무려 홀케이크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 옥수수 크럼블 치즈 케이크를 한 판으로 퍼먹고 싶으면 주문해야겠다 ㅋ 뽀짝한 스티커 무료 나눔은 인스타갬성 디절트카페의 필수코스 ✨ 드디어 나온 내 메뉴 ! 생각보다 너무 정갈하고 이쁘게 나와서 놀램… 아니 디저트 하나하나 이렇게 작은 그릇에 담아주기 있냐구요 :?????? 저 원목 그릇에 귀요미 종이는 또 뭐고 !!!! 나정말 힐링이야ㅜㅜㅜ...

디저트포장맛집 건대골목 작은 베이커리카페 열매제과점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 24길 31 수~일 12:00~20:00 (월화 휴무) 임시휴무일, 베이커리 라인업 인스타공지✔️ http://instagram.com/yeolmae_bakery 건대 골목 안 작고 귀여운 베이커리 카페 케이크 구움과자 선물포장맛집,예약가능 주차불가 테이블 3개 (1,2인 추천) 입간판 마저 귀여운 열매제과점 외관 건대 주택가 골목안에 숨겨진, 아담하고 작고 귀여운 베이커리 카페 이름도 찰떡인, 열매제과점✨ 열매제과점은 무려 4년 전 방문했던 곳. 아직도 여전히 존재 한다는 건, 믿고 찾는 이들이 많다는 증거임❗️ ( 인증된 베이커리카페 입니다! 여러분) 열매제과점은 여성여성,친절하신 사장님이 혼자 운영하시는 베이커리카페 구요. 쇼케이스 안에 당일 구워진 맛있는 디저트들이 들어있어요. 계절케이크 (시즌변동) 각종 구움과자 까눌레, 휘낭시에, 마들렌, 스콘, 파운드케이크 + 카페메뉴 시선강탈 하는 귀여운 열매그림 열매제과점은 포장맛집으로도 유명! 매장안이 협소해서 디저트 포장손님도 많은데, 포장봉투도 취저임. 선물포장 (구움과자4개이상) 1000원 쇼핑 백 500원 너무 귀엽다, 플레이팅이 너무 내 스탈! enjoy your dessert and be happy!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라떼 5000원 여름시즌 메뉴 옥수수크럼블치즈케이크 7200원 꾸덕한 치즈케이크랑 옥수수크림 조합이 굿! 나 옥수수 좋아하네... 여름에만 맛 볼수 있는 옥수수크럼블치즈케이크 (인스타에서 라인업을 확인할수 있어요) 평일 오전이라 테이블은 여유가 있었지만, 끊임없이 포장손님들이 들어왔어요. 소문난 베이커리 맛집 인정❗️ 건대 골목 안 히든플레이스 작지만 알찬 베이커리카페 내돈내산 후기 끝! #건대베이커리카페 #건대디저트포장맛집 #열매베이커리 #열매제과점 #열매과자점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는데 맛나네요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

건대 디저트 맛집_열매제과점

오늘의 일기 열매제과점 수-일 12:00-20:00 월화 정기휴무 친구들과 약속이 있어 건대입구역에 갔다가 열매제과점이라는 카페에 갔다. 외관은 우드톤의 감성적인 느낌이었고 작은 카페였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고 내부에는 3 테이블이 있었다. 파운드 케이크, 까눌레, 마들렌 등의 구움과자들이 있었고 우리는 아아랑 옥수수 크럼블 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다 커피도 맛있고 무엇보다 옥수수 크럼블 치즈케이크가 너무 너무 맛있어서 다른 디저트도 기대가 될 정도였다. 그리고 인기가 많은 곳인지 주민들로 보이는 분들이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특히 까눌레를 많이 먹는듯! 작아서 오래 이야기 나누기에는 조금 아쉬웠지만 디저트가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카페다!!

19년 오픈 때 처음 케이크 먿은 후로 아직까지도 제 최애 베이커리입니다! 시즌마다 새로운 맛도 나와서 신메뉴 나올 때마다 또 찾고 있어요 ㅎㅎ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맛있어용😊

빵이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비싼 만큼 가치있어요친절해요특별한 날 가기 좋아요

매장 인테리어도 너무 귀엽고 디저트들도 맛있어요! 또 방문하겠습니다💕 그리고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함니당

빵이 맛있어요메뉴 구성이 알차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마들렌이 엄청 커엽고…멀지만 가격도 좋아서 찾아갈만해요!!!! 분위기도 좋아요 귀여운 분위기에용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근처 지나갈 때마다 꼭 들르는 디저트 맛집...🫶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아늑해요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 추천 열매제과점 까눌레, 구운 바나나 크럼블 파이 냠

REVIEW 열매제과점 ... 수,목,금,토,일 12:00 ~ 20:00 월,화 정기휴무 010-****-****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오늘 포스팅에서 소개할 곳은 건대입구역 근처 골목에 위치한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맛있는 구움과자들을 즐길 수 있는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 '열매제과점' 건대입구역 1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을 좀 걷다 보면 마주할 수 있는 열매제과점의 외관! 매장 크기는 작지만 간단하게 갓 구운 구움과자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취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아기자기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의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좋았다 맛있는 구움과자들이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 있는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 열매제과점의 구움과자 라인업! 영수증 리뷰 이벤트로 증정하는 귀여운 댕댕이 머랭 쿠키 구경하기 한여름에 방문해서 여름 시즌 메뉴인 당근 크림 케이크까지 너무 탐났지만 테이크아웃해야 해서 포기함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 열매제과점의 스티커까지 챙겨서 테이크아웃 완료! MENU 바닐라, 얼그레이 까눌레 3,000원 구운 바나나 크럼블 파이 4,900원 디저트 하나하나의 포장까지 완전 정성 가득한 모습✨ 최대한 욕심내지 않고 바닐라, 얼그레이 까눌레 1개씩 그리고 취향은 아니지만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이고 맛있다고 워낙 유명한 곳이라 도전해 본 바나나 크럼블 파이! 카라멜라이징 바나나에 버터 쿠키, 아몬드 크림을 쌓아 구운 파이 같은 크럼블 케이크! 보기보다 바나나 본연의 향과 맛이 엄청 진했고 묵직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에 아몬드 크림의 고소함까지 느낄 수 있었던 건대입구 구움과자 열매제과점 구운 바나나 크럼블 케이크 그리고 진짜 제대로 된 카라멜라이징으로 최상의 단맛을 뽑아낸 느낌! 매장에서 먹으면 서비스로 생크림까지 얹어준다는데 포장할 수밖에 없었던 게 넘 아쉽구만 그리고 워낙 까눌레 맛있다고 유명한 곳이라서 기대 잔뜩 하고 먹었는데도 오랜만에 정말 제대로 된 오리지널 까눌레를 제대로 맛본 느낌! 오리지널은 말해 뭐해.. 까눌레하면 떠오르는 정석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던 건대입구 구움과자 맛집 열매제과점의 까눌레! 얼그레이는 잼 없이도 아주 풍부한 얼그레이 향과 맛을 잔뜩 느낄 수 있음 PLACE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으로 왜 유명한지 디저트 하나 먹는 순간 바로 납득이 가능함,, 근처에 방문하게 된다면 무조건 까눌레 하나라도 사 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내 입맛을 저격한 건대입구 구움과자 맛집 열매제과점 추천하며...

요즘 가을 신메뉴로 나온 무화과 살구 마들렌 진짜 맛있어요! 제 최애템입니다:)))

음료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집중하기 좋아요친절해요

성수-건대 흔하디 흔한 빵맛 속에서 해매이다 드디어 찾은 구움과자 맛집💖 우드톤의 예쁜 가게에 들어가니 사장님이 다정하게 맞이해주셨어요 1. 마들렌 글라쎄 글라쎄가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프랑스어로 설탕에 절인 이라는 뜻인가봐용 통통한 배꼽이 귀여운 마들렌에 하얀 설탕 코팅이 입혀져 있었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고 안에 마들렌도 단단하고 촉촉해서 아주 맛있었어요🍯 2. 리얼레몬 글라쎄 레몬케이크 같은 맛의 리얼레몬 글라쎄🍋 3. 통단호박 파운드 안에 들은 단호박 다이스가 전처리된 건지 진짜 달달한 단호박을 넣으신 건지 너무 맛있었어요🎃 4. 바닐라 까눌레 바삭바삭 버터향 폴폴 나는 감동스러운 마들렌이었어요🧈💛 나중에 돈 많이 벌면 여기 옥수수 케이크랑 스콘도 엄청 사 먹을 거예요 귀여운 멍멍이 쿠키 감사합니다💖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사진이 잘 나와요차분한 분위기예요

까눌레 맛집이란 소문 듣고 찾아왔습니다••• 소문대로 맛있더라고요 잘 쉬다 갑니다🥰

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집중하기 좋아요친절해요

화양동 구움과자 열매제과점

화양동에 위치한 구움과자가 맛있는 열매제과점 카눌레가 정말 맛있는 곳이라 포스팅을 함니다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열매제과점 아기자기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까눌레, 스콘, 마들렌,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있어요 까눌레가 정말 촉촉하고 맛있어서 열매제과점의 모든 것이 궁금해요 내부도 작지만 테이블 두세 개 있어서 매장 취식도 가능합니다! 평일 오후 반차 쓰고 여유롭게 커피와 카눌레 먹고 싶달까.. 우드톤의 인테리어라 차분해져요☺️ 귀여운 댕댕이 쿠키를 주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방문해서 디저트 꼭 드셔보세요! (후기도 좋음.. ✨)

바나나크럼블파이 너무 맛있어요… 커피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매장 분위기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

커피가 맛있어요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

[건대입구] 열매제과점_까눌레 등 구움과자가 맛있는

브네에서 훌륭한 점심을 먹고 당분을 섭취하려고 열심히 카페를 검색했다. ㅋㅋㅋ 역시 건대입구 너무 많은 카페의 홍수에서 보석을 찾기란 쉽지 않았다. 그중에 구움과자가 먹고 싶어서 열매제과점을 선택함 [열매제과점] 서울시 광진구 동이로24길 31 1층 영업시간 12:00 ~ 20:00 (월화: 휴무) -까눌레, 마들렌, 스콘 등 구움과자 판매점! (케이크도 있었다!) 좌석수 : 2석 테이블 3개 정도? 좌석 6개 정도임! 주차 : ㅋㅋ 건대입구니 공영주차장을 이용합시다. 맛있는 구움과자가 잔뜩 까눌레, 고메버터 스톤, 구운 바나나 크럼블 파이 통단호박, 초코나무 숲, 겨울유자 파운드 케이크 레몬, 무화과 마들렌 초코나무 숲 파운드도 먹어보고 싶고.. 케이크도 있었다. 다 맛있어 보여서.. 어떤걸 선택해야될지 고민ㅋㅋㅋ 고민하다가 일단 브네 돈까스를 먹어서 배부르기도 했고 건대 입구 근처에서 저녁에도 약속이 있어서 가볍게 먹기로 결정! 까눌레 2개랑 아메리카노 주문 까눌레는 한개당 3,000원이었고 열매제과점 커피가격은 기억이 안나네 근데 비싼편은 아니였다. 귀여운 접시에 까눌레 등장 ㅋㅋㅋ 접시 한개당 까눌레 주신거 넘 귀엽다. 과연 맛은!! 내가 좋아하는 겉은 빠삭빠삭 하면서 설탕층이 씹해고 안은 말캉말캉 폭신했다. 난 까눌레 약간 탄맛나는것을 좋아해서 ㅋㅋㅋ 딱 내 취양 까눌레였음 (근데 오버쿡이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을듯) 커피 도 고소하고 찐해서 까눌레랑 먹기에 합이 아주 좋았다. ㅋㅋㅋ 배가 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다. ㅋㅋ 더 주문하고 싶었는데 저녁 약속을 위해서 구움과자 주문을 참았다. 아니였으면 케이크랑 파운드 케이크 더 주문했을듯 담에 브네 갈때는 옥수수 치즈케이크 먹어봐야겠음 건대 입구에서 브네에서 밥 드시고 열매제과점 가보시는게 어떠하신지!

단호박케이크 맛있다해서 궁금해서 갔어요 아쉽게 시즌 케이크가 옥수수 였지만, 그래도 안달아서 좋았습니당! 네이버 리뷰 달면 주시는 머랭쿠키도 받았는데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

처음으로 매장서 먹어봤는데.. 맨날 포장해가면서 나중에 가방에서 살짝 뭉개진거 먹다가 매장에서 바로 먹으니 더 맛있네요. ^^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

[서울/화양동] 열매제과점

서울 화양동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열매제과점] 후기 매주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정말 애정하는 카페 후식을 안먹으면 안되는 병에 걸렸다나 뭐라나~ 점심 배불리 먹고 오늘도 카페로 향했다. 열매제과점 위치&영업시간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 24길 31 1층 -정기휴무 : 월, 화 (인스타그램 확인 필요!) -영업시간 : 12:00~20:00 주택가 사이 작은 골목에 위치한 아담하고 아늑한 카페 걷다 보면 진한 버터향으로 [열매제과점]이 가까워진 것을 알 수 있다. 월,화가 정기휴무지만 정기휴무가 아닐 때에도 영업을 하지 않는 날이 종종 있다. 방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카페 sns 확인하는 것을 추천! 사장님이 스토리 또는 게시물로 영업 여부를 올려주신다. 열매제과점 메뉴 음료는 커피,일반 음료가 있다. 전부 디저트와 페어링이 잘되는 음료~ [열매제과점]의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어서 조금 아쉽지만 내가 주로 먹는 바닐라라떼는 맛있다. 바닐라 파우더가 들어간 맛! 디저트와 마찬가지로 음료 맛도 좋다. [열매제과점]은 디저트가 정~말~ 맛있다. 사장님 완전 금손!! 파운드케익, 파이, 케익, 스콘 등 다양한 디저트를 직접 만드시는데, 시즌마다 새로운 재료가 들어간 디저트가 나온다. 옥수수 크럼블 치즈케이크 단호박 크럼블 치즈케이크 가을 알밤 치즈케이크 [열매제과점] 치즈케이크를 정말 좋아하는데 단호박, 알밤, 옥수수, 고구마 등 주기적으로 메뉴가 바뀐다. 단호박치즈케이크를 좋아해서 홀케이크로도 주문해서 집에서 수시로 먹었던 적도 있다. 언제 먹어도 맛있다~ 지인 집들이에 초대를 받을 때는 디저트를 선물상자에 포장해 가기도 한다. 알밤치즈케이크 / 애플크럼블파이 바나나크럼블 파이 지인들과 점심식사를 대신해서 종류별로 다~ 시켜서 먹었던 적도 있다. 집 앞에도 이런 카페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그리고 명절에는 사전주문을 받아 선물세트를 판매하신다. 이번 추석에 가족들에게 선물하였는데 다들 너무 만족하셨다. 건대, 성수 쪽에 맛있는 수제 디저트를 찾는다면 [열매제과점] 강추!!!!! 열!매!

건대입구역 구움과자 카페 열매제과점

안녕하세요 :) 건대입구역 근처 골목 안에 위치한 열매제과점 다녀왔습니다 화양동 건대입구역 도보 6분 정도 걸리구요 매주 월, 화요일 휴무 수~일요일 12:00~20:00 영업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yeolmae_bakery/ ▲ 열매제과점 인스타그램 계정은 이쪽으로! ▲ 네이버 지도 켜놓고 가면 대부분의 생소한 곳도 문제없이 찾아갈 수 있어요 케이크는 옥수수 크럼블 치즈케이크가 있었습니다 음료도 있어요 :) 저는 9월 말에 방문했구요 방문 당시 남아있던 디저트들입니다! 보면서 까눌레.... 하나만 살까.. 더 살까.. 함... 근데 벽에 걸린 저 가방은 굿즈인가요? 귀엽다 내부는 협소합니다! 2인 테이블리 3갠가 하고 없어요 저는 얼그레이 까눌레 1개 포장했어요 요렇게 주셨습니당 얼그레이 까눌레.. 겉바작60 바삭30 질깃 10 얼그레이 향/맛 과하지 않고 좋았어요 괜찮네.. 까눌레 꽤 잘하는 집..! 하나 더 살 걸 그랬네 하면서 먹었습니다 어디서 먹었지.. 1호선 기다리면서 먹었겠지... 냠냠 내부도 떡 진 느낌 없이 좋았어요 풀빵마냥~? 몬탁 갔을 때 까눌레 못 먹어서 차선책으로 사 먹었던 곳이었는데 만족!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ㅎㅎㅎ :) 건대입구역 카페 열매제과점 포스팅 끝! #건대입구카페 #건대입구역카페 #열매제과점

여기 시즌 조각케이크 나올 때마다 사먹는데 사장님이 완전 맛잘알이신듯,, 너무너무 맛있어요😭

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빵이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아늑해요

3년만에 방문한 구움과자 최애 맛집❤️ 까눌레를 이곳에서 입문해서 좋았는데 역시나 맛집 그대로네요👀✨🫶

빵이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음식이 맛있어요

열매제과점은 정말 고급디저트 맛이 나요! 매주 교회갔다가 들르는데 많은 디저트중에 몇개를 골라야 한다니 괴로울 뿐이에요🤣 한국인이 좋아하는 너무 달지 않은 맛있는 맛입니다! 단호박은 정말 추천해요👍🏻👍🏻

빵이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차분한 분위기예요

[건대입구/열매제과점]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 알밤 치즈케이크, 마들렌, 내돈내산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 "열매제과점" 후기 내돈내산 ✔️위치 :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24길 31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7분 정도) ✔️ 운영 시간 : 12:00~20:00 ✔️ 월, 화요일 휴무 ✔️외관부터 내부까지 아기자기하다. ✔️내부에 테이블은 3개있다. ✔️주문메뉴 ① 가을 알밤 치즈케이크 (7,200) 알밤 치즈케이크는 처음 먹어봤다. 알밤과 치즈맛이 엄청 조화로웠다. 가을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걸 보니, 가을 시즌 한정 메뉴인 것 같다. 맨날 먹고 싶은데 아쉽다. 평점 : ★★★★★ ② 메이플 피칸 마들렌 (3,000) 메이플 피칸은 맛없을 수 없지만, 진짜 맛있었다. 평점 : ★★★★★ ③ 초코나무숲 (4,300) 초코 + 말차 → 환상 조합 부드러운 식감에 초코 / 말차 맛이 조화롭다. 평점 : ★★★★★ 총평 ✔️ 인기가 많아, 디저트가 솔드아웃 된 적이 많았는데 드디어 먹어봤다. ✔️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다. 다른 메뉴도 시도해봐야지 ✔️ 가성비가 좋다. 특히 500원, 1000원이 아닌 200원, 300원 단위로 떨어지는 가격이 어쩐지 합리적인 계산 기반으로 추출되었을 것만 같은 신뢰감을 준다. ✔️가을 알밤 치즈 케이크 가을이 가기 전에 꼭 다시 먹어야지

초코나무숲파운드랑 리얼리몬글라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글라쎄는 레몬맛이 확 느껴지면서 수제디저트맛이 느껴졌고, 파운드도 겉에 초코가 듬뿍발라져있었지만 많이 달지않아 고급스러웠습니다. 구움과자 맛집이네요.

디저트가 맛있어요가성비가 좋아요

이 동네의 보물같은 열매과자점 가을의 알밤케이크는 진짜 원탑이에요ㅠㅠ소중한 사람들은 다 맛보여줬을 정도로 사랑합니다🫶🏻🫶🏻모든 메뉴 다맛있고 음료도 맛있어요!!가을엔 무조건 알밤케이크랑 호지차라떼추천👍🏻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아늑해요

건대입구 작은 골목의 디저트 가게. 작지만 따뜻하고 조용하다. 방명록 끄적이는 재미도 있고 배경음악도 너무 좋다. 완전 추천.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디저트가 맛있어요아늑해요친절해요

건대입구 까눌레 맛집! 열매제과점 강력 추천✨

안녕하세요! 맛집 리뷰하는 으음입니다! 열매제과점은 광진구 건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조그마한 디저트 카페예요 구움과자들이 평이 좋길래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매장이 조그마해서 단체로 방문하거나 홀에서 음료나 디저트를 오래 즐기기는 어렵지만, 너무 맛있기 때문에. 저는 테이크아웃이라도 해오고 만 것. 그럼 리뷰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건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504m 주차 불가!! 주택가 골목에 있는 조그마한 제과점이기 때문에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었습니다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해요! 영업 시간: 수,목,금,주말 12:00 - 20:00 월,화 정기휴무 지역화폐 사용 가능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가능! 매장 입구 모습이에요 분위기가 엄청 따수워 보이죠ㅎ 브랜드 굿즈들도 조금씩 디피되어있었어요 맛도리 제과들 등장. 파운드케이크 부터 까눌레 마들렌 스콘까지 맛있어보이는 것들 가득.. ㅠ 선물 포장도 가능했습니다! 케이크도 폭력적으로 생김. 무슨맛일지 너무 궁금해서 아니먹어 볼 수 없었읍니다 네네.. 메뉴 정보입니다! 까눌레 틀? 로 냅킨을 ㅋㅋㅋㅋㅋ 잡아두셨어요ㅎ 역시 까눌레 맛집 다움 ✔️옥수수 크럼블 치즈케이크 (7,200원) ✔️열매라떼 (5,500원) ✔️초코나무 숲 (4,300원) ✔️리얼 바닐라 까눌레 (3,000원) ✔️얼그레이 까눌레 (3,000원) 야무지게 테이크아웃 조져준 모습 열매라떼는 크림라떼인데 딱 생각한 맛이었습니다! 여느 크림라떼가 그러하듯.. 부드럽고 달달해서 쓰지 않고 좋았어요ㅎ 포장도 깔끔하게 해주십니다! 걸어오면서 조금 흔들렸지만? 그래도 영롱함. 옥수수의 달달구리한 맛이랑 치즈랑 섞여서 엄청 자극적인 맛이 났어요! 생각치도 못한 맛!?! 고소하면서도 달달한데 이제 꾸덕한 식감이랑 섞여서 진짜.. 맛있었음요 저거 먹으러 또 가고싶어요 초나숲은 딱 생각한 맛 그대로였는데 거기서 더 담백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퍽퍽하지 않아서 아주 좋았음!! 까눌레. 사진을 하나만 찍었는데 얼그레이도 바닐라도 겉면의 적당한 바삭함이랑 속의 쫀득함이 진짜 합격 진짜 여기 까눌레 진짜 잘한다 박수치면서 먹었어요 얼그레이도 자칫 잘못하면 방부제맛나면서 별론데 여기는 엄청 담백하면서도 향기로웠고 바닐라도 정말 기본에 충실한맛+감칠맛 아주 맛있게 즐겼습니다!! 디저트, 구움과자에 진심이신 분들은 꼭한번씩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대 열매제과점-건대에서 유명한 구움과자 맛집 후기!

열매제과점 위치: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영업시간: 수-일 12:00 - 20:00 *매주 월화 휴무 전화번호:010-****-**** 건대 구움과자로 유명한 <열매제과점> 다녀왔다. 나는 직접 가보는 건 처음인데 요기 디저트 좋아하는 주변 사람들이 많아서 하도 추천하길래 이번에 맘 먹고 가봄 ㅎ 어째 집이랑 가까우면 더 갈 마음을 먹는게 쉽지않다. 내부에 테이블이 있긴한데 엄청 협소해소 대부분 포장을 히는 것 같다. 앉아서 먹고 수다 떨기에는 조금 어려울 듯 6시쯤 방문했더니 까눌레는 다 나갔다. 나는 통단호박과 메이플 피칸 마들렌 제일 기본 마들렌 글라쎄와 계산 전 놓여있는 흑임자쿠키? 사브레를 골랐다. 가격대는 요즘 워낙 비싸져서 무난 한 것 같다. 쇼케이스에 케이크도 팔고 있습니당~ 가을이라 알밤 치즈케이를 팔구있다.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있을 것 다 있는 음료 메뉴들 나는 친구랑 먹을라고 쏠랑쏠랑 포장했습니다. <열매제과점>의 캐릭터? 마스코트 넘 귀여움 다음날 친구집 가서 맛나게 먹기 일단 흑임자쿠키가 개 맛있었다. 찐한 흑임자맛을 원하면 아쉬울 것 같긴한데, 나는 흑임자 맛이 강하지 않아 좋았다. 그리고 버터가 잔뜩 들어가서 엄청 부드럽고 버터맛이 잘 느껴졌다. 약간 제니쿠키같은 느낌이었음. 제니쿠키 맛나게 먹은 사람들은 좋아할듯 메이플 피칸 마들렌은 맛나게 먹었구 나머지 두 개는 그 은은하게 상큼한 맛이 나서 내 스타일은 아니였다. 전체적으로 디저트들이 밀도감이 낮아서 꾸우덕한걸 좋아하는 나는 아쉬웠다. 요기 까눌레가 유명하다고하니 다음에는 까눌레 먹어봐야지

정말 정말 맛있는 디저트 카페입니다!! 건대 갈 때마다 꼭 들려서 사가는 곳입니다! 먼저 저의 원픽은 까눌레인데요!! 이 칭구 요물입니다! 겉바속초에 버터풍미가 넘쳐요🧈 그리고 가을 시즌 한정 메뉴인 알밤 치즈케이크도 추천해요!! 저는 항상 날이 쌀쌀해질 때 이 치즈케이크 메뉴 시작을 기다려요🥹 이외의 다른 메뉴들도 모두 정말 맛있어요! 사장님 오래오래 맛있는 디저트 만들어주세요 ₍⑅ᐢ. ̬.ᐢ₎♡

빵이 맛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사진이 잘 나와요친절해요매장이 청결해요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 카페 열매제과점

햇살만큼은 엄청 따사롭던 11월 첫주. 왼손에 팔걸이를 하고 마음을 굳게 먹고 ^^; 바깥 외출을 감행했다. 햇살이 좋은지 고양이도 알아차리고 볕이 제일 잘 내리쬐는 곳에서 광합성을 하고 있다. 내가 오늘 방문한 곳은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 열매 제과점. 한참 전에 네이버 지도에 저장해두었던 곳인데 마침 병원 근처라서 방문해 보았다. #열매제과점 #건대입구디저트맛집 단호박 케이크는 통단호박, 초코 나무숲, 겨울 유자 세 종류. 마들렌은 레몬, 메이플 피칸, 클래식 세 종류. 바닐라 얼그레이 꺄눌레도 있고 스콘도 있다. 혼자서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종류가 꽤나 다양하게 있다. 시즌 한정 제품인 가을 알밤 치즈 케이크. 밤이 통으로 올라가 있어서 굉장히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꾸덕꾸덕한 치즈 케이크 스타일이고 가을 맛 가득한 케이크라서 강력 추천 메뉴라고 한다. 나는 따뜻한 라떼 한 잔과 마들렌은 매장에서 먹었고, 병실에서 먹으려고 말차라떼는 얼음 없이 테이크아웃 했고 이외에 다른 디저트들도 포장해왔다. #건대입구카페 건대입구디저트 맛집 열매 제과점 내부는 굉장히 아담하고 아기자기하다. 카페에 방명록이 있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아날로그로 내 기록을 끄적끄적 남길 수 있는 공간 ...! 옆에 있는 책도 읽어 보고 싶었는데 시간은 많았지만 마음의 여유가 많지 않았다. 네이버 리뷰 이벤트를 하고 받은 귀여운 강아지 머랭 쿠키. 크래커 위에 달고나 같은 설탕 굳힌 게 올라가 있고 그 위에 머랭이 있다. 간이 어찌나 짭조름하게 잘 맞는지! 머랭은 살짝 짭조름하고 달고나는 달달해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다. 파삭 부서지는 구름과자 같은 스타일이 아주 인상적이다. 그런데 귀여운 강아지 모양이라니! 리뷰를 쓰지 않을 수 없다! #강아지머랭쿠키 고운 동그란 모양의 귀여운 나무 쟁반에 나왔다. 아아 이것도 너무너무 예쁘다. 플라스틱 네모난 쟁반이 아니라 나무의 재질이 그대로 느껴지는 동그란 나무 쟁반이라니 괜히 마음이 따뜻하고 편안해진다. 따뜻한 라떼는 역시나 맛있다. 클래식 마들렌은 괜찮았지만 생각보다는 덜 촉촉하고 버터의 고소함이 덜 느껴지는 스타일이었다. 버터리함이 덜한, 아주 가벼운 스타일의 빵이라고 해야 하나. #건대입구카페추천 방명록도 남겨보고, 열매 제과점 오픈 6주년 축하 인사말도 남겨보고 끄적끄적 행복한 시간. 픽업해온 말차라떼는 정말 맛있었다. 사장님 어깨 너머로 보니 말차 분말을 직접 격불하여 만들어주시는 듯 했다. 원래 다음날 먹으려고 했는데 ,,, 하룻동안...

無明

밀린 블로그 일기 대빵 큰 콜라와 그냥 큰 팝콘 그리고 프레첼 냉동 프레첼을 해동 후 전자레인지에 돌린 맛입니다. 100 미터. 애니메이션2025켄지 이와이사와 이번에 본 영화는 100M입니다. 개봉은 25.10.08이지만 상영은 11일간 합니다. (상영 기간 : 25.10.08 ~ 25.10.18) 결말은... open 애니메이션 무빙이 너무 제 취향이었습니다. 열매제과점 PM 12:00 ~ PM 20:00 (월, 화 휴무) 구움과자를 먹으러 열매제과점에 왔습니다. 공간이 매우 협소하여 딱 3팀 앉을 자리만 있습니다. 언제 가든 웨이팅은 항상 있는데 저희는 운이 좋게 5분 정도 대기하고 입장했습니다. 냠냠 영수증 • 리얼 바닐라 까눌레 3,000원 • 얼그레이 까눌레 3,000원 • 애플 크럼블 파이 4,900원 • 말차라떼 5,500원 • 호지차라떼 5,500원 TOTAL 21,900원 한참 돌아다녀 봅니다. 질서정연 PM 16:00 ~ AM 01:00 예전부터 꼭 가고 싶었던 질서정연에 왔습니다. 피치트리 하이볼을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강추! 강추! 컵에 그림도 그릴 수 있어서 열심히 그려보았습니다. 근데 그리기만 하고 사용은 안 함 서비스 피자!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아주 아주 아주 잘못된 선택이었습니다. 할머니가 집에서 해준 떡볶이 맛의 엄청 다운그레이드 버전... 물론 양식 전문집에서 한식을 시켜 먹은 저의 잘못이겠지만.. 양도 2명이서 먹기에는 적다~ 아 참! 저희가 있는 동안 체험단만 3팀이나 들어옴. 손님도 다 체험단 손님들뿐,,, 그리고 사과맛이랑 오렌지맛 사탕을 주셨습니다. 아님. 자두맛이랑 자몽맛임. 영수증 • 국물떡볶이 12,900원 • 피치트리 하이볼 8,900원 TOTAL 21,800원 이대로 헤어지기 아쉬워서 열심히 주변을 돌아다녔습니다. 이날 3만보 걸은건 안 비밀 ~ >30 부산수퍼 PM 17:00 ~ AM 03:00 한참 돌아다니다가 부산수퍼에 왔습니다. 배는 안고파서 간단한 주전부리로 주문했습니다. 근데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그래서 술이 너무 잘 들어감ㅋㅋㅋ 영수증 • 먹태구이 14,000원 • 소주 5,500원 • 맥주 6,000원 TOTAL 25,500원 마지막은 인생네컷으로 마무리 - ✧

서울 건대 근처 열매제과점 방문 후기

서울 광진구 열매제과점 방문 후기 – 동일로24길 숨은 맛집, 계절메뉴 ‘쑥떡쑥떡’의 매력까지 서울 광진구에 여러 베이커리가 있지만, 최근 다녀온 ‘열매제과점(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평소에도 빵을 좋아해서 자주 찾아다니는 편인데, 이곳은 한 번 맛보는 순간 "아, 왜 사람들이 이렇게 칭찬하는지 알겠다" 싶더라고요. 특히 계절 한정으로 판매됐던 쑥떡쑥떡은 지금까지 먹어본 쑥 디저트 중 단연 최고였습니다. 그 맛과 향이 아직도 기억날 정도예요. 위치 & 분위기 열매제과점은 광진구 주택가 쪽에 조용히 자리 잡고 있어요. 외관부터 소박하고 따뜻해서, 처음 방문했는데도 오래 알고 지낸 동네 제과점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매장은 크지 않지만 정돈되어 있고, 내부에 들어서면 고소한 빵 냄새가 은은하게 퍼져 있더라고요. 특히 제가 느낀 점은 “빵 하나하나에 정성이 느껴진다”는 것. 트렌디한 화려함보다는 제과 본연의 맛을 우선으로 하는 곳이라는 게 5분만 둘러봐도 느껴졌습니다. 베스트 메뉴 – 계절 한정 ‘쑥떡쑥떡’ 이번 방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메뉴는 단연 쑥떡쑥떡이었어요. 계절 메뉴라 언제나 있는 빵은 아니라는 점이 더 소중하게 느껴졌습니다. 처음 한입 먹는 순간 바로 “와…” 소리가 나왔습니다. 쑥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퍼져서 부담스럽지 않고 속에 들어간 떡의 쫀득함은 식감의 재미를 더해주고 바삭한 겉과 부드러운 속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느낌 특히 쑥의 고소함이 입안에 오래 남아서, 먹고 난 뒤에도 계속 생각납니다. 흔히 쑥 디저트는 향이 너무 강하면 호불호가 생기는데, 열매제과점의 쑥떡쑥떡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균형 잡힌 맛이었어요. 계절 메뉴라서 지금은 판매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 메뉴 다시 나오면 저는 무조건 재방문 예정입니다. 다른 빵들도 기본기가 탄탄 쑥떡쑥떡만 특별한 게 아니라 기본 라인업도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버터를 많이 사용하면서도 무겁지 않은 담백함이 느껴졌고, 반죽 발효와 굽기 온도에 신경을 많이 쓰는구나 싶었어요. 크루아상은 결이 살아있고 고소함이 깊고 소보루류는 담백함과 촉촉함이 공존하며 조각 케이크류는 과하지 않은 단맛으로 깔끔함 유지 많은 빵집을 가봤지만, ‘튀는 맛’보다는 ‘먹을수록 생각나는 맛’을 만드는 곳은 흔치 않은데, 열매제과점은 딱 그런 인상을 줬습니다. 직원 응대 & 전반적인 만족도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메뉴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인기...

건대 케이크 맛집 건대입구역 디저트 카페 열매제과점

열매제과점 위치 및 외관 건대입구에서 성수로 가는 길목 화양제일시장을 지나면 발견 할 수 있는 작고 아담한 건대 케이크 맛집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우드톤의 분위기 내부 그리 넓지 않은 내부지만, 작고 귀여운 소품들로 가득 채워져 있었습니다 사장님의 취향이 꽤나 귀여우신 듯 했어요 my styel~~~ 넓고 경치 좋은 대형 카페는 아니지만 조용하게 대화할만한 건대입구역 디저트 카페 찾을 때 추천하기 좋은 공간이었어요 작은 공간이 주는 안정감이 좋았거든요 ㅎㅎ 주말에 열매제과점 방문했었는데 이 작고 귀여운 공간에 온 사람들로 가득 찼습니다 여러명이 방문하기는 어려워보여요 테이블이 대체로 2인용 테비을이었거든요! 뒤쪽의 베이킹하는 공간도 되게 좁아보였는데 어떻게 이렇게 한정된 공간에서 이렇게 맛있는 건대 케이크 맛집 나온건지!!! 이건 까눌레 모양이 귀여워서 찰칵 테이블도 되게 잘 어울리지 않나요? 집으로 당장 가져오고파요 메뉴 열매제과점 음료 종류는 많지도 적지도 않은 하지만 TWG 티가 있어서 좋앗습니다 아침에 커피를 마셨지만, 건대입구 디저트 카페 와서 맛있는 음료 안마실 수 없은니까요 ㅋ 사실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자신있게 제가 여지껏 먹은 당근케이크 중 가장 맛있는 케이크가 아닐까 싶었던 맛 그리고 2~3일 전에 예약하면 홀케이크도 주문 가능하답니다 파운드나 구움과자 종류도 많았는데요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서 집에 왕창 싸오고 싶은걸 참았습니다,, 저는 이날 혼자 카페 방문한거라 스콘까진 못먹었는데 보니까 매장에서 먹으면 생크림 서비스,,!! 엉엉,,, 건대입구 디저트 카페 찾아간건데 하나 먹고 올 걸 아쉬움만 가득가득 입니다 주문목록 TWG 크림카라멜 - 5,500원 여름당근케이크 - 7,200원 오늘 열매제과점 정식은 홍차와 케이크 전반적으로 색깔이 브라운 톤이라 매장과 잘 어울리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TWG 크림카라멜 음료는 TWG 크림카라멜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TWG 향이 넘 좋아서 참 좋아하는데요 달콤한 디저트류과 잘 어울려서 건대 케이크 맛집 방문해서 당케와 잘 마셨습니다 아이스로 주문했는데도 향이 꽤나 좋더라구요 코스터로 함께 나온 저 발조차 귀여워보입니다 커피 종류는 안마셔 보여서 모르겠지만,,! 열매제과점 케이크가 꾸덕한 편이었어서 가볍게 티 종류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여름당근케이크 그리고 오늘의 메인 of 메인 여름당근케이크 꾸덕한 시트 위에 크림치즈가 듬뿍 올라갔습니다 비주얼부터...

서울 올 때마다 꼭 들르는 카페예요. 건대입구역에서 내려서 카페 들려서 커피랑 디저트사가서 성수구경가곤 하는데, 여기 까눌레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항상 만족스럽습니다. 이번에는 사장님 추천으로 블루베리 초코스콘을 먹어봤는데, 일반 초코스콘과 다르게 블루베리 향이 은은하게 올라오면서 초코의 달달함이 조화롭게💫 어울려 정말 맛있었어요. 건대입구에서 디저트 맛집 찾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예쁜 사장님 항상 건강하시고 사업번창하시길 바랍니당💕🫶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특별한 메뉴가 있어요인테리어가 멋져요친절해요

[건대 카페][열매제과점] 숲 속 다람쥐가 쉬고 갈 것 같은 카페

주말에 건대입구쪽에서 카페를 가려다가, 원래 가려던 곳을 못 가서 대신 방문한 열매제과점. 건대입구역에서는 좀 떨어져 있다.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테이블 3석의 꽤 작은 개인카페이다. 바 안쪽 좁은 공간인데 인테리어에 꽤나 신경을 쓰셔서 좁게 느껴지지 않았다. 보통 공간이 좁으면 상부장을 놓기 마련인데, 인테리어에 맞춰서 폭이 깊지 않은 우드톤 선반을 두어 보기에 예쁘고 탁 트인 느낌이 든다 앉아서 매장 구경 디저트가 다 맛있어 보여서 고민하다가, 애플크럼블파이가 매장에서 주문하면 휘핑크림(!)을 올려준다고 하여 그것으로 결정했다. 나는 휘핑을 참 좋아한다. 주말이라 손님이 많이 왔었는지, 오후 늦게 갔더니 디저트가 많이 나가긴 했다.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리며 구경해 보니 여기저기 귀여운 열매 캐릭터가 보였다. 사실 처음에는 감자인가? 했는데 가게 이름을 생각해보니 열매가 맞을 것 같았다. 내심 조금 미안했다 새로 산 플래너 꾸미기 기다리는 동안 새로 산 플래너를 꾸미기로 했다. 이걸 꾸미기 위해 카페에 왔기 때문이다. 열심히 각을 맞추고 심혈을 기울여 나의 예술혼을 불태우던 중 커피가 준비되었다. 라떼와 애플크럼블파이 디카페인은 없다고 하셔서 1샷으로 부탁드렸다. 역시 인테리어에 맞는 트레이에 담겨져서 예쁘게 나왔다. 귀여운 열매(감자x)캐릭터도 함께 왔다. 혼자 와서 나랑 친구 해 주는 걸까? 애플크럼블 파이는 아는 맛이어서 좋았다. 사과가 큼직하게 들어갔고, 휘핑크림이 올라간게 마음에 들었다. 커피랑 잘 어울리는 맛이다! 스티커를 다 붙였다 열심히 당 충전을 하며 스티커를 다 붙였다. 약간 마음에 안 들었는데 ... 이미 붙인거 떼버리면 다시 붙이기 힘들어서 이정도에 만족하기로 했다. 이전에 썼던 플래너인데, 속지가 딱 필요한것만 있는 편이라 재구매하였다. 감성은 챙기고 싶은데 너무 크거나 무거운건 싫고, 할 일만 딱딱 적고 싶은 분에게 추천! 벽쪽에 방명록이랑 디저트 사진들이 장식되어있다 스티커 다 붙이고 공부해야지~ 했는데, 벽면에 있던 방명록이 생각났다.(공부가 하기 싫은거다) 개인카페는 프랜차이즈 카페와는 다른 이런 재미가 있어서 좋다. 스타벅스의 시즌별 굿즈 구경하는 것도 좋지만, 난 이런 쪽이 더 취향에 맞는 것 같다. 맨 앞에 있는 방명록 뒤쪽으로 무려 7권정도가 더 있었다. 그동한 방문한 사람이 엄청 많았던 것 같다. 그렇게 오래된 가게같아 보이지는 않았는데 의외였다. 방명록 규칙!! 끝말잇기가 가능하다고 한다!! 누군가는 끝말잇기를 시작했겠지?...

건대역 카페 디저트 열매제과점 내돈내산

건대역 카페 디저트 열매제과점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데이데이로그입니다 건대역 카페 디저트 찾다가 발견한 열매제과점 발견했어요 사실 케이크 먹고 싶었는데요 슬픈 사연이 있어요 건대역 카페 디저트 열매제과점 영업시간 ✅12:00-20:00 ✅ 월화 정기휴무 ✅ 010-****-**** ✅ 건대역 1번 출구 도보 15분 거리 간판에 귀엽게 산타 모자가 씌워져 있었어요 까눌레 3.0 초콜릿 블루베리 스콘 3.9 고메 버터 스콘 3.8 애플 크럼블 파이 4.9 마들렌 초코 나무숲 구움 과자들이 많이 있었는데 저는 찐 목적은 케이크였거든요 케이크가 안 보였어요 열매과자점 음료 메뉴인데요 음료 메뉴는 엄청 많진 않았어요 건대역 카페 디저트 열매과자점 매장 내부 열매과자점 내부에도 엄청 많은 자리가 있진 않아요 굉장히 아담한 내부여서 금세 자리가 차버리는 사태가 발생해요 저는 평일 방문해서 조금 시간 지나니깐 꽉 차버리더라고요! 아메리카노 4.5 바닐라라테 5.5 애플 크럼블 파이 4.9 메이플 피칸 마들렌 3.0 저는 아메리카노는 아직도 어려워서 라테를 위주로 먹고 그냥 그냥 먹을만했어요 근데 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왼쪽에 보니깐 있더라고요 밤 케이크 너무 늦게 발견했어요 ㅠㅠ 애플 크럼블 파이는 제가 고른 건데 매장에서 먹으면 생크림 올려주는데 저는 이 애플의 조림된 시큼한 맛이랄까 이걸 싫어하더라고요 ㅠㅠ 시큼 그래서 걷어내고 먹었어요 저랑은 안 맞았어요 메이플 피칸 마들렌은 맛있었어요 기존 다른 마들렌과 비슷한 마들렌 접시가 예뻤어요 이렇게 먹으면서 수다 떨다가 왔는데 매장이 좁아서 너무 오래는 못 있을 거 같아요 데이트하다가 잠시 들르기 좋은 카페였어요

열매제과점 후기 ☕🍰 시즌에만 먹을 수 있는 알밤치즈케이크 먹었는데 진짜 맛있어요. 달지 않고 고급진 맛이라 계속 손 가는 스타일! 디저트들이 다 하나하나 정성 들여 만든 느낌이라 믿고 고를 수 있고요. 커피도 맛있어서 디저트랑 같이 먹기 딱 좋았어요. 동네에 이런 디저트집 있는 거 부럽네요. 그리고 중요한 포인트… 사장님이 예쁘심 👍 재방문 각입니다.

빵이 맛있어요커피가 맛있어요음료가 맛있어요친절해요

2026

1–4월 · 9편

추워죽겠는 겨울 기록 ️

슬..퍼 ㅠ #챗지피티 지피티야 너가 본 나는 이런 사람이었구나 이거 때문에라도 퇴사 생각이 더 간절했던… 나 정말 2년 동안 열심히 했네 회사에서 아무도 몰라도 암암 나는 알지 주변 사람들은 알지..!!!! 크리스마스 주간엔 서로에게 카드도 써 주고 내 영원한 따봉 산타야 고마워~ #열매제과점 여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1년을 기다렸어요 말차 가나슈 케이크 진짜 사랑해여!!!!!! ❤️ 크리스마스 당일 픽업 히히 바빴던 하루 #컨패티 하나하나 한땀한땀 떼느라 죽는 줄 알았던...^^ 뭐든 미리미리 준비합시다 (power P says~ ) #애브뉴준오 예 제 이름이 있어요~ 10시 스튜디오 촬영엔 6시30분까지 도착해야 한다는... 참고로 이 날 영하 10도를 찍는 날이었어오.... 신랑도 김선우 신부도 김선우여라~ 복숭아 느낌을 좋아해서 레퍼런스를 보여드렸고 이건 보정이 과하긴 해도 블러셔 덕에 나름 비슷해짐! 화장 받을 때 물어봐주십니다 어떤 스타일을 원하는지 원하지 않는지! 솜털도 제거해 주시고 눈썹 정리도 해주시는데 솜털 평생을 안 깎아봤는디 ㅠ 깎아서 새로 자랄 때 염증 생겼으오... ㅠㅠ 앞에 큰 거울과 화장품들 ㄷㄷ 앞에 조명이 진짜 세다 ㅋㅋㅋㅋㅋ 근데 새벽부터 오니 매장이 너ㅓㅓㅓ무 추웠다 심지어 셔츠 하나 입고 온 몸 부들부들ㄹㄹㄹㄹ 떨면서 화장 받음... ㅠㅠ 아니 따뜻한 음료를 주시거나 매장 좀 따뜻하게 해주시지 ㅠㅠ 화장 뜰까봐 그러신거죠.. ㅠ 진짜 너무 추워여... 거기 계신 스태프분들은 어떠실지… 무튼 화장과 헤어 다 끝내고...! 이때부터 리얼 정신 없음 바로 드레스 입고 출발해야돼… 무빗무빗... 다시봐도 개츕됴... 영하 10도입니다 10도.. 영하... 생각보다 피부를 더 더더더ㅓ더 진하고 두껍게 해주십니다,,, 속당김은 없었으나 끼임은 강력했다...^^ ↔️ #스튜디오콜레트 도착해서 안내 간단히 받고 서로를 표현하는 문장 하나 작성! 끄적끄적 - 뭐라고 썼을까요! 앨범 맨 뒷장에 부착된다 하네요 생각보다 스튜디오가 정말 휑하고 넓고 하얬다! 다시 한 번 콜레트에서 찍길 잘했다는 생각이..☺️ 인물 중심 너무 맘에 들구 작가님들 정말 극한직업,,,,,, 하나하나 섬세하게 코칭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ㅎㅎ 플래너님이 갬성 디카로 찍어주심! 예쁘다 예뻐 ㅎㅎ 컨패티 가져가길 참 잘했어 발랄한 느낌이 잘 살았죵 우리 플래너님이 준비해 주신 부케 색상만 고를 수 있었는데 강경 녹색파 ㅎㅎ 나는 그리너리! 로 요청드렸고 플래너님이 살짝의 하얀 잔잔 꽃 추가해 주시기로 해서 오케이 했다 그리너리 비율...

(서울/광진구) 열매제과점 | 건대 구움과자 맛집

100%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위치 서울 광진구 화양동 36-60 건대입구역에서 도보 6분 주차 불가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영업 시간 매주 월요일, 화요일 휴무 여는 시간 12:00 닫는 시간 20:00 010-****-**** 화장실 외부 친구 추천으로 건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열매제과점에 다녀왔어요. (내부사진) 테이블이 세개 있습니다. 공간이 협소한 편이에요. 작은 공간이 너무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메뉴) 출처:네이버 지도 열매제과점 음료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터치해서 봐주세요 구움과자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출처: 인스타 yeolmae_bakery 제가 갔을 땐 케이크 쇼케이스는 제가 포장한 케이크를 끝으로 텅-비어버려 찍지 않았는데요, 계절별 맛있는 조각 케이크를 판매합니다. 인스타에서 매일매일 오픈/ 메뉴정보를 볼 수 있어요. 이곳을 눌러 이동 귀여운 명함과 스티커도 있어요. 저는 알밤 치즈 케이크와 레몬 마들렌을 포장해서 먹었는데요, 정석적인 맛있는 디저트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너무 달지도 그렇다고 안 달지도 않아 맛있게 먹었어요. 알밤치즈케이크는 치즈케이크안에도 알밤이 콕콕 박혀있어 밤이 부족하지 않았어요. (시즌오프되었고 현재는 고구마 케이크 판매중) 레몬마들렌은 저와 친구 모두 레몬마들렌 쳐돌이 인데 딱 정석으로 맛있는 레몬 마들렌 이었습니다. 열매제과점 가는길 귀여워서 찍은 사진 (총평) 재방문 의사: 있음 다만 이곳을 가기위해 건대에 간다기 보단 건대에 갔을 때 또 한 번 가고싶어요^^ 고구마 케이크 먹으러 갈예정! 저는 토요일 오후 3시경 방문했는데 만석이었어서 자리가 있다면 한번쯤 자리에 앉아 더 다양한 디저트를 먹고싶네요. 구움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 구움과자가 맛있는지 모르겠다 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어요!

[내돈내산] 건대입구역 케이크, 구움과자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 열매제과점

안녕하세요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분위기인 카페 열매제과점에 대해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계절에 맞게 디저트 메뉴가 바뀌는 카페라 평소에도 설레는 마음으로 방문하는 곳인데요 ☕ 이번에도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 가게 정보 ✨ 가게명 : 열매제과점 ⏰ 영업 시간 :12:00 ~ 20:00 (월, 화 휴무) 인스타 : yeolmae_bakery ✔️포장 가능, 주차x, 예약 가능 가게 외관 가게 외관은 아담하고 따뜻한 분위기라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에요. 메뉴판 음료 메뉴판을 보면 커피부터 논커피 음료까지 종류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골라 마시기 좋았어요. 까눌레와 스콘 같은 구움과자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커피와 곁들이기 좋겠더라구요! 디저트 사진 이번 겨울에는 고구마 케이크 시즌이라 디저트는 고구마 케이크와 애플 크럼블 파이를. 음료는 호지차, 유자 레몬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계절 메뉴라 더 특별하게 느껴졌고 디저트와 음료 조합도 잘 어울려 만족스러웠습니다. 애플 크럼블 파이(4,100원) 애플 크럼블 파이는 사과가 씹히는 식감이 살아 있고, 생크림도 너무 달지 않아 좋았어요. (생크림은 매장 이용 시 올려주는 서비스라고 하셨어요☺️) 고구마 케이크(7,200원) 고구마 케이크는 시트 사이사이에 고구마가 가득 들어 있어 촉촉하고 부드럽게 맛있었어요. 다만 크기가 작은 느낌이 들어 그 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다른 시즌에 판매되는 디저트 이렇듯 계절에 맞는 다양한 디저트들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할 때마다 설렌답니다. 총평 매장은 2인석 테이블이 3개 정도로 아담한 편이라 더욱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다만 공간이 작은 만큼, 시간대에 따라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래도 건대에서 분위기 좋고 맛있는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는 충분히 추천하고 싶은 카페예요 ☕ 그럼 건대입구역 카페 열매제과점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카페] 건대입구 디저트 맛집 - 열매제과점

열매제과점 장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 24길 31 영업시간: 12:00~20:00 매주 월,화 휴무 예전부터 꼭 가보고 싶어서 저장해뒀던 "열매제과점" 이 곳도 무화과나무아래처럼 월별로 새로운 디저트가 나와서 궁금했던 곳이에요. 주말에 방문해서 혹시나 웨이팅이 있지 않을까 했는데 운좋게 딱 한 자리 남아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외부모습 건대입구역에서 내려서 골목길로 살짝 들어오면 있는 열매제과점 작지만 따뜻한 느낌이 드는 모습이었어요. 내부모습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면에는 진열대와 작업공간이 보이고 세 개의 테이블이 있어요. 진열장 위에는 선물상자 샘플이 보이는데요. 별도 비용을 지불하면 귀여운 열매캐릭터가 그려진 쇼핑백으로 포장할 수 있어요. 그 앞에는 작지만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요. 손 세정제와 냅킨이 있었습니다. 벽면에는 시즌별 디저트와 음료들이 아날로그 감성으로 붙여져있었어요. 그리고 그 옆에는 이 곳을 다녀간 손님들이 남긴 방명록이 비치되어있었습니다. 화장실은 나가서 오른쪽 대문을 열고 안 쪽으로 들어가면 나와요. 남/여 공용이기도 하고 협소하기도해서 불편할 수도 있는데 이렇게 마음이 담긴 편지를 보니까 전혀 불편하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세면대가 없는 대신에 화장실 안에 물티슈가 있어서 한 번 닦았고 셀프바에도 손세정제가 있어서 한 번 더 닦았습니다. 웨이팅 등록은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연락처를 남겨두면 자리가 나왔을때 연락주시는 시스템이에요. 메뉴 음료메뉴는 커피/논커피/티 종류가 많은편은 아니에요. 아쉬운 점은 디카페인 옵션이 없다는 점 원래 디저트 먹을때 커피랑 같이 먹는 스타일이라 커피를 마실 수 없어서 아쉬웠어요. 디저트는 스콘/까눌레/파이/쿠키 시즌메뉴인 단호박 크럼블 치즈케이크 주문메뉴 커피 대신 주문한 초콜릿라떼 호지차라떼 귀여운 하트 문양으로 만들어주셨어요. 부드러운 달달한 맛이었던 남편이 주문한 초콜릿라떼 무난하게 마시기 좋은 음료였어요. 요즘 빠져있는 호지가 들어간 호지차 라떼 봤을때부터 다른 곳에서 마셨던 것과는 다른 진한 색이라 쓸 것 같았는데 역시나 뒷맛이 좀 쓴 편이었어요. 개인적으로 입 맛에 맞는 호지차 라떼는 아니었습니다. 호박도 좋아하지 않고 커피를 마시지도 않아서 먹을까 말까 하다가 주문한 단호박 크럼블 치즈케이크 그런데 역시나 열매제과점은 디저트 맛집이었습니다. 음료에서는 아쉬움이 느껴졌는데 케익에선 아쉬움이 전혀 없었어요. 단호박 치즈 케이크 위에 단호박 무스가 올려지고...

26-2 일하는 중이니 공주라 불러야 달려가겠습니다

구정 지났으니까 연초에 세웠던 다짐들 중간 점검 해주기 사실 새해는 구정 끝나고 부터니까 아직 늦지않았다~~고 합리화하기 26살 목표! 1. 발레 열심히 해서 마름탄탄 몸 만들기 2. 허리펴는 생활습관 갖추기 3. 영어 자막없이 미드보기 4. 퇴근하고 의미없이 흘러가는 시간 붙잡기 (유투브 틀어놓는 시간줄이고 자기계발..) 사실 4번은 방금 정했다 2월 12일 시장갔다가 발견한 귀여운 알림판 분명 사장님도 귀여울것이야.. 말투 어조 억양 분위기 모두 신경써야 편안하고 기분좋은 말솜씨가 된다는걸 느끼는 요즘 말 예뿌고 차분하고 귀엽고 센스있고 감각있게 하는 사람이 요즘 추구미인데요 저녁에는 고생한 나를 위해서 케이크를 사왔다 단치케의 계절이 왔기 때뭉 계절의 변화를 열매에서 나오는 케이크로 느끼는 나 일년 내내 오매불망 이것만 기다리는 것 같은데요 겨울에만 맛볼수있어서 더 기다려지고 2월 13일 금요일 다음주가 설이라고 회사 얼리버드했는데 그동안 못갔던 병원 쫘르륵 투어해주기 1. 피부과 가서 포텐자 맞고 2. 발레하다가 욱씬거리는 발 물리치료 100대 명의시라니 저의 발꼬락 맡겨 볼게요 KT 팀닥터도 맡고 계시다구,, 아주아주 연예인이신 의사선생님 내 초딩같은 질문들도 천사같은 얼굴로 친절하게 다 받아주심,,, (ㅜㅜ) 설 선물로 아빠구두, 엄마 스카프까지 야무지게 챙겨가는 자칭 우리집 살림밑천(?) 지난번에 아빠랑 같이 백화점갔을때 구두는 비싸다고 안사고 코트만 사가지고 돌아간게 못내 마음에 걸려서 봄에 멋드러지게 신을 수 있는 브라운 구두사려고했는데 아빠가 콕 집어서 블랙이라고 갖고싶은거 골라주시는 바람에 깔롱쟁이 만들디 실패…! 역시 아부지들은 무난한게 최고인가벼 2월 14일 토요일 올해부터 새로운 독서모임에 합류하게 되었다 집에서 도보로 갈수있는거리라서 아침운동 끝나고 가면 주말오전을 밀도높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다들 맛깔나게 책소개를 해주시는 바람에 영업당해서 또 책을 구입했다 읽지 않는 책을 청산하는 모임인데 읽고싶은 책을 쌓아두는 모임이 되겠다 아아주 오랜만에 (한 6개월..?) 차홍룸가서 머리도 잘랐다 학생때부터 내 머리를 맡겼던 다인쌤,, 이제 어디에두 못가서… 한시간이 걸리는데두 찾아가는 나는야 고향찾아돌아오는 연어 리뷰써달라고 하셔서 찍어두었던 거울샷 이번계절 나의 추구미는 앞면에서 보았을때 자연스럽게 흐르는 잔머리와 밑단 레이어드컷!⭐️⭐️ 자른 직후에는 셋팅하고 보니깐 레이어가 잘 안보이고 숱도 많이 안쳐져서...

내가 또 또 또 가는 카페들☕️

안녕하세용!! 날씨가 계속 좋다가 오늘은 비가 오네요☔️ 저는 비오는날에는 아무데도 안나가는데 집 근처 카페는 종종 가는편입니다! 괜히 창밖에서 비오는거 보면 좋더라규용?!? (감성느끼는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제가 또가고 또가고 또가는 애정하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당!! 첫번째로는 !! 바로 열매 제과점 입니다!! 여기 정말 디저트가 다아아아 맛있어요!! 저때는 열매 시그니처 라떼랑! 무화과파운드케익이랑! 쑥치케를 시켰습니다 열매제과점은 치즈케이크가 미칀맛이에용!!! 계절별로 밤,당근,쑥,단호박, 고구마등 다양한 치즈케이크가 나와서 계절별로 가줘야 하는 카페에용❣️❣️ 요고는 단호박파운드케익이랑 당치케!! 여름에는 당근치즈케이크 까눌레도 맛있구 사실 그냥 뭘시켜도 맛있으니까 광진구 사신다면 꼭 추천!!! 공간은 아기자기한 편이어서 자리가 없을수도..!! 매주 월,화 휴무이고요 일찍 품절될수도 있으니 인스타로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아요!! 두번째로는!! 광진구 군자에 위치한 따우전드 카페입니당!! 따우전드 카페는 이미 유명하기도 한데용!! 여기 외관이 특히 예뻐서 밖에서 사진찍기에도 너무우 좋아욥!!!! 겨울에도 예뿌고 여름에도 예뻐서 추천합니다!! 저도 여기서 여름에 예쁜 사진 많이 건졌어요!! ❤️❤️❤️❤️ 여기는 타르트가 맛있는 집이에요!! (사실 음료는 가격에 비해.. 그냥 쏘쏘...) 근데 타르트가 넘 맛있어서 계속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기본 애플타르트 시키면 위에 바닐라 아수쿠림을 얹어주는데!! 그게 아주 미칀맛이에용!! 블루베리 타르트는 진짜 상콤 달달이라 넘 맛있어요 이때는 애플타르트가 없어서 티라미수 시켰어요! 근데 !! 티라미수도 맛있더라고요❤️ 맨날 단거 많이 먹어서 당찌는중이에여... 매일 12:00-22:00 영업 주차는 어려워요ㅜㅜㅜ 광진구에 사신다면!! 한번쯤은 꼭 가보시길❤️ 오늘도 저의 작고 소중한 일상로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보아용!!❤️ #서로이웃 #서이추환영 #서이추 #광진구 #군자맛집 #건대맛집 #카페 #카페추천 #군자카페 #건대카페 #디저트 #맛집 #디저트맛집

광진구 건대 까눌레 맛집 [열매제과점] 호지차라떼 진한 카페

광진구에서 숨은 구움과자 맛집인 '열매제과점' 소개해요 건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5분거리에 있는 카페에요 12:00-20:00 영업하고 매주 월화휴무입니다 건대입구역 근처 골목에 위치한 작은 우드톤 카페! 점심 먹고 자연광 들어올 때 방문해보세요 들어가자마자 우드톤 쇼케이스가 보였어요 까눌레랑 휘낭시에, 마들렌이 담겨져있어요 파운드케익이랑 스콘도 판매하구요!! 통단호박이랑 초코말차숲 스콘이라니 다음 기회에 먹어볼게요 냉장 쇼케이스에는 단호박케이크~ 카운터에서는 귀여운 스티커가 있어요 한장씩 가져가서 다꾸해요!! -계산서- 호지차라떼 5,500 말차라떼 5,500 아메리카노 4,00 얼그레이/바닐라 까눌레 3,000 음료가 저렴한 편이에요!! 라떼류는 진해보이고 데코도 예뻐요 전남보성 유기농 말차/호지차가 들어간 라떼~ 테이블이 3개 정도 있는 카페라 아늑하고 나만의 아지트 같은 느낌이에요☺️ 건대입구 근처 호지차라떼 맛집을 발견하다 잘 저어서 마셔주세요!!!!!! 아래 티백도 깔려있어서 더 진한 느낌도 나구요~ 달달고소하니 맛있어요 호지차 가격도 괜찮구요 까눌레맛집인 것 같아서 잔뜩 기대했는데 얼그레이까눌레 완전 추천⭐️ 겉바속촉의 정석입니다 건대 근처 구움과자집 찾으시면 꼭 열매제과점 오세요 카페 즐기고 있을 때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다른 건대카페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당 이어서 쓰는 두번째 방문 후기 초코나무숲 파운드케이크, 리얼 레몬 글라쎄, 얼그레이까눌레 말차초코 조합 최고!! 겉에는 초콜렛 코팅이 되어있어요 얼그레이까눌레 먹고싶어서 재방문했어요 레몬이 들어간 레몬마들렌두 맛있구요 티 마시고 싶어서 TWG 프렌치얼그레이 주문했어요 국화와 얼그레이 조합의 차입니다 티팟 너무 귀여워요,, 구움과자류 접수했으니 다음에는 단호박치케 먹는걸로..!! 이달의 사장님 추천 마들렌 쑥 카라멜 마들렌 궁금해서 먹어봐요 까눌레는 겉바속촉이라 마들렌도 기대했는데 마들렌은 겉과 속 둘 다 부드러워요!! 바삭함을 기대했다면 아쉬울 수 있어요 쑥향은 은은해서 카라멜에 묻히는 것 같기두 해요 까눌레는 완전 추천

건대입구 또간집 카페 열매제과점 솔직 후기 (화양시장 먹방 코스 후 방문)

안녕하세요 수우정입니다 :) 저번에 건대 화양시장 먹방 코스 소개했었는데 그날 이어서 다녀온 카페가 너무 좋아서 가져왔어요 ☕️ 배부른 상태에도 들어가자마자 디저트 보고 또 바로 눈 돌아간 곳… 건대입구역 또간집 카페 “열매제과점”입니다! 화양시장 떡볶이 + 닭강정 먹고 마무리 코스로 딱!!!이었던 카페였어요! 이전 먹방 코스 궁금하시면 참고 보니까 또 먹고싶은 떡볶...♥️ 열매제과점 특히 저는 까눌레러버라 이것만 사먹으러도 자주 왔었어요 그만큼 나의 재방문 100%카페! 건대입구역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화양시장에서 먹고 걸어가기 가기 좋은 코스입니다! 분위기도 아늑해서 조용한 느낌이에요☕️ 무엇보다 구움과자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는 곳! (고르다보면 너무 많이 담아서 문제..) 열매제과점 주소: 서울 광진구 동일로24길 31 1층 영업시간: 수-일 12:00-20:00 (월,화 정기휴무)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여서 만석일 경우 아래 번호에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연락을 주십니다! 저는 주로 포장했어요! 귀여운 열매제과점 캐릭터 ㅎㅎ 여기 제가 또간집인 이유는 ✔ 디저트 퀄리티 진짜 좋음 ✔ 커피랑 조합이 잘 맞음 ✔ 분위기가 조용하고 편하고,사장님 짱 친절함 한 번 가고 끝이 아니라 생각나서 또 오게 되는 카페예요! 파운드도 안퍽퍽하고 적당한 당도~~ 그리고 특히 재료의 맛이 잘나요! 저번에 초코나무숲이 품절이라,단호박파운드먹었는데 진!짜! 호박맛 듬뿍나는 파운드였어요 열매제과점이 건대 까눌레 판매량 1위래요! 그러니 제가 까눌레만이라도 사러오는... 건대 또간집 카페일수밖에~~~ 맛있는 까눌레 파는곳 은근 없음!! 케이크는 홀케이크도 구매 가능해요! 최소 2일전에 영업시간내 전화하시거나 인스타그램 dm으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매달 주문가능 홀케이크 종류가 바뀜 (계절 한정으로 만드시는 것 같아요!) 이 정보는 인스타그램을 보고 방문하세용 작은 제과 전문점이지만 사장님의 정성 가득 느껴지는 메뉴 설명들 디저트 미쳤습니다..냠냠 까눌레 일찍 드세요라고 크게 적어놓으셨지만 쇤네는 욕심쟁이라 내일 먹을것까지 3개구입 히히 매장 내부는 우드우드하면서 아늑해요! 주택가 근처라 조용합니다! 저번에 혼자가서 매장에서 먹었었는데 책읽기 좋더라구요 햇살도 아주 잘들어요☀️ 이번에는 원하는 빵 다 사려고 오픈런해서 손님이 저 혼자임(민망합니다..ㅎㅎ) 곳곳에 뭍어나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스티커 멘트가 먹는 죄책감을 잊게해~ (다이어트해야하는데 말이죠......

[카페] 건대 열매제과점 _ 내돈내산

플레이 33 그 날 하러 건대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도착 하기도 하고 초코팅이는 앞에 일정 때문에 만나기로한 시간에 딱 도착한다해서 카페 서치함ㅎㅎㅎ 구움과자 좋아하는데 이름부터 맘에 들어서 방문 생각없이 걷다가 하마터면 지나칠뻔함! 사브레 먹어보고 싶었는데 방문한 날에 없었음 ㅠㅠ 흑흑 열매라떼랑 쑥카라멜 마들렌 주문!!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면 가져다 주심 좌석은 많지 않았음 테이블 3개 7-8명 정도 들어갈 공간? 날이 좋았는데 운 좋게 채광 좋은자리 앉았음 히히 왼쪽 기본사진 오른쪽 인물모드 정면샷 둘다 맘에 듬 쿄쿄쿄쿄 저 표지판 같은것도 넘 귀여웠음 크림라떼 엄청 달진 않고 달달크림+커피 잘 어울렸음 스푼으로 크림 조금 퍼먹다가 같이 마심! 쑥카라멜마들렌 쑥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안에 필링인 카라멜도많이 안달고 잘 어울렸음 할매입맛은 쑥 러버죵ㅎㅎㅎ 원래 나올때 구움과자 포장할까했는데 초코팅이 거의 다 왔다해서 그냥 나오느라 까먹음 ㅠㅠ흑 디저트가 유명한 집인 거 같았음 포장하는 사람들 많이 다녀가심ㅎㅎㅎ 다음에 가면 구움과자 포장해야징 초코팅이 만나고 방탈 시간 남아서 인뽑갔는데 키티부자됨ㅋㅋ 10게임 6키티 ㅋㅋㅋㅋ 같은거 이렇게 많이 뽑힌적이 없는데.... 홍대는 뽑기고리 힘 없던데 건대는 힘 세눼~~~ ⭐️ 영업시간 ⭐️ - 수요일~일요일 12:00 ~ 22:00 - 월,화요일 정기휴무 #건대맛집 #건대카페 #건대디저트 #구움과자 #카페맛집 #크림라떼 #마들렌 #건대데이트 #건대카페추천 #건대카페디저트 #디저트포장